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환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표희정선생님의 Part7 5초컷 비결공개!
해커스 수강생 / 정민교
토린이의 첫 토익, LC만점으로 졸업!
해커스 입문반 수강생 리얼후기
[제 17회 해커스장학생]
2018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토플&유학성공담

[토스Lv.7달성]강로사쌤 애정합니다...ㅜㅜ♡

박상은 | 조회 1899
  • 20190615

종로캠퍼스 [Lv.7+][10일끝장]토익스피킹 중급 (11시) 토스 만능 템플릿 사용 & 1:1 집중첨삭 [스터디필수]-5/17(금)~ 5/30(목)

수강 후 160/Lv.7점 달성!

지난 5/17~5/30, 깔끔하게 딱 10일 다니고 일주일 더 개인적으로 공부 후 단번에 Lv.7 달성했습니다! : )

6/9(일)에 시험봤구요, 바로 어제 성적 확인 후 너무 보람되고 기뻐서... 처음으로 후기같은 것도 작성해봅니다. ㅎㅎ


저는 오전 11시부터 90분 동안 매일매일 수업 수강+스터디까지 병행했습니다. 

주관적일지 모르겠지만 뭐랄까 선생님 강의 스타일이 너무 저랑 꼭 맞더라구요. 

처음  OT날 쌤께서 '무조건 많이 암기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다. 학생들  A4유인물 막 들고 다니면서 한장도 안 빼먹고 다 공부하려 하는데, 

토스는 그렇게할 필요 없고 딱 알려주는 것만 암기해가도 충분히 그 안에서 나온다'고 하셨거든요, 

그 말씀 듣고 저는 일단 신뢰가 딱 가더라구요....ㅋㅋㅋ

'단기간 고득점 달성'이 목표인만큼 정말 딱 맞는 말씀이셔서요.


그리고 항상 매 수업마다 '예쁜 발음+억양+강세'를 강조하셨는데, 

그럴싸하게 멋있어 보이고 긴 문장의 템플릿을 외우는 것보다 

선생님께서 나눠주시는 템플릿 내 발음하기 쉽고 간결한 문장 위주로

발음, 억양, 강세에 더 신경써서 연습하고 연습했던 게 

확실히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나눠주신 템플릿도 사이즈며 얼마나 간편한징 시험장까지도 들고가서 열심히 암기했네용....

또 수업시간 전엔 꼭 질문타임이 있어서

이전날 숙제하며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는 꼭꼭 질문받아주시고 친절히 답변도 도와주셨습니다ㅠㅠ


스터디도 디파짓 따로 걷어가면서ㅋㅋ...빡세게 팀원들끼리 서로의 발음 체크해주고 

그날그날의 숙제도 해오고하며 공부했는데요,

사람인지라 조금씩 나태해지는(?)날도 있었지만..ㅎㅎ 서로 벌금까지 걷어가면서 공부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선생님께서도 스터디때 발음 봐주시고, 스터디 잘 돌아가는지 확인해주시고, 너무 친절하셨어용 ㅠㅠ

시험전 마지막 수업날까지도

'시험장에는 이것만 들고가시면 된다'고  Part1~6까지 핵심 정리본으로 

A4한면에 깔끔히 정리해주시는데...정말 감동이었습니다. ㅜㅜ....


쌤덕분에 수강하면서 파트별 준비시간, 답변시간은 자동으로 기억하고 연습하는 습관 기를 수 있었고, 

어법 지켜가면서, 어려운 어휘 쓰지 않으면서 적합한 발+억+강으로 시험장에서도 대답할 수 있었어요.! : )


넘넘 감사해서 성적확인하자마자 쌤한테 바로 감사의 톡도 드렸네용..ㅋㅋㅋ

다른 수강생분들께도 로사쌤 강의 넘 만족하면서 강추드리구요, 

레벨 7 수월히 따시길 바랍ㄴㅣ다!!!!!!!!!!


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334 [토익] ★★ ★ 2년 공백 후, 3주만에 960점 달성 ★ ★ ★ 사진 [3] 김선경 2685 2019.07.11 12:15
11333 [토익] 첫 시험 나름 괜찮네요. ~ [2] 장일규 2486 2019.07.11 11:52
11332 [토익] 전역후 2달만에 목표점수달성 사진 [2] 도종원 1855 2019.07.11 11:29
11331 [토익] 2주반 수강 후 990점 달성! 유수진, 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사진 [2] 서현정 3389 2019.07.11 11:23
11330 [토익] 한달만에 860점 후기 사진 [2] 김경민 2010 2019.07.11 11:01
11329 [토익] 6월한달만에 845 ! 지종섭쌤 사진 [1] 고태희 1653 2019.07.11 10:26
11328 [토익] 최석원 쌤 750+ 반 듣고 첫 토익 855 달성 후기 사진 [1] 박원현 1895 2019.07.11 10:05
11327 [토익] 토익 첫시험 755점 [2] 김승호 2068 2019.07.11 09:53
11326 [토익] 한승태, 김동영 선생님 덕분에 755 -> 860점으로 슬럼프 돌파했습니다. 사진 [2] 조용훈 2638 2019.07.11 09:45
11325 [토익] 드림토익 입문종합반 수강후 825점 달성했습니다 사진 [2] 김현승 2143 2019.07.10 20:44
11324 [토플] Cloud Kim 선생님 감사합니다! 28점 받았어요ㅜㅜ 사진 [1] 김가희 4402 2019.07.10 03:03
11323 [토플] 양혜미쌤 감사합니다. [1] 서희성 2657 2019.07.09 21:06
11322 [오픽] 클라라선생님덕분에 2주만에 IH 땄어요!(공부 꿀팁 및 문제공유) [3] 신지은 2319 2019.07.08 15:34
11321 [토익스피킹] 중급반 듣고 레벨7 160점 받았어요!! 사진 [1] 조재희 1839 2019.07.08 15:25
11320 [토익스피킹] 전승기쌤 토스 기본 2주반 후기입니당~ [1] 조예솔 1927 2019.07.07 15:53
11319 [기초영어] 안젤라선생님 기초영어가 영어 하는 데에 정말 도움 많이 됐습니다. [1] 이승민 2129 2019.07.07 14:54
11318 [토익스피킹] 토스는 Say Im 사진 [1] 정희진 1575 2019.07.07 11:56
11317 [오픽] Karen 선생님 10일 완성으로 AL 받았어요 사진 [1] 김진하 1520 2019.07.06 22:57
11316 [오픽] 오픽 목표점수 달성. 클라라 선생님 최고 [1] 김애진 1971 2019.07.06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