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환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표희정선생님의 Part7 5초컷 비결공개!
해커스 수강생 / 정민교
토린이의 첫 토익, LC만점으로 졸업!
해커스 입문반 수강생 리얼후기
[코넬 대학교] 원예학과 박사과정
해커스 장학생 / 반승현

Karen 선생님 주말반 4일수업 후 IH

문혜경 | 조회 1850
  • 20190612

강남역캠퍼스 [IM~IH+][2주완성] 오픽 기본 (14시, 토일요집중) (스터디권장) -5월 11일 개강, 5월 19일 종강- [소수정예반]



중간고사 후~ 기말고사 사이에 따려고 주말반 2주를 선택했는데, 다니다 보니 다른 일들이랑 병행하기가 쉽지는 않았어요 ㅠㅠ 수업 4일 나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혼자 공부하는 것도 중요한 것 같아요! 받은 자료가 엄청 많아서 다 하려면 혼자 2주는 투자하는게 좋았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못했지만 ㅠㅠ 학원 오면 스크립트 써주고 외우라고 할 줄 알았는데 일단 그러지 않아서 좋았어요. 저는 제가 작성한 글이어도(그것도 실제 제 이야기) 미리 써놓고 읽으면 외운티? 가 너무 나서 스크립트를 외우기보다는 표현들을 외우려고 노력했어요. 그런데 이렇게만 하니까 모의고사때 im2 뜨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한국어로 키워드들을 이어 적는 식으로 간단하게 스크립트를 적고, 웬만하면 다 한번쯤 겪어본 일이니까 진짜 내용으로 채우려고 노력했어요. 전 오픽형 인간이 아닌지 시험장 가니까 일화 외운것보다 진짜 있었던 일이 입에서 나가더라구요ㅠㅠ 의도한게 아니어서 진짜 당황스러웠어요..; 갑자기 즉석으로 안해본 대답 하고 앉았는데 속으로 미치겠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머리랑 입이 따로놀아요 ㅠㅠ 수업시간에 입으로 공부하라던 말씀,, 왠지 알겠더라구요,,, 입으로 여러번 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연습부족이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일단 한국어로 최대한 자기 이야기를 쓰고, (자기이야기가 없으면 적어도 세뇌될 정도로 외우긴 해야할 것 같아요. 집은 1강이라 외움 당해졌는데 ㅋㅋ 그래서 대답 잘 나오더라구요) 본인 이야기를 어느정도 기승전결 외우는걸 추천합니다! 표현이라도 안 외웠으면 완전 망했을 거 같아요.. 선생님도 강조하시지만 남의 스크립트 외우는거 진짜 비추입니다ㅠ 가도 너무 긴장하거나 당황하면 안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자료가 진짜 풍부해서 도움 많이 됐어요. 제가 공부 아쉽게 했는데도 성적 괜찮게 나온 데에 일조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ㅎㅎ 다음엔 매일매일 나가는 수업을 들어보려구요! 수업도 정말 재미있었고 선생님 입담 덕분에 지루하지 않았어요! 스터디도 서로 스크립트 보완해주는 역할을 해서 추천합니다. 혼자 생각하려면 한계가 있어요. 쨋든 Karen 선생님께 감사드리고 Al 목표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327 [토익] 토익 첫시험 755점 [2] 김승호 2029 2019.07.11 09:53
11326 [토익] 한승태, 김동영 선생님 덕분에 755 -> 860점으로 슬럼프 돌파했습니다. 사진 [2] 조용훈 2578 2019.07.11 09:45
11325 [토익] 드림토익 입문종합반 수강후 825점 달성했습니다 사진 [2] 김현승 2086 2019.07.10 20:44
11324 [토플] Cloud Kim 선생님 감사합니다! 28점 받았어요ㅜㅜ 사진 [1] 김가희 4341 2019.07.10 03:03
11323 [토플] 양혜미쌤 감사합니다. [1] 서희성 2593 2019.07.09 21:06
11322 [오픽] 클라라선생님덕분에 2주만에 IH 땄어요!(공부 꿀팁 및 문제공유) [3] 신지은 2277 2019.07.08 15:34
11321 [토익스피킹] 중급반 듣고 레벨7 160점 받았어요!! 사진 [1] 조재희 1779 2019.07.08 15:25
11320 [토익스피킹] 전승기쌤 토스 기본 2주반 후기입니당~ [1] 조예솔 1893 2019.07.07 15:53
11319 [기초영어] 안젤라선생님 기초영어가 영어 하는 데에 정말 도움 많이 됐습니다. [1] 이승민 2074 2019.07.07 14:54
11318 [토익스피킹] 토스는 Say Im 사진 [1] 정희진 1535 2019.07.07 11:56
11317 [오픽] Karen 선생님 10일 완성으로 AL 받았어요 사진 [1] 김진하 1483 2019.07.06 22:57
11316 [오픽] 오픽 목표점수 달성. 클라라 선생님 최고 [1] 김애진 1942 2019.07.06 11:24
11315 [오픽] 장종훈쌤 보러 출석하다 오픽 첫시험 IH 맞은 썰.ssul 사진 [1] 임서현 1871 2019.07.05 21:35
11314 [토익스피킹] 전승기 선생님 Lv.6 기본반 수강 후 Lv.7 달성 [1] 고건주 1642 2019.07.05 18:56
11313 [오픽] 제나샘 오픽기본반 추천합니다 ! ( IH 달성 ) [1] 천리향 1480 2019.07.05 18:34
11312 [중국어] 짠잉선생님!!!♥진짜 최고!!강추합니다!!!♥♥♥♥♥ [2] 임현지 3743 2019.05.26 22:35
11311 [오픽] Karen 쌤 수업듣고 한 번에 IH 달성! [1] 김진서 1636 2019.07.05 16:09
11310 [오픽] 클라라썀의 오픽수업 듣고 IM2->IH !! 사진 [1] 김다혜 1774 2019.07.05 15:34
11309 [오픽] 첫 오픽 IH / 스크립트를 달달 외우세요. [1] 김근호 3206 2019.07.05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