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환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표희정선생님의 Part7 5초컷 비결공개!
해커스 수강생 / 정민교
실전반 수강 후 토익논란문제 정복!
해커스 실전반 수강생 리얼후기
[제 18회 장학생]
2019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GRE&유학성공담

(빡토 850)3주 듣고 960점 받았어요 감사합니당..!!

윤숙영 | 조회 1963
  • 20200106

종로캠퍼스 850+ 빡센토익 아침 정규종합반+Part7 집중반 (08시, 3시간)

수강 후 960점 달성!





전 몰랐는데 18년도 4월에 토익 점수가 있더라고요;;
언제 본건지..;
여튼 100점 올라서 960점 받았습니다!!!

토익 학원은 이번에 처음 다녀보는 건데 학원 다니길 정말 잘한 것 같습니다.

그동안 저는 LC, RC 모두 듣거나 읽고 꾸역꾸역 해석으로 풀어왔어요. 다행히 영어를 좋아하는 편이라 점수가 막 엄청 나쁘게 나오던 건 아니었고, 굳이 고득점이 필요하지 않았기 때문에 설렁설렁 마음대로 시험을 봤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고득점이 꼭 필요하게 된 상황이라
혼자 힘으로는 안될 것 같아서
오전 8시부터 11시까지 하는 빡센토익 정규반에 등록했더랬죠.....왜 오전반에 등록했었는지^.T

첫날부터 쏟아지는 과제의 홍수와 스터디까지 신청하는 바람에 스터디 준비까지^^ 너무 힘들었던 12월이었습니다.
게다가 일이랑 병행하려니 도저히 공부할 시간이 안 나오더라고요ㅠㅠ
과제는 계속 밀리고 스터디는 민폐 안 끼치려고 매일 새벽까지 준비하고....
결국 과제는 하나도 못했습니다(죄송합니다;;).
가끔 스터디도 제대로 준비못함(스터디원분들 정말 죄송해요ㅠㅠㅠㅠ).
중간에 너무 걱정돼서 상길선생님께 상의하니 선생님께서 스터디 따라가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고 말씀해 주셔서 믿고 따라갔어요.
대신에 수업시간에는 집중 뽝!하고요. 난 시간이 없으니 수업시간에 듣는 걸로 다 외우겠다는 생각으로 들었습니다.

대망의 시험일...12/22



감기몸살 정말 심하게 걸려서 어떻게 시험보고 왔는지도 기억 안 나네요ㅋㅋㅋㅋㅋ
진짜 망했다고 생각했는데ㅠㅠ

그래도 위안이었던건 LC 레알로 진영선생님이 가르쳐 준대로 다 들렸고, RC도 상길선생님께서 가르쳐 준 문법이 다 나왔다는 거....정신 혼미한 와중에 선생님들 덕분에 그나마 문제 풀 수 있었던 것 같아요ㅋㅋㅋㅋ
그리고 당연히 기본은 화경샘의 키워드 파악하기!! 너무 잘 써먹었어용ㅋㅋㅋ

여튼 시험보고 난 다음주에 막 아프고 그래서 수업도 끝까지 못 들었어요.
전 범죄자입니다ㅠㅠㅋㅋㅋ...

그리고 오늘 성적 발표일!!!!

LC 진영샘이 12월이 전통적으로 대박달이라고 하셨는데
사랑해요 선생님ㅠㅠ대박났어요ㅠㅠ
RC 상길샘!!! 저는 항상항상항상 문법을 해석으로만 풀어왔는데 저에게 새로운 세계를 보여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전문독해 방법도 처음엔 불안했는데 해보니까 훨씬 시간도 남고 이해도 잘 되더라고요!!
그리고 1/5 이번에도 시험봤는데 LC는 이제 무조건 진영샘만 믿고 따라가겠습니다ㅠㅠㅠㅠ RC도 레알 any/all, what 기타 등등 문법에서 상길샘이 강조해준 것만 나와써요!!

근데 동의어가 어려웠어요....

물론 아직 목표점수에 못 미쳐서 학원은 계속 다닐거지만
이대로 선생님들만 잘 따라가면 목표점수도 아주 꿈은 아닐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토접전은 대박입니다
감사합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536 [토익] 첫토익 805점 감사합니다 ㅠ.ㅠ 사진 [3] 박범준 4136 2020.01.27 21:43
12535 [오픽] 10일의 기적! 종훈쌤과 함께라면 첫 오픽 시험 IH는 Easy-peasy! ٩(•᎑•)✦ 사진 [1] 김지은 1038 2020.01.27 19:48
12534 [IELTS] overall 8.0으로 아이엘츠 끝냈습니다 !! 사진 [5] 이수안 2597 2020.01.27 18:41
12533 [토익] [끝장토익] 김혜미쌤, 임세훈쌤 수업듣고 귀요미 영어실력에서 성숙한 영어실력으로!!! [3] 이효진 6745 2020.01.23 16:41
12532 [토익] [끝장토익] 막막한 토익공부 어떻게 해야할지 길을 잡았어요! [2] 백지현 1480 2020.01.27 15:24
12531 [오픽] IM2목표, IH달성 믿기지가 않아요 사진 [1] 조병욱 939 2020.01.27 13:44
12530 [오픽] 클라라쌤 오픽 짱 ㅠㅠ [1] 석민지 1318 2020.01.27 13:12
12529 [토익] [끝장토익] 흥미와 실력을 모두 만들어준 수업(모의토익320점->첫토익690) 사진 [2] 최연식 1582 2020.01.26 16:07
12528 [오픽] 한번에 IH받았어요! 사진 [1] 지유민 1113 2020.01.26 15:39
12527 [토플] 발목 잡던 토플.. 두달만에 103점 감사합니다!! (아침 정규종합반) 사진 [4] 권희경 3761 2020.01.25 19:01
12526 [토익스피킹] 더글라스 선생님!!첫 토스 시험 lv.6 140점!!! 사진 [1] 문대성 1028 2020.01.25 17:40
12525 [오픽] 클라라쌤감사 [1] 지주희 1009 2020.01.25 16:17
12524 [오픽] 클라라쌤 덕분에 2주만에 첫 오픽 IH 받았어요 !! 사진 [1] 신현민 1281 2020.01.25 15:38
12523 [토플] 이혜진선생님,김지연선생님,이수련선생님,bailey선생님 감사합니다♡ 사진 [4] 한지영 2002 2020.01.24 23:56
12522 [오픽] 카렌쎔 주말반 2주 후기!! 학원수업듣고 첫시험차 IH 달성!! 사진 [1] 강세리 923 2020.01.24 23:12
12521 [토익] [끝장토익] 550반 수업후기 [2] 박주연 1946 2020.01.24 20:40
12520 [오픽] [4회끝장}Clara쌤_직장인IH달성후기 사진 [1] 김혜인 1253 2020.01.24 17:04
12519 [토플] 박보라선생님, Cloud 선생님, Bailey 김 선생님, 이수련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진 [4] 윤태희 1945 2020.01.24 16:35
12518 [오픽] Karen선생님 첫 오픽 IH 사진 [1] 백다영 925 2020.01.24 16:24
12517 [토익스피킹] 2주 공부 레벨7 달성 감사합니다 사진 [1] 배민수 1235 2020.01.24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