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환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표희정선생님의 Part7 5초컷 비결공개!
해커스 수강생 / 정민교
토린이의 첫 토익, LC만점으로 졸업!
해커스 입문반 수강생 리얼후기
[코넬 대학교] 원예학과 박사과정
해커스 장학생 / 반승현

진짜 너무 감사드려요ㅠㅠ

김주연 | 조회 1153
  • 20191206

강남역캠퍼스 [4회완성] 토익스피킹 입문 (10시, 토요집중) (스터디권장)

수강 후 130점 달성!



안녕하세요!
11월 스피킹입문반 토요집중반 수강했던 학생입니다.
항상 두번째 앉았었는데 기억나실지 모르겠어요ㅎㅎ

토스는 사실 학교다닐때 1번 본 뒤로는 직장 생활하면서 잊고 살았었는데 이직을 위해 점수가 필요해서 급하게 수강했었어요ㅎㅎ

영어는 졸업한 뒤로 책 한페이지도 펴보지 않고 살아서 괜시리 걱정햇었는데 선생님 덕분에 레벨6라니ㅠㅠ 사실 레벨5만 나와도 잘했다 싶었어거든요ㅎㅎ

직장생활한다고 평일에 제대로 하지는 못했지만 토욜 수업 후 일요일에 항상 복습하고 주중에 수욜 혹은 금요일에 지난주 수업한거 한번씩 읽어보고 했었는데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특히 첨삭...!! 첨삭에서 제가 파트1 지문읽을때 빠르게 읽다보니 발음이 정확하지 않다고 천천히 읽으라고 말씀주셔서 실제 시험 볼땐 또박또박 혀굴료가면서 읽었었는데!! 휴ㅠㅠ 저 진짜 무슨 광고 성우처럼 읽었어요ㅎㅎ

템플릿 달달 외운덕분에 2문제는 쉽게 가져간거같아여!
템플릿 진짜 꼭외우세요 다들ㅠㅠ 개꿀템이에요ㅠ
파트5는 주요 단어들 모아서 조합해서 최대한 아는척했어요ㅋㅋㅋ 정답인지는 모르겟지만...

저는 수업 종강한 다음날 바로보았는데. 감도 안잃어서 더 좋앗던거 같아요! 일주일 빠싹 올려서 레벨7 도전합니다!!
레벨 7받으면 바로 후기 올릴게요!!

다시한번 감사드려용!!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473 [토익] 최정은 쌤 990반 3주만에 930점!! 사진 [1] 조희경 1856 2020.01.09 11:10
12472 [토익] 전설토익 한 달 수강 후 첫 토익 890점 받았어요! 사진 [2] 윤주영 2297 2020.01.08 21:31
12471 [오픽] [Karen 기본반] 4회 수업만에 첫 IH후기 사진 [1] 김민석 824 2020.01.08 21:28
12470 [토익] 오전정규 850점반 감사합니다 950달성!! 사진 [3] 김태환 2314 2020.01.08 20:31
12469 [토익] 끝장토익 오전반 점수상승 후기! 사진 [2] 정연우 1636 2020.01.08 19:41
12468 [토익] 800에서 900 넘기려고 애쓰는 분들 보세요ㅠ.ㅠ [2] 전진송 2584 2020.01.08 15:11
12467 [토익] [끝장토익 LC] LC 점수 쑤욱 올랐어여~ 사진 [1] 주여은 1521 2020.01.08 14:45
12466 [토익] ★ 4년만의 첫 토익 한방에 끝냈어요! 845점 달성 ★ 지종섭, 임지선 선생님 토요토익 두달과정! [2] 한상희 1568 2020.01.08 11:48
12465 [IELTS] 한달만에 overall 7.5로 졸업! 사진 [3] 안정은 1968 2020.01.08 01:23
12464 [토익] 6개월만에 드디어 545->925점 받았습니다... [2] 김태영 2961 2020.01.07 22:59
12463 [토익] 필수영어종합반부터 해커스정규반까지의 여정 사진 [3] 성윤선 2681 2020.01.07 21:42
12462 [오픽] jenna 샘 수업 듣고 ih 나왔습니다 사진 [1] 김미선 942 2020.01.07 15:23
12461 [토익] 종로 빡센토익 이상길, 김진영쌤 3주 만에 960 달성했어요 사진 [2] 안가영 6675 2020.01.07 15:00
12460 [토익] 김진태, 한나 쌤 주말입문반 510 -> 810 / 40대 직딩 사진 [2] 이승호 5411 2020.01.06 22:17
12459 [토익] 영어 3년 완전~ 손놓구, 임지선쌤 지종섭쌤 한 달 수강 후 950! [2] 장시훈 2606 2020.01.06 15:27
12458 [토익] 약 1년만에 재도전! 사진 [3] 박영민 2229 2020.01.06 14:58
12457 [토익] 토익 노베이스 직장인의 4달간 토익도전기(노베이스->865)/오후기본반, RC단과 사진 [3] 서용우 3922 2020.01.06 13:40
12456 [토익] (빡토 850)3주 듣고 960점 받았어요 감사합니당..!! 사진 [3] 윤숙영 1823 2020.01.06 12:31
12455 [토익] ★한승태, 김동영, 레이첼김 쌤들 너무 감사드려요(3주만에 700대 →920!!)★ 사진 [3] 고현경 4683 2020.01.06 12:19
12454 [토익] 665-> 810 토익 점수 정체기, 모의고사반으로 해결 사진 [2] 마은성 2635 2020.01.06 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