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회원가입만 해도 선물이 팡팡!!!

전체카테고리

빠른 수강신청

수업후기게시판

IELTS 중급종합반 수강 후 6.5달성
해커스 수강생 / 신OO
IELTS 정규반 두 달 수강 후 7.0달성
해커스 수강생 / 이OO
iel_con3이미지
IELTS 주말 실전반 수강 후 8.0달성
해커스 수강생 / 장OO

Overall 7.0 / [Speaking 5.5->7.0]

권오연 | 조회 3720
  • 20180617

강남역캠퍼스 [시험 전 Final 총정리] 오전 고득점 공략종합반 (Academic) [1개월완성] [해커스보카 인강 50% 할인쿠폰 증정!] [소수정예]


영국 대학 학부 준비를 위해 아이엘츠를 준비하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높은 점수를 요구하는 지라 해커스를 수강하게되었습니다


목표점수는 overall 7.0 / each minimum 6.5 엄청나게 높은 점수는 아니지만 그렇다해서 낮은 점수도 아니지요ㅠㅠ


항상 시험을 보면 다른 분들이 그러듯 writing 과 speaking 이 점수가 제일 안 나왔고 해도해도 제자리 걸음인 느낌이였어요.


해커스에 다니고 선생님들의 꿀팁과 열정적인 수업 그리고 알찬 자료들로 제 성적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최근 받은 성적은 L-7.5 R-7.5 W-6.0 S-7.0 overall 7.0 이예요 (사파리 브라우저여서인지 첨부가 안되네요ㅠㅠㅠㅠ)


라이팅 때문에 완벽히 목표점수에 도달은 못했지만 선생님들이 너무 생각나서 그리고 다시 다짐할겸! 글을 쓰게되었어요.



< Listening >


우리의 함시윤쌤! 제가 수업시간에 상당히 조용히 있어서 잘 기억 못하실것같지만 하핳 저는 선생님의 에너지에 힘을 얻었어요! 또 지칠때쯤 오는 문자에도 힘을 얻었어요 히히

항상 밝고 재치있는 수업과 선생님의 예술혼으로 수업에 조금 더 집중할 수 있게 되었고 prepharase 노트와 스크립트 노트, 해석본, 단어 그리고 무진장 어려운 모의고사.... 

선생님의 영혼과 노력이 들어간 이 모든 자료로 혼자 공부하더라도 수월하게! 리스닝을 제대로 공부하는구나 하고 느꼈어요! 

자료뿐만아니라 오답을 찾아내는 요령, 답이 나올것같은 부분 예상하기나 지도문제의 총정리 등과 같은 수업내용도 모두 최고였어요!

또, 듣기 자체의 실력을 높이기 위해 섀도잉에 대해 설명해주시고 스크립트를 활용하게 까지 해주시니 수업만 열심히 따라가면 실력이 안 늘 수가 없어요!

선생님 덕분에 최약점이던 멀티플 초이스도 정답률이 많이 올라갔습니당. 이보다 더 많은 선생님의 장점을 다 쓰지 못한게 죄송할따름이예요 ㅠㅠ 감사합니다 쌤!


아, 근데 모의고사는 정말 어려웠어요 ㅎㅎㅎㅎ..



< Reading >


정말 정말 친절하신 천재은 쌤! 

리딩은 설명하는 것도 까다롭고 이해시키기도 어려운 과목인데도 수강생의 모든 질문을 받아주시고 설명해주신 점이 가장 큰 장점이였습니다! 제가 유독 이렇게 느끼는 이유 중 하나는 일반 선생님들이였다면 수강생이 무슨답을 썼는지만 듣고 바로 풀이를 해주실텐데 천재은 쌤은 수강생이 왜그렇게 생각했는지 까지 들으시고 문제풀이를 해주셨어요. 

이런 과정을 통해 내가 뭘 잘못 생각했는 지를 알 수 있었고 숙제를 해갈때 대충 느낌대로 푸는게 아니라 틀렸을 경우 선생님한테 이유도 말해야하니 더 생각하면서 풀게 되었어요. 또 수업시간이 부족하게되면 반별 게시판을 통해서도 풀이를 해주신것도 감동이였어요 ㅠㅠ 또 실전과 비슷하거나 조금 더 어려운 모의고사를 통해서 자만하지 않을 기회도 가질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 Writing >


비록 제가 목표점수에 못 도달했지만 젠 쌤에게도 많이 감사 드러요 ㅠㅠ 선생님은 정말 현실적이고 지금 우리에게 딱 필요한 글쓰기의 스타일을 알려주시는 점이 최강점이예요! 간결하지만 의견이 뚜렷하고 기승전결이 들어가있는 선생님의 글은 얼핏 보면 따라할수있을것 같지만 실제론 학생의 노력이 아주 많이 필요해요!!

하지만 선생님의 책으로 쌤의 스타일을 따라가려하고 그 글 속에 들어있는 단어를 하나 둘씩 습득해가면 어느새 잘 쓸 수 있어요! 항상 복잡하게 생각하려는 우리의 사고를 간단하면서 명료하게, 버릴부분은 과감하게 버려서 목표하는 점수에 도달하게 만들어주시는 쌤입니다! 또 첨삭도 정말 열심히 해주셔서 본인이 단어의 쓰임이 좋지않은지 문법에 오류가 많은지도 알수있어요. 가끔은 적당히 잘 쓴글이 7이라는 선생님의 말씀에 눈물이 나지만ㅋㅋㅋ 그만큼 선생님의 수업을 잘 따라가면 충분히 받으실수있어요! 젠쌤 감사합니당 :)



< Speaking >


두둥 대망의 스피킹! 저는 일상에서 말하는 영어를 시험장만 가면 벌벌 떨어서 평소의 반도 못하고 나오는 유리심장이였어요.. 그래서 성원쌤 만나기 전엔 5.5에 머무르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홍보영상을 보게되었고 저를 해커스에 완전히 몸담게 만드신 쌤이세요ㅎㅎ 6.5 반부터 수강하고 모의고사를 본후 7.0으로 가는게 어떻겠냐는 쌤의 조언에 실전반도 듣게되었어요. 성원 쌤의 수업스타일은 다른 학원과 달리 일방적인 수업이 아닌 정말 이게 스피킹 수업이구나 하는 쌍방 수업이예요. 특히나 매일같이 이루어지는 즉각적인 피드백은 저의 실수가 어디서 많이 나오는지 알게되고.. 이것은 오답노트에서 빛을 발합니다.

문법,발음,전반적인 말하기 세가지로 나뉜 섹션으로 오답노트를 하면 실수가 분명하게 잘 보이고 변화도 분명하게 보여요! 또 직접 녹음해서 올리는 첨삭과 별도로

교실에서 실제 시험처럼 모의고사도 진행하는데 이것또한 실제 시험장에서 큰 도움이 되어요! 또 수강생 하나하나 신경쓰는 모습에 더더 열심히 하게 되었어요ㅎㅎ ( 가끔은 혼났지만요ㅋㅋㅋ XD )  쌤의 모범 답안,매직문장,만들고 싶은 문장은 무엇이든지 만들어주시는 쌤은 최고세요.. 저의 점수가 1.5가 오른건 선생님의 노력이 정말 커요! 성원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더 많은 장점이 있지만 여기서 이만 줄일게요!

아이엘츠 선생님 네분 정말 감사드려요!! 선생님들처럼 열정있고 학생과 많이 소통하시는 분들은 다른곳에 없다고 생각해요 ㅠㅠ!!

덕분에 즐겁게 학원을 다닐 수 있었습니다! 사랑해요 쌤들ㅠㅠㅠㅠ <3







  • 19 해커스 장학생_수강후기하단_190524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Best 영어 무관했던 학생의 Overall 7.0 후기 입니다. 사진 [6] 이아라 11631 2018.04.03
Best 함시윤 선생님 덕분에 .. 만년 LC 6.0 ----> 7.5 까지 올랐어요.ㅎㅎ 사진 [1] 이미옥 16269 2018.03.24
Best 리스닝 함시윤 선생님 리딩 박범준 선생님 정규 2주듣고 오늘 리스닝 7.5 오버롤도 목표달성했어요 사진 [2] 홍다은 21906 2017.05.26
Best 윤성원 선생님 덕분에 8.0!!!! [1] 권하린 24677 2017.02.04
Best [함시윤 선생님 4.0 -> 7.5 수강후기] 아이엘츠 리스닝의, 리스닝에 의한, 리스닝을 위한!!! 사진 [1] 황선일 17533 2016.08.04
132 [IELTS] 함시윤쌤, 윤성원쌤, 천재은쌤, JEN쌤 덕에 한달일주일만에 오버롤 7.0 달성입니다 :) 사진 [4] 김아현 111 2019.08.16 17:54
131 [IELTS] 함시윤 선생님, 윤성원 선생님, Jen 선생님 덕분에 overall 7.0으로 아이엘츠 공부 끝냈습니다!! :) 사진 [3] 손지민 192 2019.08.08 10:15
130 [IELTS] 5월 6.5+점수보장반 사진 [5] 현보슬 478 2019.07.23 20:28
129 [IELTS] overall 7.5후기 남깁니다(writing 6.5, speaking 7) [2] 한대성 474 2019.07.12 16:13
128 [IELTS] 윤성원 선생님 덕분에 스피킹 7!! [1] 최정윤 846 2019.04.30 00:20
127 [IELTS] 한달하고 일주일 수업 듣고 제너럴 첫 시험 overall 8점 나왔어요!ㅠㅠ 사진 [3] 홍지은 2321 2019.04.19 17:22
126 [IELTS] 한 달 공부해서 목표달성 성공 !! 사진 [5] 최강민 1449 2019.04.16 03:42
125 [IELTS] [IELTS] 스피킹, 윤성원 선생님 덕에 7.5 [1] 양선영 950 2019.04.16 03:24
124 [IELTS] 늦은 후기 - 4.5개월만에 바닥에서 7.0으로.. [7] 김성환 1718 2019.04.09 17:06
123 [IELTS] 늦은 후기 - 6.5정규반 1개월(2019.01), 5.5정규반 1개월(2017.06) 사진 [4] 조민우 1435 2019.04.04 19:33
122 [IELTS] 드디어 꿈을 이뤘습니다-다소 늦은 수강생의 후기 [5] 이승열 1054 2019.04.03 14:19
121 [IELTS] 윤성원 선생님 정규 단과 1달 후기 [1] 백인욱 1097 2019.03.18 20:47
120 [IELTS] 아이엘츠 첫시험 overall 7.5 후기 :) 사진 [4] 조혜진 2207 2019.02.21 11:49
119 [IELTS] IELTS에 관한 생각? Overall 7.5 [3] 한유한 1763 2019.01.18 12:10
118 [IELTS] 첫 아이엘츠 시험 오버롤 7.0후기 [3] 이현주 2029 2018.12.28 19:19
117 [IELTS] 윤성원, 함시윤 선생님 수업듣고 overall 7.0달성!!! [1] 최수혜 1447 2018.12.18 15:09
116 [IELTS] 윤성원 선생님 2달 수강 후 스피킹 7.0!!! [1] 장미경 1482 2018.12.14 10:01
115 [IELTS] 3개월 동안 감사했습니다 사진 [7] 김웅 3878 2018.11.09 09:56
114 [IELTS] 아이엘츠 실전반 선생님 모두 감사합니다.! [4] 문무겸 1634 2018.11.04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