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IELTS 중급종합반 수강 후 6.5달성
해커스 수강생 / 신OO
IELTS 정규반 두 달 수강 후 7.0달성
해커스 수강생 / 이OO
iel_con3이미지
IELTS 주말 실전반 수강 후 8.0달성
해커스 수강생 / 장OO

한달간의 IELTS 중급매일오전종합반 수강후 첫 시험 오버럴 7.0 달성!!

김도연 | 조회 12305
  • 20160520

저는 해커스에 1년 반 전에 잠깐 토플입문수업(10일정도)을 들었구요,,

그 이후 9개월간 미국에서 어학연수후에 3개월동안 커뮤니티 컬리지를 다녔었어요.

그리고나서 지금은 네덜란드로 유학을 준비중입니다.

사실 파운데이션 과정을 먼저 밟아야 하기 때문에 최소 오버럴 5.0이 필요했구요.

1년 후에 본과진학때의 최소기준이 오버럴 6.5였어요.

근데 장학금을 타기위해 목표가 오버럴 7.0-8.0 이었습니다.


일단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어요..

전 진짜 시험 1달 준비했구요,, 이번시험이 첫시험이었어요..선생님들께서 하라는 대로만 숙제만 열심히 해갔어요..

그런데 이렇게 좋은 점수가 나올 줄은 상상도 못했어요ㅋㅋㅋ

제가 한 방법과 선생님들만의 특징을 적어보려구요..

1.리스닝-함시윤선생님(Listening-7.0)

저는 정말 이 수업듣고 선생님 팬이 되었어요..

전환시그널과 정답시그널을 알려주셔서 그 때마다 쫑긋 귀를 기울이게 되어서 답을 잘 찾을 수 있었구요..

하이톤의 목소리로 정신을 차리게 해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선생님께서 나눠주신 자료들은 정말 꿀같은 자료였구요..특히나 딕테이션!!!!! 넘나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스펠링,단복수,품사결정등 사소하게 틀리는 부분들을 확실히 고칠 수 있었답니다.

5/7일 시험이 리스닝이 좀 많이 어려웠어요ㅠㅠㅠㅠ ABC중에 하나 고르는 문제들이 섹션 2,3에 많이 나와서

답에 확신이 없었는데 그래도 7.0이라는 고득점을 맞게 되어 다행이에요!!


2.리딩-이원선선생님(Reading-8.0)

항상 수강하는 학생들을 쫄게 하셨던 선생님이셨지만, 정말 효과는 짱인것 같아요!

선생님께서 항상 단어시험과 오럴테스트로 체크하셔서 초록이보카를 거의 다 외울 수 있었던 것같아요!!

그리고 항상 시간이 많이 소요됬지만 그만큼의 효과가 있었던 점은 한명한명 시키시면서 그 문장들을 해석하게 하셔서

그 지문에 대한 파악이 확실히 되었어요!

저의 문제점은 직독직해는 되지만 항상 의역하는게 되지 않아서 전체적인 맥락파악이 안되는 것이었는데요,,

그래서 저는 따로 노트를 만들어서 그 문제에 해당하는 구문의 해석을 직접 다 써봤어요.

물론 이 방법이 항상 좋은 것은 아니고 남들보다 숙제하는데 2배이상 들었지만, 노력했던만큼 결과가 좋았어요..

중급반리딩은 문제유형파악하기에 정말 좋아요.. 항상 선생님께서 부교재와 파워포인트로 2번정도 유형을 알려주시고

바로 지문에 적용해볼수 있어서 문제푸는 방식을 잘 모르는 분들께 효과적이라고 생각해요!

선생님께서 절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전 첫 수업때 오버럴 7.0 필요하다고 손 든 단 한명의 여학생이었어요 ㅋㅋㅋㅋ


3.롸이팅-젠 선생님(Writing-6.0)

제 롸이팅 점수가 높지는 않지만, 전 솔직히 운이 없었던것같아요..

하필이면 이점이 단점을 outweigh하느냐하는 질문이 TASK 2에 나왔는데요..

이 질문자체가 배우지 않았던 것이라서 템플릿 적용이 안되었어요ㅠㅠㅠㅠㅠ

중급반의 좋은점은 1달이라는 짧은 기간내에 거의 대부분의 유형을 접할 수 있어요..

젠 선생님께서 단복수나 관사자리 등 유익한 것을 알려주시고요..

첨삭후의 다른 분들의 답까지 볼 수 있어서 보완할 점이라던지, 수정해야 할 부분이던지 다 알 수 있었어요 ㅎㅎㅎㅎ

그리고 저는 시험보기 전에 했던 질문들을 다시 다 복습하고 템플릿을 외워가서 그나마 6.0이라도 나올 수 있었던 것 같아요..


4.스피킹-문세인 선생님(Speaking-6.5)

선생님의 필살기,, 주황색 책이 언제나 저랑 함께였는데요..

정말 스터디 하실 때 거의 빠짐없이 와주시고 스피킹 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욧!

특히나 저희는 스터디할때 선생님 오실 때까지 서로 질문하고 피드백 주고 해서 더 효과적이었어요!

중급반에서는 거의 자주나오는 빈출문제들을 다양하게 다뤄볼 수 있어서 유익해요!

저는 선생님께서 시험보기전에 마지막으로 시험처럼 하고 가라고 하셨는데,,,,,,

제가 그냥 실제시험 볼거라고 떼써서 성적이 6.5가 나왔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제가 마지막강의 안갔는데 그때 알려주신게 알고보니 제 시험이랑 똑같이 나왔더라구요ㅠㅠㅠ

0.5점에서 1.0점정도 오를 수 있었는데 ㅠㅠㅠㅠㅠ아쉽네요..


어쨌든 모든 선생님들 정말 감사하구요..

저는 지금도 해커스 정규종합반을 듣고 있어요..

실전까지 들을거니까요,, 계속 시험 보면 후기 작성하러 올게요 ㅎㅎㅎㅎㅎ

모두 목표를 향해 열공하세요!!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6 [IELTS] IELTS 2월 정규,실전 듣고 7.0 달성했어유 사진 [4] 박정륜 8114 2017.04.23 19:57
35 [IELTS] [IELTS수강후기_4개월 each 6.5 달성] Jen,함시윤,천재은, 윤성원 선생님 감사합니다^^ [5] 반유경 7681 2017.04.07 16:42
34 [IELTS] 한달동안 해외여행만 2번 그럼에도 아이엘츠 overall 7.5 후기!!! [4] 주한성 14208 2017.03.11 01:34
33 [IELTS] 해커스 아이엘츠 7점달성 후기! [7] 이영지 11734 2017.02.25 01:45
32 [IELTS] 박범준,천재은,함시윤,Jen,윤성원 선생님! 정규, 실전 듣고 7.0 받았습니다. [5] 이성혁 8357 2017.02.01 18:33
31 [IELTS] 함시윤 선생님의 수업 듣고 Listening 연속 8.5 달성!! (사진첨부) 사진 [3] 장주영 7418 2016.12.30 21:30
30 [IELTS] 정규 2달 후 첫 시험 overall 7.0 [4] 이재우 27988 2016.10.21 15:07
29 [IELTS] 함시윤 선생님 7.0 수업후기입니당~ [1] 한상희 7427 2016.10.13 17:20
28 [IELTS] IELTS 후기 (이원선, 박범준, 함시윤, Jen, 윤성원 선생님) [5] 신동인 25987 2016.08.31 18:07
27 [IELTS] 아이엘츠 리스닝 함시윤샘 그동안 감사했어요~ [1] 김오숙 6762 2016.08.27 04:56
26 [IELTS] 함시윤선생님께 머리 숙여 감사 드립니다!! [1] 최우진 6919 2016.08.25 00:47
25 [IELTS] [함시윤 선생님 4.0 -> 7.5 수강후기] 아이엘츠 리스닝의, 리스닝에 의한, 리스닝을 위한!!! 사진 [1] 황선일 19264 2016.08.04 01:01
24 [IELTS] 실전반 함시윤 선생님 후기 [1] 신희재 9582 2016.06.17 18:50
>> [IELTS] 한달간의 IELTS 중급매일오전종합반 수강후 첫 시험 오버럴 7.0 달성!! [4] 김도연 12306 2016.05.20 10:39
22 [IELTS] 첫시험만에 목표점수보다 높은 7.0을 받았습니다. 선생님분들께 감사드려요! [5] 박수양 8653 2016.05.13 12:17
21 [IELTS] 나의 탁월한 선택 해커스. ielts 7.0 후기+유학준비 [6] 박승철 10121 2016.04.24 23:48
20 [IELTS] 4월 2일 IELTS overall 7.0!!!!! 해커스 아이엘츠 정규반, 실전반쌤들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6] 이해원 11269 2016.04.15 19:03
19 [IELTS] 윤성원/함시윤 쌤! [2] 조수연 6926 2016.02.03 11:06
18 [IELTS] 오후실전반 후기(박범준, Jen, 윤성원, 함시윤 쌤) [4] 이다슬 9507 2015.12.04 23:42
17 [IELTS] 함시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1] 김민선 7475 2015.09.25 2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