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온에어

수업후기게시판

단 2달만에 토플 100점 넘기는 비법!
해커스토플 정규반 수강생 / 권준하
[2달에 115점 달성하는 해커스반]
해커스반 수강생들의 생생 수강후기
[코넬 대학교] 원예학과 박사과정
해커스 장학생 / 반승현

[토플후기]8월 +85반 첫 토플 92점 나왔습니다!

권태영 | 조회 2231
  • 20220901

강남역캠퍼스 85+ 점수보장반 (14시, 4시간) [▶전용 스터디&자습실공간 제공 (21시까지)]

수강 후 TOEFL, 92점 달성!

안녕하세요! 항상 창가자리 앞쪽에 앉은 덩치큰 학생입니다 ㅎㅎ첫 토플 90점 무리한 목표라 생각했는데 이렇게 목표한 결과가 나왔습니다!!진짜 막막했었는데 1달 만에 도달하다니 믿기지 않아서 후기까지 쓰고 있네요 ㅎㅎ

Angela 박 선생님 
수강 전에는 지문 전부 읽고 풀어서 시간 맨날 부족하면서도 오답도 많았는데,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 알게 되어 넘 좋았습니다. 특히 각 문제 유형별로 세세히 명쾌한 출제자의 의도와 접근 방법을 알려주셔서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ㅎㅎ 다만 시험에서는 더미가 나와버려 후반부 정신줄을 살짝 놓아 좀 아쉽습니다 ㅎㅎ... 

Jane 선생님 
Idea 템플릿과 스피킹 템플릿 너무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적어도 시험 보다가 버벅버벅거리지 않은 것만으로 참 다행이라 생각했습니다 ㅠㅠ 스피킹은 학원 아니었으면 20점 못 넘었을 것 같아요.. 스피킹 시험 보는 와중에도 쌤 수업 때의 목소리랑 발음이 머리에 약간 도는 느낌이었어요ㅋㅋ 

Gina Lee 선생님
 오프 토픽으로 빠지지 않도록 논리를 어떻게 이어나가야 하는지 세세한 설명 해주신 것이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사실 템플릿은 외우기가 저에겐 너무나 벅차서 아이디어를 얻는 것에 집중하여 수업을 들었었는데요! 도움이 아주 많이 되었습니다! 근데 시험에서 살짝 다 쓰고 나서 아차 싶었던 문단이 있어서 그것만 실수하지 않았어도 더 좋은 점수 받았지 않았을까 예상합니다 ㅠㅠ 

유소연 선생님 
진짜 리스닝이 제일 막막했었는데요 ㅜㅠ 쌤 하란대로 복습 예습 하니까 귀가 뚤린다는게 무슨 말인지 2주 정도 지나서 이해가 되더라구요!! ㅎㅎ 사실 모의 테스트랑 시험 전에 문제 풀 때에는 진짜 문제를 많이 맞아서 이러다 30점 나오는거 아닌가 김칫국 드링킹을 미친듯이 했는데요 첫 문제 교수와 학생 대화가 거의 강의 수준으로 나와서 당황타버렸어요...ㅎㅎ 깔깔..

저는 학교에서 요구하는 점수가 100점이라 한 번 더 시험을 치려고 합니다!! 직장의 방학이 끝나 지방으로 내려오게 되어 더 학원을 못 다니게 되어 아쉽지만 혼자 열심히 배운대로 해보겠습니다 ㅎㅎ감사합니다~!   



  • 토플 브랜딩 배너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013 [토플] [토플후기] 토플 오전 중급종합반 박나연 선생님 김해연 423 2023.02.03 16:01
3012 [토플] [토플후기] 토플 LC 박나연 선생님 후기 최서진 349 2023.02.01 23:08
3011 [토플] [토플후기] 토플 LC 박나연 선생님 후기 나윤비 426 2023.02.01 22:14
3010 [토플] [토플후기] LC 박나연 선생님 후기 류영서 324 2023.02.01 21:25
3009 [토플] [토플후기] 토플 LC 박나연 선생님 후기 이수빈 334 2023.02.01 00:20
3008 [토플] [토플후기] 토플 LC 박나연 선생님 후기 정현성 274 2023.01.31 22:59
3007 [토플] [토플후기] 토플 LC 박나연 선생님 후기 정성훈 270 2023.01.31 20:44
3006 [토플] [토플후기] 토플 LC 박나연 선생님 후기 최다혜 428 2023.01.31 20:17
3005 [토플] [토플후기] 토플 LC 박나연 선생님 후기 원동민 411 2023.01.31 19:30
3004 [토플] [토플후기] 첫 도전을 도와주신 쌤들 감사합니다:) [2] 라혜영 502 2023.01.31 18:59
3003 [토플] [토플후기] 첫토플 80에서 한달후에 94 달성 [교환학생지원] 해커스 토플오후중급반 (80+목표), 민정우, 홍지인, 최서유, 이유민 T [2] 최민석 1219 2023.01.17 23:44
3002 [토플] [토플후기] 첫번째 시험에서 96점이 나왔습니다!! 사진 [4] 한재승 1278 2023.01.13 17:26
3001 [토플] 오전 입문종합반 찐찐솔직 정성후기 !! (그레이스/스테파니/이예은) [2] 김태령 1132 2022.12.31 18:09
3000 [토플] 고등학생의 첫 토플! 사진 [3] 김예림 1799 2022.12.21 21:53
2999 [토플] [토플후기] 토플 90점! 감사합니다:) 사진 [5] 유지영 1786 2022.12.16 21:39
2998 [토플] [토플후기] 정규종합반 1개월(온라인) 수강 후 99점으로 졸업합니다! 사진 [4] 김은솔 1142 2022.12.16 16:32
2997 [토플] [토플후기] 김정윤 선생님 수강후기 사진 [1] 한재훈 864 2022.12.14 14:43
2996 [토플] [토플후기] 오전 기초영어종합반 후기 [2] 남상윤 1142 2022.11.30 16:44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