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유학설명회

수업후기게시판

[스터디 참여자가 말하는]
토익 두 달 고득점 비결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솔직후기
빡센 종합반 단 2달 수강후 토익 970점으로 졸업!
해커스 수강생 / 배성은
Part7 극복하고 2달만에 920점 달성!
Part7 박영선 선생님 수강후기

[토익후기] 배치고사 중간에 뛰쳐나오고 끝장토익 2달만에 첫 토익 795점!

백은서 | 조회 12923
  • 20210908

종로캠퍼스 650+ 끝장토익 오전 기본종합반 (12시, 월수금, 10회, 2시간)[후반부]

수강 후 TOEIC, 795점 달성!



우선, 제 첫 배치고사를 말씀드리자면 LC는 그냥 뭐라고 하는건지 하나도 모르겠고, RC는 풀다가 중간에 뛰쳐나왔습니다..ㅎㅎ
결과는 당연히 입문반 배정으로 나왔지만, 저는 3년전 고등학교 때까진 영어를 아주 못하는 편은 아니었기에 기본반으로 신청했습니다!

그리고 딱 2달 LC임세훈 선생님, RC김혜미 선생님 수업을 들었고, 795점을 받았습니다!! RC는 풀문테스트(모의고사) 때는 part5 다 맞은 적도 있었는데, 시험 때 part7에서 틀리지 않았을까 합니다..

사실 저는 처음에 딱히 욕심이 없었습니다. 그냥 딱 내주시는 과제만 하고, 시키는 것만 하자. 뭘 더 하려고도 하지 않았고, 하라고 하신 것 외에 별다른 한 게 없습니다.. 그런데 제가 2달 수강하면서 꼬박꼬박 했던 건 있습니다!

1. 지하철역 내려서 학원 걸어오기까지 본교재 LC 듣기
(나중에는 내용이 그냥 외워져요...)
2. 쉬는시간에 방금 배운 내용 복습하기
그냥 꼼꼼히도 아니고 아 그랬지~정도..?
3. 수업시간은 무조건 집중하기!!
저는 뒷자리 앉으면 집중 안할 저를 너무 잘 알기에 그냥 맨날 앞에 앉아서 들었어요 ㅎㅎ
4. 내주신 과제는 꼭 다하기
솔직히 월수금만 가기 때문에, 충분히 다 할 수 있습니다!
5. 모르는 건 꼭 이해하고 넘어가기
저는 안그러면 같은 문제 또틀리고, 계속 틀려서 개념을 다시 읽거나, 해설지를 보거나, 그래도 이해가 안되면 선생님께 계속 메일 보냈어요ㅋㅋㅋㅋ

아무튼 시키시는 것만 했는데, 2달동안 795점이 나왔습니다!!
안들리던 영어가 들리고, 쳐다도 못 보겠던 지문들이 시간 내에 다 풀고 나왔습니다!
지금은 정규반 듣고 있는데, 첫 토익 수업으로 단단하게 기본이 된 것 같아요ㅎㅎ 저는 끝장토익 완전 강추드려요!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Best [토익후기] 전미정쌤, 신영화쌤, 표희정쌤 750+보장반 수강 후 890점 달성! 사진 [3] 정민석 3803 2023.12.20
Best [토익후기] 종로 빡센토익 문제풀이반 한달 수강 후 985점 달성 했습니다.♥ 사진 [2] 고예빈 3070 2023.12.08
Best [토익후기] 985점을 두 번 받게 해준 정규반 사진 [6] 이민재 4197 2023.12.03
Best [토익후기] 정규반 토익 510점 ->950점 후기 사진 [3] 김윤지 3782 2023.12.02
Best [토익후기] 한승태T,김동영T,표희정T 토익 850+ 정규반 수업 듣고 한 달만에 905점 달성했습니다! 사진 [3] 이현수 2275 2023.12.02
Best [토익후기] 노베이스 토린이 550+반 듣고 첫토익 835점 달성! 사진 [2] 윤현경 2828 2023.11.29
Best [토익후기] 종로 빡센토익관리반 750+ 주대명, Tammy태 선생님 수업 후 770점 달성! 사진 [2] 김현지 2097 2023.11.29
Best [토익후기]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T 정규반 3주 수강 후 755 > 960 ! 사진 [3] 유가인 16395 2023.08.30
Best [토익후기] 첫 토익 845점 받았어요 !!!!!!!!!!! 사진 [3] 최수임 3823 2023.09.23
Best [토익후기] 김동영 선생님 정규 rc반 수강 후 토익 990점 만점 후기 사진 [1] 이지연 16969 2023.10.26
Best [토익후기] 박이레T, 김윤지T 정규반 노베 인생 첫 토익 895점 달성 사진 [2] 정유빈 19892 2023.08.09
Best [토익후기] 650+끝장토익 임세훈, 김혜미쌤 토익 신생아 → 830 달성후기! 사진 [2] 이진영 4395 2023.06.24
Best [토익후기] 850+반 한 달 만에 960점!!! 사진 [1] 최유진 5090 2023.06.15
Best [토익후기] [750+]동성로 정은수쌤 종합반 후기! 사진 [1] 백두진 3873 2023.05.24
Best [토익후기][빡센 토익 관리반] 오전 750+ 듣고 수강 전 695점 -> 최종 895점 받았습니다! 사진 [3] 김나영 19256 2023.05.24
Best [토익후기] 안 될 것만 같았던 토익 375 → 855 기본, 중급, 정규반 리얼 후기!!!!! 사진 [7] 노수영 23868 2023.05.02
Best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850+ 점수보장 관리반 1달 수강 후기 사진 [2] 배호윤 4559 2023.04.26
Best [토익후기] 지종섭 선생님 750+반 듣고 900점 달성 사진 [1] 임동현 4314 2023.04.10
Best [토익후기] 한 달 만에 965.. 진짜 감사합니다ㅠㅠ[조성재 선생님, 홍정윤 선생님] 사진 [2] 김현정 4731 2023.03.26
Best [토익후기] 첫 토익 865점 받았어요! 사진 [3] 서지민 22565 2023.03.22
Best [토익후기] 650+ 점수보장반 한 달 수강 후 첫 토익 900점 달성 후기 사진 [2] 박세아 24604 2023.03.15
Best [토익후기][925] 3주만에 토익 120점 상승 가능? ㅇㅇ,빡센토익 수업 들으면 완전가능 사진 [2] 김민영 7370 2023.03.11
Best [토익후기] 김혜미쌤, 임세훈쌤의 750+ 끝장토익 중급종합반 수강 후 550점 -> 770점 달성! 사진 [2] 최은빈 6993 2023.03.10
Best [토익후기] Tammy쌤/주대명쌤 2년전 토익점수 695점이었던 저를 한달만에 970까지 끌어올려주신 두 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사진 [2] 김주연 6995 2023.03.10
Best [토익후기] 목표점수 초과달성 감사합니다 사진 [2] 최태우 5928 2023.03.08
Best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550+반 수강 후 750점 달성 후기 사진 [1] 배소민 5116 2023.02.15
Best [토익후기] 토익 노베이스라면 기본종합반 꼭 들으세요! [2] 최은빈 5629 2023.02.11
Best [토익후기]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 쌤 수업 한 달만에 805-> 910 사진 [3] 한혜린 19864 2023.02.08
Best [토익후기] Tammy태 쌤, 주대명 쌤 중급반 1달 수강후 첫토익 925점으로 졸업! 사진 [2] 심동환 8536 2023.02.15
Best [토익후기] ♥1월 오전 라이브클래스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 선생님 910점 후기♥ 사진 [3] 최지은 30920 2023.02.15
Best [토익후기] 기본반, 정규반 총 2달 듣고 825 > 895 > 935 졸업 사진 [12] 김명석 23286 2022.03.15
Best [공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 게시판 관리규정 안내 해커스 15818 2020.11.26
5855 [토익] [토익후기]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쌤 강의 3주 듣고 975점 받았어요 성현주 4 2024.02.28 18:35
5854 [토익] 지종섭 선생님 감사합니다 신동제 19 2024.02.28 15:19
5853 [토익] 목표점수 달성 [1] 이수빈 36 2024.02.28 13:22
5852 [토익] [토익후기] 임세훈쌤, 김혜미쌤 650점 종합반 한 달 수강 후 770점 달성! 이상목 31 2024.02.28 12:32
5851 [토익] [토익후기] 지인들이 모두 입모아 추천한 ♥정은수 선생님♥ 김도녕 33 2024.02.28 04:02
5850 [토익] 1월 주대명선생님, 태미태선생님 수업 듣고 760점 달성했어요! [1] 박도윤 50 2024.02.27 23:21
5849 [토익] 은수쌤은 최고입니다 류시경 73 2024.02.25 21:07
5848 [토익] [토익후기] 1월 빡토반 이상길, 홍지인 선생님 850+완성반 수강 후, 첫 시험에서 865점 달성했습니다 ~ 사진 [2] 김수민 102 2024.02.25 20:31
5847 [토익] [토익후기] 24년 1월 빡센토익관리반 주대명, Tammy태 선생님 수업 후기 사진 [1] 백유진 130 2024.02.25 14:45
5846 [토익] [토익후기] 표희정쌤 강의 듣고 985점 받고 수의대편입에 성공했습니다! 사진 [1] 문유빈 207 2024.02.25 12:31
5845 [토익] [토익후기] 1월 이상길, 홍지인 선생님 수업 듣고 850+ 달성했어요! 사진 [2] 허세연 158 2024.02.22 17:14
5844 [토익] [토익후기]750+ 한 달 수강 후 첫 토익 830점 달성 사진 [1] 김현아 178 2024.02.21 19:09
5843 [토익] [토익후기] 시성비 만점! 상길쌤, 지인쌤 수업 듣고 955점! 사진 [2] 변세현 240 2024.02.21 01:54
5842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후기 [2] 이형민 348 2024.02.20 10:14
5841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650+ 점수보장반 사진 [2] 김미린 264 2024.02.19 21:54
5840 [토익] 750+ 석원쌤 버스타고 815 찍기 (간호학과추천!!) 사진 [1] 박진하 252 2024.02.19 14:34
5839 [토익] [토익후기] 민지원쌤, 장종훈쌤, 심동혁쌤의 650+ 점수보장반으로 390->810점 달성! 사진 [2] 김예원 692 2024.02.19 04:19
5838 [토익] [토익후기] [빡센토익 관리반] (임세훈, 김혜미) 인생 첫 토익 20일만에 745점 받았습니다!! 사진 [2] 이준영 218 2024.02.18 23:09
5837 [토익] [토익후기] [빡센토익관리반] 750+ 점수보장반 수강 후기입니다 사진 [3] 조지영 304 2024.02.18 16:59
5836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1월 이상길, 홍지인 선생님 수업 듣고 850+ 달성했어요! 사진 [2] 강선영 190 2024.02.18 13:22

    close
  • 토익 열공 장학금 이벤트
  • 한승태 특강 수업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