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토익 빡센해커스반 수강 후 2달 만에 94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박예림
토익 990 성적표 인증!
[속보] 토익 만점자 비결 단독공개

토익은 무조건 어디다? 해커스다 !!!

이은영 | 조회 2357
  • 20190607

안녕하세요! 4월에 오후입문종합반에서 맨 앞자리 꼬박꼬박 앉아서 공부하던 여학생입니다!!! 기억 나실진 모르겠어요 ㅎㅎㅎ 다소 늦은 후기네요 ... 하지만 꼭 전해드리고 싶은 소식이 있다구욨!!!!!!
사실 사월 한 달동안 수업을 듣고 처음으로 봤던 4월말 정기토익 점수로 후기를 올리기엔 약간 제 자신이 부족하게 느껴져서
당시에 후기를 못썼던 부분이 있었어요ㅠ
하지만 정말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 고등학교 졸업 후에 영어의 영자도 꺼내지 않았던 소위 말해, 영포자였던 저는 남들 다 기본적으로 준비하는 토익 시험도 도전하기가 그렇게 무서워서 미루고 미루다가 4월에 도전하게 된 것이었어요 !
해커스 토익이 그렇게 유명하다는데 이유를 알 것 같아요 ㅎㅎ 제 진짜 영어의 첫 단추를 완벽하게 단정하게 예쁘게 채워주셨어요 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사실 고등학교 필수과정을 밟으면서도 그저 성적을 위한 영어만 했을 뿐이지 문법도 제대로 다져져있지 않았고 해석도 제멋대로하고 ,, 대환장파티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 영어 어렵다고 투정만 부리고 ..
이번에 제대로 공부해보겠다며 열심히 한달동안 달렸습니다!!! 영어를 그동안 놓고 갑자기 공부했다고 극적인 점수가 나오길원하는 욕심은 부리지 않았어요! 그래서 그 후 중급반 한달을 더 들으며 열심히 공부했어요 ㅎㅎ 입문반때 기초를 잘 다져놓아서 그런지 중급반 선생님의 더 고급진 정보를 흡수하기에 수월했다고 생각해요!!!!!



김진태선생님  !  정말 매직입니다 선생님 다 외워지게 마술부리시는 것 같아요  !
문법의 틀을 제대로 갖춰주셨어요! 문법파괴자 대표주자였던 저를 완젼히. 갈아엎어주셨습니다 ! 자신만의 암기비법으로 학생들을 완벽히 이해시키겠다!라는 마음이 너무 느껴졌고 전 완벽히 이해해버렸답니당 야호  ~~  전 지금도 진태쌤의 노래를 완벽구사하며 부를 수 있습니다 ^^!!!!! 내 제안을 고려해잉~~~!!!!!!!!!

동대명절두부도 너무 자주나오셨던 분이라 귀에 아른거려요 ㅎㅎㅎ 그리고 비장하게 선글라스 끼실때 너무 멋있어요

선생님의 문법상의 덕분에 다음 반에서도 무리없이 잘 따라가며 공부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감사해요! 본관 지하에서 가끔 공부하다 마주치면 화이팅! 해주시는 것도 너무 감사합니다 히히
(예쁜수민조교님!!!!!!!!!! 조교님도 너무 감사드려용 ㅠ ㅠ 조교님 비법노트로 인해 저의 영문법에 한 획을 그어주셨습니다 ,, <3)


아름다운 한나 선생님 ! 선생님께서 쉐도잉의 중요성을 매일매일 강조해주셔서 처음엔 반신반의하며 숙제를 해갔던 제가 생각나네요. 수업시간 도중에 보여주신 쉐도잉 명예의 전당에 오르신 분들의 성적을 보면서 항상 부러워하고 저도 저 자리에 올라가고 싶었어요 !!! 그때부터였을까요 쉐도잉에 더 힘쓰게되었고 문장도 더 잘 익히고 더 잘들리는 매직이 일어났어요 ! 완벽한 직청직해를 하지 못했던 저로썬 그냥 .. 너무 신기했어요 한나쌤도 매직입니다 ㅠ 점점 성우들의 대화에 끼어서 대화를 엿듣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쉐도잉 귀찮다고 대충하시면 절대네버노우 절!!!!!대!!!!!!!안돼!!!!!!! 쉐도잉과 별개로  LC파트마다 문제 풀이법, 스킬 등을 전수해주셨는데 이거 그냥 대박입니다. 문제와 질문 유형마다 받아치는 방법을 다 알려주셔서 실제 정기토익에서도 쉽게쉽게 문제 풀어왔어요 !

확실히 한달 듣자마자 효과가 바로 점수에 적용된 파트라 그런지 첫 정기토익  LC점수를 너무 알려드리고싶었어요 ㅠㅠㅠ 감사합니다 정말 ! 갓나짱!


이정민선생님 ! 입문반 마지막주에 첫 시험보기 전이라 걱정하던 저를 아낌없는 격려로 멜팅시켜주신 ,, 엔젤,, ㅠㅠㅠㅠㅠㅠㅠ

처음에 전 문제유형, 지문유형 ? 상관없이 무작정 문제를 풀어나가던 학생이었어요. 매일 모의고사를 보면 시간이 너무너무 부족하길래 내가 시간을 잘못재고 풀고있나.. 싶을 정도였습니다. ㅋㅋㅋㅋ 근데 그 시간이 맞더라고요 항상 전 더블트리플지문까지 시간이 없었어요 ㅎㅎ ㅎㅎㅎㅎㅎ

하지만 정민쌤의 수업을 들으며 전략적으로 푸는 방법을 알게되었어요 ! 문제 유형, 질문 유형을 직접 익히며 답은 어느구역에 위치하는지, 키워드는 어떻게 설정해야 좋은지, 등등 토알못인 저에게 독해력과 문제파악력을 대폭 상승시켜줬던 발판이라고 해야할까요..? 그냥 마냥 완벽히 읽어내겠어 ! 라는 마음을 가지며 독해에 임하던 저를 바꿔주셨어요 ~~

그리구 정민쌤의 대박토익샤프와 형광펜을 꼭 받아보고싶어서 열심히 공부해갔던 제가 생각나네요 >< ㅎㅎㅎㅎ 결국 전 받지 못했어요.. 언럭키.. 그래도 비타오백은 당첨됬어요 히히 여러모로 감사했어요 정민쌤 !


홍정윤선생님 ~~  전 선생님께서 파트,주제마다 자주 다뤄지는 단어들 중에서도 더 중요한 단어들을 체크해주신 것이 너무 도움되었어요 !! 제가 모르고있던 단어들이 엄청나게 많구나라는 단어를 다시한번 깨닫게되어서 단어를 더 열심히 외우게되었고 아는 단어가 더 많아지니 확실히 스크립트를 들을때 막히지 않고 직청직해가 더 잘되었어요!

그리고 설명 중간중간에 그들의 문화, 생활 등등 실생활 지식 이야기를 다뤄주셔서 더 이해하기쉽고 받아들이기 쉬웠어요! 뭔가 이해하려고 힘쓰지 않았는데 자연스럽게 내 머리에 녹아든? 그런느낌 !!!! ㅋㅋㅋㅋㅋ 정윤쌤 ~~ 정말 감사했습니다 !! 선생님 목소리가 아직도 잊혀지지않습니다 !! 괜찮으시죠?! 히얼!! 히얼위고!!

오월 중에 두번 본 시험 모두 엘씨 점수가 오른 것에 큰 도움이 되주셨어요 ! 감사합니다!


양지혜선생님 !!!! 이게 무슨일이죠 ?!?! 어쩜 시험 볼때마다 선생님께서 중요하다고 찝어주시고 체크해주신 문제가 그렇게 잘 나올수 있는거죠?!?!?!?!?!

입문반에서 문법 기초를 다지고 올라갔는데도 확실히 영어는 끝이 없다는 걸 느꼈어요..! 외우라고 모아놔주신 부사,형용사, 숙어 등등 모조리 외웠습니다 ! 그리고 진도 중간중간 파랭이 책에서 오늘 배운 내용을 다루는 문제를 같이 풀어주시면서 확실한 문제 풀이법을 익혀주셨는데 저 이거 너무 도움됬어요 !!

전 자신감이 너무 없어서 해석할 파트 5 문제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그냥 처음부터 다 해석하고 들어가는 버릇이 있어요 .. 그 몇초몇초가 모여서 파트7 한세트를 더 풀 수 있는 시간일텐데..! 근데 지혜쌤께서 말씀해주신 문제풀이법 기억하며 최대한 스킬 이용하며 풀려고 노력했어요 ! 효과는 대.성.공 !!! 수태시.. 분사는..형용사..

그리고 수업이 너무 재밌어서 배에 복근생겼어요 ㅠ!!! ㅋㅋㅋㅋㅋㅋㅋ 지혜쌤!! 또 수업듣고싶어요 !! ㅠㅠㅠㅠㅠㅠ 목소리와 웃음소리..가 너무 아른아른거립니다..

중간중간 일상생활을 이야기해주시면서 자연스럽게 수업 내용과 연결시키시는거..... 이것 또한 매직입니다 재미도 재민데 그냥 이해가 바로되버렸어요 ㅠㅠㅠ

지혜쌤도 한달동안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


이은빈선생님 ㅠㅠ 소식을.. 전해드리러 .. 후기게시판에 들어왔습니당!!!!!!!! 엉엉

오월 중순 정기토익시험에 에어쇼로 인한 양날의 검을 가진 제 시험썰을 재미있게 들어주신 은빈쌤 .. 히히

선생님께서 매일매일 나눠주신 아나토미와 오뭐지 !!!!!! 너무 비법노트라고 생각합니다. 중간중간 비어있는 제 지식을 채워주시는 기분 ,,

선생님께서 형광펜공부법을 알려주시고 저 형광펜 좋아하는 색깔로 5개 두번샀습니다 !! 2주차쯤되니 형광펜 색소가 다빠져서 안나오더라구요 ..

문제 유형과 질문 유형에 따른 패턴과 공부법을 더 정확하게 짚어주셨고 같이 형광펜 쳐가며 공부한 것도 너무 많은 도움되었어요 !

형형색색 칠하는 것도 재밌는데 그렇게 근거를 색칠해가며 공부하다보니 나중엔 문제 유형과 질문 유형을 보면 대충 답이 어느 쪽에 위치해있는지 보이더라구요

너무 신기했어요 ! 그러니까 문제를 풀어내는 속도도 동시에 빨라지고 결국 마지막 토익시험에선 기사지문 하나빼고 다 풀어버린 매직이 일어나버렸네요 .. <3

그리고 특히 ! 문장과 문장 사이에 들어갈 적합한 문장을 고르는 문제는 은빈쌤의 가르침 아래에 절.대 틀리지 않습니다 !! 문장 속에 이미 힌트가 있을 것이란걸 알려주신 갓은빈쌤 ^~^ !!!  동시에 파트6에서도 문장넣기 문제는 절대 틀리지 않습니다 헤헤


선생님들 너무 감사했습니다 ㅠ ㅠ 여러분 해커스토익을 전적으로 믿으십쇼 !!!!!!!!!!! 감사함니다 !!!!!!!!!!!!










  • 수업후기 게시판 하단배너_전체_수강후기 프로모션(상시)
  • 수업후기 게시판 하단배너_토익_편입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게시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