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회원가입만 해도 선물이 팡팡!!!

전체카테고리

빠른 수강신청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토익 빡센해커스반 수강 후 2달 만에 94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박예림
[토익점수보장반 수강 1달 후, 90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이정빈

한달 수강 후 백점 상승

김가희 | 조회 2034
  • 20190307

안녕하세요. 저는 오후 중급종합반을 수강했던 학생입니다!!후기 2번 썼는데 다 날라가서ㅜㅜ마지막으로 눈물을 머금고 써요

 흑흑저는 해커스는 스터디지!해서 스터디도 함께 진행했습니다.

스터디에서 과제벌금과 단어벌금을 규칙으로 정했기에 한달동안 과제와 단어는스터디 덕분에 빠지지 않고 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그럼...쌤들별로 후기 작성할게요!

먼저 LC조해나 쌤!해나쌤 수업은 매우매우 빠릅니다. 정말 수업 때 귀와 눈이 모두 바쁜 수업이에요ㅎㅎㅎㅎ

저는 LC를 좋아했던지라 그래도 즐겁게 들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항상 팟2는 별 준비없이 듣곤 했었는데 처음으로 제대로 팟2를 공부할 수 있었어요.

또  팟3,4에서 정답 나오면 바로 듣고 내려가는 연습하는 게 실전에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미리 정답 체크하고 다음문제 기다리고 있는 약간의 쾌감이 있더라구요!!ㅎㅎㅎ

이번에 시험 때 너무 잘들리고 해나쌤이 답 알려주신 거 비교했을 때 꽤 잘맞은 거 같아서점수를 기대했는데 오히려 쉬운 걸 틀리거나 했나봐요ㅜ.ㅜ

점수가 쪼금 아쉽습니다!!!

정답 바꾼다고 지우개질을 몇번 했는데 그걸 꼼꼼히 안해서 그런가 싶기도 하구요ㅠㅠ

다음주에 또 시험보러 가니 그땐 마킹도 더 신경써서 하려구요!!!

정말 넘치는 과제였는데 그래도 최대한 꾸역꾸역 해가려고 노력했어요!!

중간중간에 해주시는 말씀 중에 특히 와닿았던 말씀은 언제까지 외국나가서 사진만 찍는 여행을 할꺼냐는 말씀이었어요!!!!

토익 얼른 끝내고 해나쌤께 회화수업까지 받고 싶어요!!!(진짜로 받을 수 있는건가요?ㅎㅎㅎ)


그리고 저의 RC..특히 팟5,6은 항상 고민이었던 부분입니다.

그래서 팟5,6쌤들 후기를 보고 양지혜 쌤 계신 중급반을 선택했었는데 그 선택은 정말 최고의 선택이었어요!!

마지막 시간이라 쳐지고 힘들 수 있는 시간이었는데 양지혜쌤 수업이 마지막이라서 끝까지 집중해서 들을 수 있었습니다!!

조곤조곤 유머감각은 정말......ㅠㅠ최고최고

쌤과 개인적인 친분을 쌓고 싶을 정도로 팬이 되었어요ㅎㅎㅎㅎㅎ

특히 수업도 너무 어렵지않게 난도조절 해주시는 것도 너무 좋았고 수업시간에 같이 외워보는 것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문법 지식이 머릿속에서 여기저기 나뒹구는 느낌이었는데

쌤 수업듣고 지금 3월16일 시험 준비하면서 다시 한 번 더 복습하니진짜 머리속에 착착!정리되는 느낌이에용!!!!

쌤의 위하여어~~~~그 목소리가 복습할 때마다 귀에서 들리는 거 같아요!!^.^

마지막날 수업 끝나고 상담했는데 그것까지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공부방향도 잘 정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주신 프린트물 잘 복습해서 16일 시험도 잘 보고 오겠습니당!!


팟7 표희정쌤!!첫 시간부터 쌤은 지각을 싫어한다고 말씀하셨는데 속으로 '오 저도저도 지각 싫어해요!!'이러면서 한눈에 반한 거 같아요ㅎㅎㅎ

빠듯한 수업시간 속에서도 중간중간 해주시는 미국유학 얘기들 너무 자극되고 좋았습니다!

특히 쌤이 처음 영어공부 시작하실 때 왕복 4시간을 통학하면서 그 시간에 단어만 외웠다고 하신 말씀 너무 위로가 되었어요!

저도 이번 2월 한달간 정말 왕복 4시간 걸려 다녔었거든요ㅠㅠ


수업 중간에 하시는 지우개 테스트도 너무 좋았습니다!

다른 수강생분들 대답하는 거 보면서 자극도 받고 혼자 대답하고 싶어서 더 열심히 공부하게 되었던 거 같아요!!ㅎㅎ

마지막에 2번의 시험때 조금 틀려서 2번 다 손들었었는데 뭔가 부끄러우면서도 너무 뿌듯하고 좋았어요ㅠㅠㅠㅠ

또 쌤의 형광펜리뷰!!오!진짜 이것때문에 답이네~이러면서 신나서 리뷰했던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팟7과제가 제일 부담스러웠었는데 그래서 집 가자마자 팟7과제를 항상 제일 먼저 했었습니다!ㅎㅎㅎ 


항상 LC와 RC가 점수차가 많이 났었는데 이번에 그 격차도 줄고 RC는 처음으로 300점도 넘겨봐요ㅜㅜ

남들이 보기에는 아직 부족한 점수지만 진짜 너무 감사해서 점수 보자마자 후기쓰러 왔어요!!!

점수가 한번 오르고 나니 더 욕심도 생기고 아 나도 하면 되는구나!싶어서 약간의 자신감도 생겼습니다.

아직 목표점수까진 한참 남았지만 더 열심히 공부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정말 한달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 수업후기 게시판 하단배너_전체_수강후기 프로모션(상시)
  • 수업후기 게시판 하단배너_토익_편입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Best 900중반대 달성!! 800후반-900초반에서 정체되신분들 꼭 수강하세요!! 사진 [2] 손미내 7422 2019.07.03
Best 드림토익(원정의샘, 주대명샘), 토익졸업(한달 수강후 935점)후기~!! 사진 [2] 이정민 5738 2019.07.02
Best 전설토익듣고 점수 크게 올랐어요 [2] 차현빈 5268 2019.07.01
Best 진영, 상길 선생님 덕분에 2주만에 920 받았습니다. 사진 [2] 김민아 2949 2019.06.27
Best 650+ 정수진, 에일리 선생님 기본반 듣고 첫토익 820 받았어요 ㅎㅎ 사진 [2] 박세린 4629 2019.06.19
Best 영어 4년간 손절 후 첫 신토익 905점 받은 자세한 후기 !!! (긴글주의) 사진 [2] 양다연 33411 2019.04.11
Best 빡센 정규반 마지막 수강후기 (2달이면 누구나 고득점 받을수있다!!) 600점대후반->960점 사진 [3] 김범수 14648 2019.03.07
Best 입문반1달 -> 중급반1달-> 810점 [5] 류승종 11731 2019.03.07
Best 한달 토요집중반 ★900★ 달성 완료! 사진 [1] 김수진 8098 2019.02.26
Best (토익 정규반 수강후기: 한승태쌤/김동영쌤/Rachel김쌤) 765 -> 930점으로 토익 졸업합니다! 감사합니다!! *^__^* 사진 [2] 최슬기 17292 2019.02.21
Best 전설토익 한달 그리고 첫 토익. 감사합니다. [2] 황훈재 4306 2019.02.07
Best 975점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수진 조성재 선생님!! [2] 허수연 5324 2019.02.07
Best [빡센 정규종합G] 한승태/김동영/표희정 645->895 공대생의 빡센 한 달 사진 [3] 신형호 6578 2019.02.07
Best 500점에서 865점 졸.업ㅠㅠ(김진태/Rachel김/한승태) [3] 이영신 10096 2019.01.24
Best Rachel김/김동영/한승태 선생님 덕분에 한방에 970!!!(꺅) 받고 졸업합니다 ^-^ 사진 [3] 최승주 11969 2019.01.15
Best 늦은후기) 성재 쌤 덕분에 945점 맞았어요!!♥+ 팁들도 적었답니다! 사진 [1] 이도연 4636 2019.01.04
Best 해커스 강남 실전반 1000제 1 = 유수진쌤, 조성재쌤 ! 1달 듣고 토익 960 후기입니다 ♥ [2] 이은아 4405 2018.11.14
Best 550->800 인아샘, 슬기샘, 한아샘 사랑합니다!! [3] 이서영 8657 2018.09.06
Best 우리 선생님들이 진정 1타 강사이십니다. [6] 신현식 7340 2018.09.01
Best 1월, 2월 오전 정규반 수강후기입니다 사진 [3] 양한성 17734 2018.03.13
Best 795점에서 965점으로!!!(LC만점) 종로 해커스 RC 주대명, 이상길쌤, LC 원정의 쌤 감사힙니다!!!! 사진 [3] 박기용 19568 2018.03.04
Best 최정은쌤 1월 990반 재수강 후 960점 후기!! 사진 [1] 박정민 11713 2018.02.13
Best [해커스어학원] 수강생에게 직접듣는 "해커스의 빡센 하루!" _장민석님 편 해커스 27784 2016.12.21
Best [해커스어학원] 해커스어학원 대구캠퍼스 수업후기 관련 안내 해커스 20459 2016.07.22
187 [토익] 첫 토익 750 넘겼습니다 사진 [2] 강경민 111 2019.10.10 16:41
186 [토익] 선생님 감사합니다 토익 졸업하려구요~! 사진 [3] 김은영 345 2019.09.19 08:40
185 [토익] 3월(730)에서 9월(880)으로 상승 [3] 최현우 301 2019.09.19 08:10
184 [토익] 수업후기 믿고가는 해커스 [3] 김현규 320 2019.09.18 13:12
183 [토익] 양지혜 선생님, 신영화 선생님. 감사합니다~ [2] 남가영 316 2019.09.08 22:43
182 [토익] 750+ 강의 1개월 과정 수강 후 935점 받았습니다. 사진 [3] 이신혜 359 2019.09.05 11:39
181 [토익] 목표하던 850을 넘기고 875점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2] 김도현 196 2019.09.05 11:03
180 [토익] 해커스어학원 7월 수강후기 사진 [3] 김동현 519 2019.08.27 19:26
179 [토익] ☆한달중급반☆목표점수달성 사진 [3] 김영완 533 2019.08.24 12:08
178 [토익] 정규종합반 2달 듣고 첫토익 950점 달성! [3] 김아영 568 2019.08.23 15:04
177 [토익] 중급반 한달듣고 토졸했습니당 [3] 박태하 881 2019.08.12 00:13
176 [토익] 토익750+ 수강, 한달 수업 수강 후 첫토익 775점~! 감사합니다. [4] 서지혁 747 2019.08.01 14:59
175 [토익] 양지혜 선생님! 사진 [1] 이지연 1269 2019.06.10 17:51
174 [토익] 토익은 무조건 어디다? 해커스다 !!! [6] 이은영 1968 2019.06.07 00:55
173 [토익] 늦은 후기지만 3월 중급반 선생님 모두 감사합니다. 사진 [3] 이지훈 1344 2019.05.24 13:12
172 [토익] 선생님들, 안녕히 계세요~ ^.^ 사진 [5] 김서진 1558 2019.05.19 05:50
171 [토익] 고맙습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6] 서인석 2001 2019.05.10 23:17
170 [토익] 한달만에 620->810 !! [3] 송태현 1318 2019.05.09 10:30
169 [토익] 3월토익 오전 중급 표쌤/영화쌤/양지혜쌤 한달! 3월 시험 둘다 900 넘었어용! 사진 [3] 안소희 1651 2019.04.12 00:51
168 [토익] 야 얘 진짜 완전 130점 오르고 진짜 870까지 나오지 않았냐? 난리났다 난리났어 이게 무슨 일이냐 이게, 너무 대박이다 증말! 사진 [6] 한재선 2837 2019.04.11 19:30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