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유학설명회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빡센 종합반 단 2달 수강후 토익 970점으로 졸업!
해커스 수강생 / 배성은
요즘 토익커들의 토익 공부법
해커스 약점관리 프로그램

[중급종합반] 500 -> 885점 달성 현실 후기

윤다현 | 조회 3530
  • 20230319



1월달에 강의를 수강했지만 뒤늦은 수강 후기를 작성하네요.
저처럼 낮은 점수대에서 시작하여 고득점을 목표로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수강후기를 작성합니다.


먼저 저는 1월달에 중급 종합반을 수강했습니다.( 남자친구랑 가운데줄 앞쪽에 앉아서 매일 출석했는데 기억나시나욤 ㅎㅎ)
1월달 수업을 수강하고 2월달은 집에서 혼자 모의고사 풀면서 독학해서 885점 받았어요! 700점 대는 수업만 듣고 나올 수 있는데 그 이상의 점수 원하시면 혼자 공부하는 시간 가지는거 추천드려요. 전 수업 매일 들으면서 숙제만 꼬박꼬박 했는데 1월 말 시험에서 800점 초반 받았습니다.
항상 열심히 가르쳐 주셨던 선생님 세분 모두 감사했습니다!!


김진태 선생님
유튜브 보고 선생님 수업 너무 들어보고 싶어서 들었는데 만족했습니당 수업이 지루할 틈이 없고 문법을 재밌게 배울 수 있었어요. 특히 강의책이 군더더기 없이 쉬운 예제로 필요한 내용만 이루어져 있어 깔끔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선생님만의 암기법 정말 많이 도움 많이 받았어요 아직도 기억나요 ㅋㅋ 우리사이 전치사잉~~ 강남역 놀러가면 언젠가 꼭 함 뵙고싶습니당


표희정 선생님
팟 7이 가장 취약했던 저에게 한 줄기의 빛같은 존재셨어요. 선생님이랑 수업시간에 함께 문제 풀면서 문제를 어떻게 풀어야하는지 사고의 흐름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수업을 듣기 전엔 팟7이 무슨 스킬이 있을까하는 의문이 있었습니다. 나중에 혼자 공부할 때 모의고사를 풀면서 느낀건데 선생님께서 수업시간에 가르쳐주셨던 스킬들은 모두 뼈가 되고 살이 되는 조언임을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전 선생님의 예언?대로 연계지문이 가장 자신있는 파트가 되었어요. 저번주에 봤던 3월 시험에선 가채점 결과 팟 7에서 총 2개 틀렸더라구요 ㅎㅎ


김현서선생님
선생님께서 첫 수업 때 2번째 수강이었던 저를 알아봐주셨는데 그만큼 학생들에게 관심도 많으시고 학생들 입장에서 고민해보고 많이 도와주시려고 합니다. 단톡방 만들어서 단어 시험을 본거 인증하는데 그거 아니였으면 솔직히 단어 안외웠을 것 같아요.. 저는 도움 많이 받았어용 그리고 마지막 교시 수업이라 집중력이 많이 떨어질 시기였는데 집중할 수 있게 성대모사도 준비해오시고 저는 개인적으로 재밌었어요 ㅋㅋ 그리고 강의 책을 보면 얼마나 고심해서 정성을 담아 만들었는지 느껴져요 숙제가 처음 풀면 어렵다고 느낄 수 있는데 lc 시험이 점점 어려워지는 추세라 저는 도움 많이 받았어요! 팟 2 자주 출제되는 유형 자료는 아직도 들고 다니면서 봅니당


김진태쌤, 표희정쌤, 김현서쌤 다시 한 번 감사했습니다!!
제가 토익 점수를 여기까지 올리는데 세 분이 없었으면 불가능했을 거에요ㅠㅜ
저는 목표 점수가 900점 이상이라 시험을 더 볼 예정이지만 언젠가 강남역에서 뵙게되면 인사드리겠습니닷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593 [토익] [토익후기] 지종섭 선생님 750+, 850+(저녁)반 수강 후기 사진 [1] 장정원 923 2023.06.22 16:11
5592 [토익] 세훈쌤 수빈쌤 덕분에 550+ 반에서 710점 받고 갑니다!! 사진 [2] 최태석 977 2023.06.22 14:59
5591 [토익] 상미쌤 저 드디어 졸업해요ㅠㅠ 960!! 사진 [1] 김지윤 1274 2023.06.22 12:35
5590 [토익] 드디어 960으로 졸업!!!!! 사진 [1] 김지윤 1118 2023.06.22 12:18
5589 [토익] [토익후기] 850+반 한 달 만에 960점!!! 사진 [1] 최유진 2584 2023.06.15 20:08
5588 [토익] [토익후기] [최정은 990반]한달만에 985점 달성! 사진 [1] 정원기 1088 2023.06.13 14:05
5587 [토익] 표쌤 수업 들으면 rc 490 가능!! 사진 [1] 김지윤 1188 2023.06.11 21:42
5586 [토익] 기본반 수강후 860점 받았습니다. 사진 [2] 이성은 1982 2023.06.10 11:22
5585 [토익] 방황중인 당신에게 이레쌤과 해나쌤, 꼭 추천드려요!! 사진 [2] 이준호 1529 2023.06.09 00:33
5584 [토익] [토익후기] 박이레 선생님과 Detail을 통해 토익의 초석을 다지고 첫시험만에 850! 사진 [1] 이병호 3485 2023.06.09 00:10
5583 [토익] [토익후기] 최정은 선생님 850반 후기 사진 [1] 천혜원 958 2023.06.08 23:05
5582 [토익] [토익후기] 토익은 지종섭!! 지종섭 선생님 750+, 850+반 수강 후기 사진 [1] 허희진 819 2023.06.08 18:54
5581 [토익] [토익후기] 토익 900+ 목표점수 달성 후 졸업합니다. 사진 [3] 권다현 2005 2023.06.08 15:09
5580 [토익] [토익후기] 오전 실전반 조성재쌤 홍정윤쌤 강의 듣고 2년 만에 975점! 사진 [2] 채승혜 1512 2023.06.08 12:42
5579 [토익] 800후반->985 10일 달성! 사진 [1] 강진선 1010 2023.06.08 12:42
5578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수강후기 [2] 이은지 1114 2023.06.02 17:43
5577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오전 850+ 점수보장반 수강 후기 사진 [3] 남효경 1527 2023.05.31 13:54
5576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첫 토익 후기 사진 [2] 권지현 1746 2023.05.31 12:52
5575 [토익] [토익후기] 2월부터 3월까지 기본반 수업 듣고 4월에 혼공하여 만년 500점대애서 처음으로 750점 찍고 목표도 초과 달성했습니다! 사진 [1] 전은석 1813 2023.05.30 16:55

    close
  • 24.겨울방학_1208 2차_토익_무료예약 우측퀵_수강후기_강남/종로
  • 한승태 특강 수업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