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유학설명회

수업후기게시판

[스터디 참여자가 말하는]
토익 두 달 고득점 비결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솔직후기
빡센 종합반 단 2달 수강후 토익 970점으로 졸업!
해커스 수강생 / 배성은
듣기만 해도 토익 1등되는 SONG
1등과 함께 너도 토익 1등!

상미쌤은 문법의 신..? 590-> 840 !

김지윤 | 조회 2480
  • 20230428

강남역캠퍼스 모의고사 RC 집중반 (10시, 화목금, 50분) [현 점수 300점 이상]

수강 후 840점 달성!



안녕하세요! 중급에서부터 모고반까지 총 두달 상미쌤께 배운 안경쓴 그 학생입니다 ㅎㅎ
제가 상담 요청드렸을때도 너무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ㅠㅠ 갓상미..
문법 문제를 어떻게 풀어야하는지부터 제대로 가르쳐주시고 문장으로 외우는것도 진짜 효과적인거 같아요 !! 오답으로 생각하게 되는 이유나 이게 정답인 이유도 명쾌하게 알려주시고 항상 밝고 힘차게 수업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ㅎㅎ 상미쌤 수업이 좋아서 일부러 쌤 수업 찾아서 들은 보람이 있어요 쌤 수업때 가끔 제가 다 간파당한 ? 그런 ㅋㅋㅋ 해석을 해주실때마다 진짜 놀라면서 들었어요 제가 오답으로 고른 이유나 그런것도 다 알고 계신.. 그만큼 경험이 아주 풍부하신 선생님이시겠죠?!? 최고에요,, 쌤이 앞에서 이끌어주시면서 해주신 방식대로 수업때 문제 푸는 방법 따라하면서 풀면 확실히 잘 풀려요 !! 도움이 정말 많이 된거 같아요
부교재 숙제도 질도 너무 좋고 해설도 자세해서 숙제하기 수월했어요 ! 암기문장 파일등등 가르쳐주신 부분이 시험에 나올때마다 기뻐하면서 문제 풀었어요
앞으로 남은 시험도 계속 도전해서 900에 도전해볼게요!!!
900 넘으면 또 수강후기 남기러 올게요 !

선생님 사정상 다른 공부 병행하느라 다음달은 수강하지 못해서 혼자 공부하려고 하는데 어떤걸로 공부하는게 좋을까요 ..! 교재추천이나 공부 방식 조언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ㅠㅠㅠㅠ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662 [토익] 민지원, 장종훈, 심동혁 선생님 650+반 수강후기570에서 690! [3] 오민호 2379 2023.08.30 16:33
5661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650+반 수강 후기 사진 [2] 박근주 1488 2023.08.29 13:03
5660 [토익] [토익후기] 은수쌤 750+반 한 달 수강 -> 855점 후기입니다 ! ♡ 사진 [1] 손나현 1365 2023.08.28 23:56
5659 [토익] [토익후기] 7월 650+입문반 수강후기 (민지원T&장종훈T&심동혁T) 사진 [3] 송민경 2283 2023.08.28 16:36
5658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표희정 선생님, 강상미 선생님, 신영화 선생님 점수보장반 750+ 듣고 첫토익 860점 달성 사진 [3] 유지원 14213 2023.08.28 14:42
5657 [토익] [토익후기] [빡쎈토익 관리반] 750+ 빡쎈토익 수강 후 토익 졸업! [2] 이주연 1596 2023.08.27 16:26
5656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750+ 점수보장반 한 달 후기 사진 [3] 장유경 2307 2023.08.27 15:49
5655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점수보장반 550+ 듣고 첫 토익700점으로 출발=3 사진 [3] 김성은 2256 2023.08.27 00:57
5654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사진 [3] 박상철 1901 2023.08.25 17:56
5653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토익 입문으로 강추합니다 사진 [3] 장민지 2376 2023.08.24 23:17
5652 [토익] [토익후기] [박하늘, 박이레쌤] 750+반 후기 사진 [2] 김지수 2064 2023.08.23 20:37
5651 [토익] [토익후기] [빡센토익관리반] 1달만에 980점 달성 성공!! [2] 김채린 2019 2023.08.19 20:22
5650 [토익] 지종섭T 750+수업후기 사진 [1] 김현수 1344 2023.08.19 14:36
5649 [토익] [토익후기] [빡센토익관리반] 정규 매일 오후반 사진 [1] 최예준 1501 2023.08.19 13:15
5648 [토익] [토익후기] 킹갓제너럴 지종섭 선생님 덕분에 1개월만에 성적 확 끌어올렸습니다!!! 사진 [1] 전혜린 1280 2023.08.18 20:27
5647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750+ 점수보장반 [1개월 완성] 7월 수강후기 사진 [6] 박주성 2231 2023.08.18 17:03
5646 [토익] [토익후기] 입문, 기본, 중급, 모의고사반 수강 후기! 사진 [7] 허유진 3184 2023.08.18 01:45
5645 [토익] [토익후기] 첫 토익시험 600점! 사진 [3] 한지혜 2467 2023.08.17 23:10
5644 [토익] [빡센 토익 관리반] 300 > 665 한달만에!!!!! 사진 [3] 권한울 2523 2023.08.17 22:23

    close
  • 토익 열공 장학금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