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유학설명회

수업후기게시판

[스터디 참여자가 말하는]
토익 두 달 고득점 비결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솔직후기
빡센 종합반 단 2달 수강후 토익 970점으로 졸업!
해커스 수강생 / 배성은
Part7 극복하고 2달만에 920점 달성!
Part7 박영선 선생님 수강후기

표희정쌤 너무 감사합니다 !! 590->840 !!

김지윤 | 조회 2209
  • 20230428

강남역캠퍼스 토익 정규 Part7 집중반 (09시)

수강 후 840점 달성!



안녕하세요 ! 저 9시 수업 안경쓴 중급언니입니다 ㅎㅎㅎ

* 저는 3.4월 중급 한달 정규 한달 들었습니다

선생님께 너무 감사드려서 수강 후기 다시 ! 남기러 왔어요
파트7.. 너무 어렵고 저는 영어로만 읽고 해석했다고 생각한 사람이였는데 표쌤이 절 다 바꿔주셨어요ㅠㅠ 아직 시험은 더 볼거지만 ! Rc 400을 넘길 수 있어 너무 행복합니다.. 900을 목표로 계속 열심히 해볼게요 ! 다른 공부도 병행해야 해서 다음달은 안타깝게 다닐수는 없지만 ㅠㅠ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방법으로 열심히 계속 공부해서 목표 달성해볼게요 !
선생님께서 강조하신 능동성 ! 능동성을 만들고 싶어서 계속 연습하며 공부중인데 이걸 보면 이렇게 가서 정답을 찾아야지! 하는 마음으로 풀면 확실히 느는거 같아요 !! 아직은 부족하지만 그래도 계속 연습하다보면 저도 표쌤처럼 촥촥 해석할 수 있겠죠?! 지우개 테스트에 대답하고 싶어서 더 열심히 단어 암기했습니다 ㅎㅎ 대답을 하는 맛이 있죠오 지우개 테스트 덕에 단어도 리마인드 할 수 있고 너무 좋았어요 쌤의 아이컨택도 너무 소중하고.. 행복했어요 !!!!! 그리고 선생님 말씀대로 연계지문 진짜 재밌어요 ㅋㅋㅋㅋ 처음엔 저도 다른분들이 재밌다고 하시는거 이해 못했는데 정답을 찾고 이게 연계구나 유추하면서 정답이 찾아지니까 재밌더라구요 저는 연계를 단문보다 좋아합니다 ㅎㅎ
그리고 쌤께서 나눠주신 핸드아웃 중급반꺼부터 모아서 계속 매일 공부하고 외우고 있는데 시험에도 많이 나오고 숙제 풀면서 접할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정말 도움이 많이 됩니다ㅠㅠ
부교재 문제도 꾸준히 풀 수 있게 커리큘럼 짜주셔서 너무 좋았고 해설도 이게 왜 안되는지 자세히 써주셔서 보면서 아 이래서 틀린거구나 하고 이해할 수 있었어요 !
선생님이 파트7에서 제일 유명하신 이유를 알겠어요 ㅎㅎ
문제풀면서 쌤 목소리 진짜 생각나구요 쌤이 강조해주신 단어보면 피식 하면서 나왔군 ㅋ 이러면서 문제 풉니다 ㅎㅎ 쌤 너무 그리울거 같아요.. 수업시간에 칭찬도 많이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제가 멘탈이 진짜 약한편인데 선생님이 반별게시판에 올려주신 멘트들이랑 칭찬으로 잘 버틸 수 있었어요 900을 넘기게 된다면 꼭 다시 수강후기 남기러 올게용 !!
선생님 실수를 줄이려면 어떤 방식으로 공부를 하는게 좋을까요??! Sp에서 오답이 더 나오는거 같아요.. 계속 형광펜 리뷰하고 요약도 해보고 열심히 해석 다시 해보고 하는데 가끔 어이없는 실수를 해요.. 타임어택 때문에 그런건지 ㅠㅠ 팁이 있다면 공유해주세요 ㅠㅡㅠ !!

선생님 덕분에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 ㅎㅎ 너무 감사드려요 !!
선생님이 항상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표희정 졸귀!!!!!!! 존예!!!!!!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662 [토익] 민지원, 장종훈, 심동혁 선생님 650+반 수강후기570에서 690! [3] 오민호 2394 2023.08.30 16:33
5661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650+반 수강 후기 사진 [2] 박근주 1505 2023.08.29 13:03
5660 [토익] [토익후기] 은수쌤 750+반 한 달 수강 -> 855점 후기입니다 ! ♡ 사진 [1] 손나현 1386 2023.08.28 23:56
5659 [토익] [토익후기] 7월 650+입문반 수강후기 (민지원T&장종훈T&심동혁T) 사진 [3] 송민경 2324 2023.08.28 16:36
5658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표희정 선생님, 강상미 선생님, 신영화 선생님 점수보장반 750+ 듣고 첫토익 860점 달성 사진 [3] 유지원 14469 2023.08.28 14:42
5657 [토익] [토익후기] [빡쎈토익 관리반] 750+ 빡쎈토익 수강 후 토익 졸업! [2] 이주연 1621 2023.08.27 16:26
5656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750+ 점수보장반 한 달 후기 사진 [3] 장유경 2328 2023.08.27 15:49
5655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점수보장반 550+ 듣고 첫 토익700점으로 출발=3 사진 [3] 김성은 2282 2023.08.27 00:57
5654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사진 [3] 박상철 1923 2023.08.25 17:56
5653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토익 입문으로 강추합니다 사진 [3] 장민지 2404 2023.08.24 23:17
5652 [토익] [토익후기] [박하늘, 박이레쌤] 750+반 후기 사진 [2] 김지수 2084 2023.08.23 20:37
5651 [토익] [토익후기] [빡센토익관리반] 1달만에 980점 달성 성공!! [2] 김채린 2046 2023.08.19 20:22
5650 [토익] 지종섭T 750+수업후기 사진 [1] 김현수 1356 2023.08.19 14:36
5649 [토익] [토익후기] [빡센토익관리반] 정규 매일 오후반 사진 [1] 최예준 1511 2023.08.19 13:15
5648 [토익] [토익후기] 킹갓제너럴 지종섭 선생님 덕분에 1개월만에 성적 확 끌어올렸습니다!!! 사진 [1] 전혜린 1287 2023.08.18 20:27
5647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750+ 점수보장반 [1개월 완성] 7월 수강후기 사진 [6] 박주성 2254 2023.08.18 17:03
5646 [토익] [토익후기] 입문, 기본, 중급, 모의고사반 수강 후기! 사진 [7] 허유진 3211 2023.08.18 01:45
5645 [토익] [토익후기] 첫 토익시험 600점! 사진 [3] 한지혜 2493 2023.08.17 23:10
5644 [토익] [빡센 토익 관리반] 300 > 665 한달만에!!!!! 사진 [3] 권한울 2544 2023.08.17 22:23

    close
  • 토익 열공 장학금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