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온에어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빡센 종합반 단 2달 수강후 토익 970점으로 졸업!
해커스 수강생 / 배성은
표희정선생님의 Part7 5초컷 비결공개!
해커스 수강생 / 정민교

한 달 반동안 720->905로 올리기!

하도균 | 조회 7705
  • 20200513

대구캠퍼스 [2주 완성반] 850+ 원킬토익 오전 실전 단기속성반 (10시, 100분) - 3월 16일 개강, 3월 27일 종강 -

대구캠퍼스 850+ 실전 RC (10시) [1개월 완성]

수강 후 905점 달성!



 





 안녕하세요~ 임지선선생님과 지종섭선생님 수업을 한 달 반 동안 들었던 학생입니다.

행정고시 준비하느라 토익 700점 이상만 따놓고 손 놓고 있었는데, 행정고시를 그만두고 공기업으로 급하게 선회하는 바람에 850 이상의 토익점수가 필요했습니다.

위의 성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의 영어성적은 평범했습니다. 대구 내려오기 전, 서울에서 타 학원을 3번 다녔었는데 의지박약 및 강의 스타일이 맞지 않아 전부 환불받았습니다.


 이번에는 해커스를 한 번 다녀보자는 마음에, 동성로 해커스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지종섭/임지선 선생님 강의를 신청했고 만족스러웠습니다!ㅎㅎ

하루 12시간 정도 토익에만 몰입했더니 운이 좋았는지 제가 목표했던 900점 점수를 가까스로 맞았네요 ㅎㅎ


1. 단어

 처음 2주간은 영어 단어를 400개씩, 7시간 정도 복습 및 암기를 했었던 것 같아요. 그 이후 모르는 단어는 저만의 단어 암기장을 만들어 인쇄한 다음, 암기했는데 이를 파일을 첨부하겠습니다!

 이걸 딱! 반틈 접에서 들고다니면서 외우면 정말 효과적이더라구요..ㅎㅎA4용지로 100장 정도입니다.(틀린 부분이 많아 인쇄물에 수정을 많이 했어용. 그냥 어떻게 정리했는지 참고만 부탁드릴게용 ㅎㅎ)

 저 스스로 정리한 단어장이 4000개쯤 되고 이것을 한 10회독 했습니다 ㅎㅎ 일부러 단어 암기 시간을 확보하기 위해 걸어서 1시간 걸리는 독서실을 매일 왕복 2시간씩 걸어 다니며 500개 정도씩 암기했고, 반복했음에도 잘 암기되지 않았던 단어들은 옆에 체크 표시를 해놓고 집, 독서실에서 다시 암기했습니다.


 파일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단순한 단어(단어장 정리 파일)와 어법(?)을 구별해서 암기했습니다. 그리고 단어의 여러가지 뜻과 품사를 함께 정리하였습니다.


2. 교재

 RC 같은 경우에는 지종섭 선생님 교재를 4회독, 필기의 경우에는 10회독 정도했습니다. 등하원이 왕복 1시간 걸리는데, 이 시간 동안 매일 4~5일 회분씩의 필기를 암기하고 또 암기했습니다. 최대한 체화하려고 했고, 필기자료만 봐도 머리 속에서 기계적으로 떠오르게끔 만들었습니다.

(선생님께서 with+명사 시리즈 필기 중 with ease가 잠시 생각이 안 나셔서 제가 생각나서 말씀드린 적이 있었는데, 선생님의 뿌듯함을 보고 저도 내심 필기 암기에 대한 뿌듯함을 느꼈다는..ㅎㅎ)

RC 교재의 경우, 2권의 교재를 <수업 후 복습-주말에 총 복습-강의 수강이 끝난 후 총 복습-시험 치기 전 벼락치기로 총 복습> 이렇게 4회독했었네요!


3.부교재

 저는 기출이 중요하다고 생각해, 한 달 반동안 선생님의 숙제 + LC/RC1000제 1,2권의 기출문제집을 모두 다 풀었습니다. RC1000제 1권의 경우 3회독을 했고 나머지책들은 1회독씩 했습니다.


4.효과적으로 필기정리하는 방법

 ㅠㅠ이건 필기책이 다른 곳에 있어서 추후에 사진 첨부해서 같이 올릴게요!!


 이 게시판에 적지 못하는 다양한 저만의 노하우가 있는데,, 이를 다 전달하지 못해 아쉽네요. 토익을 공부하다보니 토익은 토익만의 사고방식을 요구하는 것 같습니다. 이는 수능에서도 마찬가지고요. 한 달 반동안 토익만의 사고방식(?)을 체화시키지 못한 것이 낮은 RC점수의 원인인 것 같습니다.ㅎㅎ(사실 시험장 나왔을 때 너무 쉬워서 만점 맞는 거 아닌가 싶었거든요 ㅠㅠㅠ)

 마지막으로 두 분의 선생님께 정말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언제나 응원의 메세지를 주신 임지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63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550+ 오전 기초+입문 점수보장반] 수강 후 첫 토익 시험 905점 달성! 사진 [1] 배재윤 18449 2021.02.20 01:49
762 [토익] [토익후기] [최정은] 850보장반 첫 토익 엘씨만점 915점!!! 사진 [1] 하동환 6008 2021.02.18 18:29
761 [토익] [토익후기] 드디어토익졸업ㅠㅠ 사진 [2] 허재석 4487 2021.02.18 14:45
760 [토익] 원킬토익 믿고들으세요 ! 사진 [2] 최은지 5800 2021.02.04 14:45
759 [토익] 990+반 두달 수강하고 960점 후기!!! 사진 [1] 김다은 4746 2021.02.03 11:35
758 [토익] 750+ 원킬토익 수강 후기입니다. 사진 [2] 최해성 7064 2020.11.19 13:47
757 [토익] 최정은선생님 990 보장반 960 찍다! 사진 [1] 이소현 7234 2020.10.12 07:08
756 [토익] 토익의 시작은 지선쌤, 종섭쌤으로부터~~ 사진 [2] 장용우 7708 2020.10.05 22:03
755 [토익] [임지선 지종섭 850+] 965 받은 후기 ! 사진 [2] 강지수 7353 2020.09.29 10:16
754 [토익] 지종섭선생님/임지선선생님 한달 수업만 열심히 들어도 200점이 오른다.. 사진 [2] 예지원 8381 2020.09.24 19:51
753 [토익] 최정은쌤 990보장반 945점!!! [1] 황소연 5647 2020.09.13 17:35
752 [토익] 최정은 점수보장반 1달만에 255점 올랐어요! 사진 [1] 김나연 6828 2020.09.13 17:00
751 [토익] [오전 850+ 원킬토익] 한달만에 만년 600-700점대 -> 915점 달성 (임지선,지종섭선생님) 사진 [2] 강민주 6662 2020.09.11 23:58
750 [토익] [500대->800대] 한달만에 300점 올리는 믿고 수강하는 지종섭-임지선 선생님 후기 사진 [2] 최우영 8737 2020.09.11 10:57
749 [토익] 800점 초반에 한 달 이상 머물러 계신다면 꼭 들으세요 (임지선,지종섭) 사진 [2] 이민령 6347 2020.09.10 23:41
748 [토익] 최정은 선생님 한 달 수업 후 950점 후기!! 사진 [1] 박휘민 7040 2020.09.10 17:11
747 [토익] 쌩노베에서 지종섭 임지선 선생님 850+ 강의 듣고 935점 한달컷 후기 사진 [2] 김채연 6259 2020.09.10 16:44
746 [토익] 550반 한 달 수강후 840점→940점 사진 [1] 김승연 9266 2020.09.10 14:08
745 [토익] 최석원 선생님 750+반 후기 사진 [1] 서재원 5806 2020.09.10 11:22
744 [토익] 최석원 선생님의 550점+/750점+반 수강후기 사진 [1] 김승희 8236 2020.08.27 16:01

    close
  • 토익, 강남토익, 토익공부, 토익시험
  • 토익, 강남토익, 토익공부, 토익시험
  • 22년 꿀단지 무료배포_수강후기_토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