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유학설명회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토스 lev 8 ★ Say Im 쌤, 조성재쌤, 홍정윤쌤

권소현 | 조회 14347
  • 20120914

카테고리가 토익, 토스 모두라 선택하기 힘들었어요.

먼저 제가 후기 이런거 잘 쓰는 학생이 아닌데 방금 토스 성적보고 써요.

먼저 7월 달은 실전 매일반 10시 흰둥이 교재의

조성재쌤, 홍정윤쌤 수업을 들었어요.

사실 저는 토익 학원을 다녀본 적은 처음이고 그 전엔 해커스 인강을 들었었어요.

처음 토익 그냥 쳐봤을 때가 810

그 다음도 거의 공부 안 하고 855

그 다음 또 열심히 안하고 쳐서 865 ㅜㅜ계속 800을 고수하다가

이번엔 학원 다니며 열심히 해봐야 겟다고 마음 먹고 성재쌤, 정윤쌤 수업 열심히 들었어요!

숙제도 다 해가려고 노력했고요. 그래서 910점 받았어요. 토익 치고 25분이 남았어요ㄷㄷㄷ

25분 남은 것 치고는 그렇게 잘 한 점수는 아니지만 그래도 만족하려고요!!

이제 앞자리가 8이 아닌 9이니깐요

성재쌤 저 그때 상담 받았던 학생이예요. 질문도 자주 올렸었고 주로 앞에 앉아서 아실꺼예요ㅎㅎㅎㅎㅎ

인간다운 면모가 너무 좋았던 성재쌤@.@

성재쌤은 가지고 계신 자료가 넘 좋았어요!!

그리고 정윤쌤 LC 485 나왔어요 오답노트 열심히 작성했는데 도움 많이 된 것 같아요.

모두다 감사드려요 더운 날 너무너무 수고 많으셨고요!!

그리고 8월 토익스피킹 매일반 9시 Say Im 쌤꺼 수강했어요

쌤 제가 긴생머리에서 갑자기 단발 파마로 자른 crouch 학생이예요

후기 쓴다고 했는데 드디어 쓰네요!

사실 토익스피킹도 올3월 혼자 독학 2주 술술해서 열심히 했던것도 아니예요ㅜㅜ

레벨 6이 나왔었어요. 이번엔 학원 다니며 더 올려보겠다는 마음으로,

토익만큼 토스를 열심히 하지는 않았어요ㅜㅜ 토익보다는 숙제량도 적고 조금 더 널널했거든요.

8월 달에 국회의사당에서 명예보좌관 활동 하느라 수업 빠진 적도 있고 하지만

그래도 숙제는 다 해냈습니다^^!!

일단 쌤은 개인적인 폰 번호도 알려주시며 학생들과 바로바로 연락을 하시고

재밌으시고 너무너무 귀여우세요*.*♥

노란색 교재도 좋고 딱 외우는 틀들도 도움이 많이 됐고요

ㅈㅓ 사실 8월 25일 토스치고 레벨 6이 나왔었어요..150점

사실 레벨 7은 나올꺼라고 생각했었는데 제가 부담도 가지고 압박도 많이 가졌을 뿐 만 아니라,

시험 치는데 심장이 쿵쾅쿵쾅 뛰어서 제 자신도 너무 놀랐었어요...

그리고 실망을 하고 개강 첫 주 놀고 싶지만 조금만 놀고 자제를 하면서

저번주 틈틈히 토스 공부를 하고 지난 일요일 토스를 다시 봤죠.

이번에도 그렇게 만족스럽진 못했어요. 시간 안에며 할 말은 다 했지만

다시 들으니 문법 틀린 것들도 들리고 더 잘 할 수 있었는데..라는 아쉬움에

또 6나오면 진짜 어떡하냐...........한동안 토스 안 봐야지 외국인이랑 프리토킹에 문제 없는 나인데 토스랑 나는 안 맞나

별별 생각이 다 들더라고요..

근데 오늘 방금 3시 레벨8이 뜨는거예요.

진짜 너무 깜짝 놀랐습니다.

쌤께서 학생신분으로 레벨 8 받기 힘들다고 하셨는데 그 주인공이 제가 되어버렸네요

감격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쌤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여학생의 후기는 희귀템이라고 하셨는데 이렇게 희귀템 남기네요.^^

토스 스터디 조원들이 회식할 때 저보고 '소현이는 토스 8 나올꺼니깐, 8 나오면 쏘는거야!'

이랬었는데 진짜 쏘게 생겼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은 스터디원들 만난 것도 감사하게 생각하고요!ㅋㅋ

해커스 짱 성재쌤 정윤쌤 Say쌤 모두 감사드립니다 ^^*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43 [토스&오픽] Say Im 티쳐 클래스 추천합니닷! (토스 아무것도 모르고 입문하자마자 180점맞고 Level 7. 콕! 찍었어요!) 사진 [2] 이현아 13909 2013.04.29 00:36
242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토익스피킹 중급2주 완성 [1] 김태영 11197 2013.04.12 17:40
241 [토스&오픽] 토스 say선생님 후기 [1] 김민호 22721 2012.07.04 17:01
240 [토스&오픽] (Mario선생님!) 2,3월 opic 기본강의 수강 후 IM1 [1] 최찬영 13170 2013.04.07 13:41
239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1] 김효경 13717 2013.04.01 12:56
238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수업 정말 좋아요 ! [1] 송다빈 12612 2013.03.31 23:52
237 [토스&오픽] 오픽 기본반 Jessica 선생님 후기 [1] 이정훈 13805 2013.03.29 14:27
236 [토스&오픽] OPIC 2주 완성반 (MARIO 마리오 마리오 마리오 선생님!!ㅋ) [1] 최상훈 12840 2013.03.22 14:16
235 [토스&오픽] Mario~~Super Mairo~~쌤 [1] 임효규 12010 2013.03.22 12:08
234 [토스&오픽] Stacy Lee 쌤 감사합니다. [1] 정영훈 12030 2013.03.16 20:15
233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강의 추천합니다^^ 정은선 13711 2013.03.15 15:16
232 [토스&오픽] [2월 오픽 2주집중반] 오픽계의 떠오르는 샛별 Mario쌤 강추추추! 사진 [1] 박미경 13132 2013.03.12 18:34
231 [토스&오픽] 토익스피킹 say 임 선생님 완전추천해요~ [1] 김지영 13837 2013.03.09 10:03
230 [토스&오픽] 토익기본Speaking 반가운 선생님께 [1] 김도경 12655 2013.03.08 15:22
229 [토스&오픽] Mario 선생님 오픽 강의 [1] 이재용 12170 2013.03.07 16:33
228 [토스&오픽] [웅지쌤] OPIC 1개월중고급반 - AL 후기 노송이 12251 2013.03.07 14:08
227 [토스&오픽] [Mario쌤 opic중고급반]진짜 강의 최고에요!! [1] 김민정 13082 2013.03.06 14:26
226 [토스&오픽] Mario선생님 중고급오픽한달강의후기 [1] 손나래 11747 2013.03.04 17:20
225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토익스피킹 수업후기~ [1] 박종석 12303 2013.03.03 19:47
224 [토스&오픽] 중급 주말 스피킹 반 Say 선생님 감사합니다~ [1] 박누리 12404 2013.03.02 2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