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유학설명회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토스 정유선 선생님!!! 너무감사해요ㅜㅜ

차고은 | 조회 13611
  • 20101203
정유선 선생님~♥ 안녕하세요! 잘지내시죠? 저 10, 11월 월수금 기초 10시 수업 들었던 조용한 학생이에요^^* 10월달은 빠짐없이 나갔는데 11월달은 마지막 주에는 아예 빠졌다는 ...... 아무튼 2개월 수업 듣고 11월 21일 11시 30분에 시험 보고 두둥! 지금 집에 와서 부랴부랴 성적확인했는데 아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ㅜㅜ 사실 level 6기대하고 있었어요! 왜냐하면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기본적인 유형들 정말 100% 시험에서 활용할 수 있었거든요! 특히나 Part5, Part6 선생님께서 암기하라고 알려주신 몇가지 아이디어들만 외웠는데 시험장에서 그것만 100% 활용했어요!! 사실은..... 실제로 시험에서 적용할 수 있을까 궁금했는데 정말 그게 되더라구요 ㅜㅜ 그러더니 레벨 7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악 저 너무 기뻐서 미치겠어요 샘 너무너무 감사해요 ㅜㅜㅜㅜㅜ 수업시간 내내 학생 한명한명 마이크로 직접 말하게 해주시고 특히 실전처럼 녹음해서 들어보고 feedback해주시는게 도움 많이 되었어요! 마이크 잡고 말하는 긴장감 때문에 수업시작 전에 집에서 복습, 숙제 꼭 해서 준비 해가니까 공부를 하게 되더라구요 ㅋㅋ 아래에도 저랑 같은 수업들으셨던 분이 글쓰셨는데~ 수업시간 뿐만 아니라 스터디 시간에 어려운발음 교정해주시는게 도움뿐만 아니라 영어 스피킹에 자신감이 생겼어요! 선생님 너무너무 감사해요ㅠㅠ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고 싶어요 ㅜㅜ 나중에 선릉가게 되면 찾아뵐게요 ㅜㅜ 선생님~ 날씨 추운데 특히나 목감기 조심하세요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4 [토스&오픽] Say 쌤~ 오늘 따끈따끈한 성적 받았어요! (목표 레벨7 달성) [1] 최지은 12928 2012.11.14 20:59
203 [토스&오픽] Mario 쌤~~ 감사드립니당당^^ [1] 박안나 11879 2012.11.13 19:27
202 [토스&오픽] Say 쌤 토익스피킹(중급반) 및 잡인터뷰 수업 후기!! [1] 장기영 12195 2012.11.06 22:05
201 [토스&오픽] Say Im선생님 감사합니다!^^ [1] 한한나 14862 2012.11.05 13:01
200 [토스&오픽] Say 선생님 중급반 후기 [1] 최혜정 13338 2012.11.02 19:30
199 [토스&오픽] Say 쌤! [1] 최재혁 11753 2012.11.02 19:20
198 [토스&오픽] Opic 중/고급 (일요일) Mario 강사님 수업 후기 입니다. [1] 이도헌 15050 2012.10.31 18:17
197 [토스&오픽] 정유선선생님 두달동안 감사했습니다! 사진 [1] 서지은 14344 2012.10.17 00:50
196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박인구 12423 2012.10.12 15:14
195 [토스&오픽] 마리오쌤 감사해용 [1] 전여울 10674 2012.10.03 05:18
194 [토스&오픽] OPIc - 8월 Mario 쌤 후기입니다 [1] 박영희 12140 2012.09.22 23:03
193 [토스&오픽] 웅지샘 짱 !!!!! [1] 박성호 10743 2012.09.20 23:06
192 [토스&오픽] Say Im 쌤 후기 [2] 유경민 12549 2012.09.18 00:06
191 [토스&오픽] 토스 lev 8 ★ Say Im 쌤, 조성재쌤, 홍정윤쌤 [3] 권소현 13979 2012.09.14 16:53
190 [토스&오픽] OPIC ! Mario 선생님 감사합니다~~ [1] 송슬기 12777 2012.09.10 14:12
189 [토스&오픽] Say선생님 덕에 첫 토스에서7레벨 받았어요!!! [1] 신연수 12546 2012.09.09 09:00
188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께 [1] 윤종욱 12008 2012.09.07 08:28
187 [토스&오픽] 오픽 후기 mario 샘 [1] 장동욱 11481 2012.09.07 02:06
186 [토스&오픽] Stacey 선생님 기본반2달완성수강^^******** 9월1일첫토스봤습니다!> 사진 [1] 김서희 13066 2012.09.06 18:47
185 [토스&오픽] Mario 선생님 감사합니다!ㅎㅎㅎㅎ [1] 석윤수 10619 2012.09.03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