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유학설명회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토익스피킹 기본반>정유선 선생님~~

백송이 | 조회 14203
  • 20110708

안녕하세요~선생님~~

저 지난달 6월이랑 5월 토스 기본반 수업들었던 백송이 입니다!!

전 진짜 스피킹은 하나도 자신 없었는데 결국 레벨 6 받았어요~

레벨 7도 조금은(?) 욕심냈었는데ㅋㅋㅋㅋ 역시 발음때문인거같애요!ㅜㅠ

선생님께서 맨날 수업시간에 그렇게 말하면 레벨 5나온다고...하셔서 두려웠는데...그래도 다행이예요ㅋㅋㅋㅋ

그래두 좀 더 열심히 해서 시험 더 보려구요!!

해커스 다니기 바로 한달 전에 종로에 있는 한 학원에 스피킹반 한달 등록했었거든요~

그런데 관리도 안해주시고 체계적이지도 못하구 너무 자유로운(?) 분위기라서

숙제도 안하구 맨날 빠져서 도움 하나도 안됐어요ㅜㅜㅜㅜㅠㅠㅜㅠ(돈만 날렸다는...)

그래서 좀 체계적으로 해야겠다 생각하구 해커스 등록했거든요~~

근데 진짜 거기랑은 완전 달라서 도움 많이됐고 실력도 많이는거 같애요~~!

우선 틀을 외우게 해주신거는 정말 도움이 많이 됐어요~~!

진짜 어디에도 써먹을 수 있겠더라구요ㅋㅋㅋ

발음 좋게 하는 방법도 가르쳐 주신것도 좋았구요~~

진짜 다른데는 파트 1도 잘 안봐준다고 하더라구요ㅡㅠ

수업시간에 꼼꼼히 봐주시고 계속 반복하니까 저절로 외워지게 되더라구요~~

**토익 스피킹에 대해 진짜 아무것도 모르시거나

토익 스피킹 처음시작하시는 분들도 선생님 수업 열심히 듣고 공부하면

레벨 6은 받을 수 있을꺼같애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수고하세요!!!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58 [토스&오픽] 오픽 Mario 쌤 강추!!! [1] 김란 12820 2013.07.18 17:25
257 [토스&오픽] 홍진형선생님 토스수업 짱짱이에요~ [1] 이준희 12591 2013.07.18 17:24
256 [토스&오픽] 반가운 선생님~!! 6월에 주 5일반 중급반 수업들었던,... [1] 정희원 11957 2013.07.18 15:20
255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덕분에 부담없이 원하는 급수 딸수 있었어요!! 고맙습니다. ㅎㅎ 비밀글 [1] 김진호 2248 2013.07.17 15:42
254 [토스&오픽] 마리오 선생님 2주완성 오픽 듣고 IH 받았어요.^^ 수업 강추! 사진 [2] 김미리 15027 2013.07.16 13:56
253 [토스&오픽] Say쌤 감사합니닷 :) [1] 박세은 11557 2013.07.14 00:22
252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감사합니다 [1] 이정열 12783 2013.06.27 02:30
251 [토스&오픽] 반가운 선생님 !! [1] 한승아 12539 2013.06.26 16:08
250 [토스&오픽] 종로 토익스피킹 중급 반가운 선생님~~ㅋㅋ [1] 이혜수 12455 2013.06.19 17:34
249 [토스&오픽] Say Im 쌤 토스 실전반 수업 강추! (토스190점, 레벨8 후기) :) [1] 김현주 15869 2013.06.13 22:23
248 [토스&오픽] Mario 선생님 감사합니다!!!! 강추 [1] 우상민 12306 2013.06.07 21:29
247 [토스&오픽] Say Im 쌤!! 쌤 덕분에 첫 시험에 레벨7 받았어요^*^ 사진 [1] 김진선 13531 2013.05.22 19:20
246 [토스&오픽] mario 쌤~! [1] 남승엽 13199 2013.05.10 10:38
245 [토스&오픽] Mario 샘~~ [1] 김승현 11149 2013.05.08 23:05
244 [토스&오픽] 화목금 예슐리쎔. 감사합니다. 사진 [1] 김진태 13511 2013.05.03 21:45
243 [토스&오픽] Say Im 티쳐 클래스 추천합니닷! (토스 아무것도 모르고 입문하자마자 180점맞고 Level 7. 콕! 찍었어요!) 사진 [2] 이현아 13651 2013.04.29 00:36
242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토익스피킹 중급2주 완성 [1] 김태영 10955 2013.04.12 17:40
241 [토스&오픽] 토스 say선생님 후기 [1] 김민호 22432 2012.07.04 17:01
240 [토스&오픽] (Mario선생님!) 2,3월 opic 기본강의 수강 후 IM1 [1] 최찬영 12906 2013.04.07 13:41
239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1] 김효경 13418 2013.04.01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