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유학설명회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토스 이의선 선생님 수업 강추해요~ㅎㅎ

박상우 | 조회 13138
  • 20110803

샘 안녕하세요~ㅎㅎ J조 스터디 조장 상우입니다 ㅎㅎ

샘 덕분에 정말 싫어했던 영어 재밌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ㅎㅎ

사범대에서 임용고시만 준비하다보니 영어를 6년 가량 손놓고 지냈었습니다.

그러던 중 취업으로 전향하면서 영어 점수가 필요했는데 기본도 많이 부족하고

흥미도 없는 영어공부를 선생님과 하면서 재밌고 빠르게 점수를 딸 수 있었어요 ㅎㅎ

사실 목표로 한 건 7급이지만 이번에 6급을 받아서 조금 아쉽긴 한데

제가 다른 학회활동, 동아리 활동에 아르바이트 까지 함께해서

영어에 많이 매진을 못했어요 ㅎㅎ

그래도 샘의 강의자료 보고 8월 복습해서 꼭 원하는 점수 따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벌써 부터 샘의 깨알같은 유머가 떠오르네요 ㅎㅎ

저처럼 영어에 기본도 부족하고 자신도 없고 재미도 없던 분들에게

이의선 샘 강의를 추천합니다 ㅎㅎ

★이의선 선생님 수업의 추천 포인트★

1. 정확한 발음

샘 수업을 통해서 발음을 다듬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완전 메이드인 코리아 토종 된장 발음이였는데 수업을 들으면서 많이 교정할 수 있었어요

간간히 발표를 통해서 발음을 고쳐주시고 첨삭숙제를 통해서 잘못된 부분, 특히 자주 틀리는 부분을 캐치할수 있었어요ㅎ

2. 다양한 구문 & 쉬운 작문

말하기 시험이다 작문능력이 필수 입니다. 우리말을 구사하듯이 어렵게만 생각하던 나쁜 버릇 때문에

삐 소리가 나면 음....만 반복했던 저였는데 샘 수업을 듣고 부터는 음....하던 버릇이 없어졌습니다

쉬우면서도 묻는 말에 요점을 캐치해서 쉽게 답할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ㅎㅎ

특히 선생님과 만들어 본 구문들이 시험장에서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구문들만 확실히 외워가도 6급은 기본으로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3. 정확한 유형공략

토스도 말하기 능력을 검증하는 것이긴 하지만 시험이다보니

시험만의 특성이 있습니다. 그 특성을 잘 공략해 주십니다.

각 파트별 유의점과 공략법을 수업시간을 통해서 알 수 있었습니다 ㅎㅎ

4. 재미

영어를 정말 싫어하고 재미없어 했는데

선생님만의 매력이 있어 학원에 매일 오고싶었어요 ㅎㅎ 수업시간에 간간히 해주시는

유머도 너무너무 좋았구요 ㅎ 영어와 관련한 이야기들도 좋았습니다 ㅎㅎ

ㅋㅋㅋㅋㅋ 지금도 선생님의 웃는 모습이 눈에 훤하네요

종종 스터디에 찾아와주셔서 궁금한 것도 물어볼 수 있도록 해주시고

신경을 많이 써주시는 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쓰다 보니 글이 길어졌는데요

토스 점수를 따려고하는데 어떤 선생님의 강의를 들어야 할 지 고민된다면

아무 선생님의 강의를 들으세요 ㅎ

어떤 선생님의 강의를 듣던 점수는 오를 거에요.

하지만 재밌고 쉽고 빠르게 점수를 받고싶다면

이의선 샘 강의를 추천합니다 ㅎㅎ

-----------------------------------------------------------

샘 2달 동안 재밌었어요 ㅎㅎ

토스 강의에 대한 샘의 열정이 저한테 좋은 자극이 된 것 같아요 ㅎㅎ

나중에 강남에 가게되면 잠깐 커피한잔했으면 좋겠어요 ㅎㅎㅎㅎㅎㅎ

여름 휴가 잘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60 [토스&오픽] 토스? 회화? 정유선 선생님을 추천합니다.(Level 7) [1] 진호 13351 2012.06.13 00:46
159 [토스&오픽] 0513 막 토스 셤 보고 온 난 될사람 입니다.SAY IM 쌤 완전 강추요!!! [1] 남선형 12607 2012.05.13 19:31
158 [토스&오픽] 레벨 7 나왔네요.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허지원 12923 2012.05.02 16:32
157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o^ [1] 최형욱 14190 2012.04.25 15:45
156 [토스&오픽] opic..이의선쌤님!! [2] 김영은 11519 2012.04.16 12:26
155 답글 [토스&오픽] ^-^* Stacey Lee 12941 2012.04.29 22:43
154 [토스&오픽] 토스 시작하시는 분들, 정유선쌤을 추천합니다. [1] 안정민 12537 2012.04.11 12:35
153 [토스&오픽] 감사후기남김니다. [1] 김희준 11323 2012.04.07 04:14
152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최재원 13058 2012.04.06 23:45
151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금빛누리 10736 2012.04.06 20:40
150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LV7 160점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1] 김훈민 10811 2012.04.06 20:22
149 [토스&오픽] 토스 기본반> 정유선샘 감사합니다~!! [1] 정인원 12549 2012.03.30 17:00
148 [토스&오픽] Say 선생님과 댄디하게 토스레벨7 받기♬ [1] 박상호 13204 2012.03.16 23:14
147 [토스&오픽] stacey lee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1개월만에 level6 [1] 정유와 12005 2012.03.09 21:48
146 [토스&오픽] 정유선선생님께 감사의말씀을....^^ [1] 김희주 12799 2012.03.08 01:02
145 [토스&오픽] 정유선선생님 레벨7 감사감사!! 중급반 들었던 학생입니다@.@ [1] 김혜련 12021 2012.03.06 23:48
144 [토스&오픽] Say 선생님과 함께하는 토스 한 달 완성 특급열차 ^0^ 사진 [1] 서승원 13969 2012.03.06 22:47
143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이준환 11179 2012.03.06 22:46
142 [토스&오픽] 토익스피킹 Say 쌤~ 역시 쌤만 믿으면 됬어요~^^ㅋㅋ [1] 허재무 12407 2012.03.05 22:11
141 [토스&오픽] ashley sim 선생님 감사해요 [1] 고대호 10353 2012.03.04 09:43
신청자 정보 입력
  • - -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3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 회원 정보가 불확실 할 경우, 알림 문자가 발송되지 않는 불이익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사항에는 [광고성 정보의 제공]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 동의를 하지 않는 경우 이벤트 상품 제공에 제한이 되는 등 일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