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유학설명회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Mario 선생님 오픽!!

이경화 | 조회 11285
  • 20140618

마리오 선생님 오픽 고급반 2주 과정 들었는데, 너무 유익하고 좋았습니다 :)

사실 작년 12월에 들었던 강의인데 수업 후기 올려야지 올려야지 하다가 계속 까먹다가ㅠㅠ

이제야 올리네요ㅠ_ㅠ 쌤 죄송 ㅠ__________ㅠ

너무 늦었지만.. 그래도 수강 고민하시는 분들께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씁니다! ㅎㅎ

저는 예~~전에 타 학원에서 마리오선생님께 수업 듣다가, 오픽 수업 듣고 싶어서 마리오쌤 또 찾아왔어요ㅎㅎ

마리오쌤 수업은 항상 즐거워서 재미있게 영어 공부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오픽에 나오는 상황별로 쓰일만한 표현 적절히 알려주시고, 표현도 정말 현지에서 쓰는 표현이라

오픽 시험 공부 뿐 아니라 실제로 영어 공부도 많이 되었어용!ㅎㅎㅎㅎ

선생님께 받은 빨간 책 계~~속 가지고 꾸준히 공부 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 마리오쌤은 호주에서 정말 오랫동안 사신 준현지인(ㅋㅋ)이셔서, 살아있는 현지 영어를 배울 수 있고

또 정말 수업 내내 배꼽빠지게 웃으면서 재미나게 수업을 들으실 수 있어요!! 추천추천!! :)

+ 쌤..... 저 루씨입니다ㅋㅋㅋㅋㅋ 잘 지내시죠? ♥ 너무 늦게 후기 올려 죄송해유 흑흑..

오랜만에 뵈서 너무 반가웠고 역시나 즐거운 수업 감사했어요!ㅋㅋㅋㅋㅋㅋ 또 뵈어요!!!!!!!^_^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53 [토스&오픽] 토익스피킹 강로사샘 레벨 6! :) 감사합니다 ~ [1] 양현정 14535 2015.01.10 20:49
552 [토스&오픽] '강로사쌤' 격하게 추천합니다! ( 레벨7 나왔어요!) [1] 최정아 12580 2015.01.10 10:35
551 [토스&오픽] 김현진선생님 OPIC 중급 10일완성 수강 후 AL 나왔습니다! 사진 [1] 최별 14981 2015.01.07 17:43
550 [토스&오픽] 토익 스피킹 중급반(10일 완성) 전승기 선생님 감사합니다! [1] 이태완 10730 2015.01.06 16:20
549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토스기본반(10일)듣고 바로 레벨6나왔어요!! [1] 이수민 11119 2015.01.04 16:06
548 [토스&오픽] Tyler장 선생님 OPIc 기본반 수강후기입니다 (첫시험 IH받았어요~) 사진 [1] 최형우 14175 2014.12.31 19:52
547 [토스&오픽] 클라라쌤 기본반 듣고 IH 나왔어요!!!! [1] 구슬기 11589 2014.12.31 13:07
546 [토스&오픽] 오픽 입문+기본 Tyler쌤 수업 수강후기입니다^^ [1] 윤소희 11107 2014.12.31 01:36
545 [토스&오픽] SAY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레벨7 달성했어요^^ [1] 김윤직 12230 2014.12.30 15:42
544 [토스&오픽] 오픽기본반 루디아 선생님 후기입니다. [1] 이근완 11353 2014.12.29 23:28
543 [토스&오픽] 쑥쌤! ㅎㅎ 저 레벨6 나왔어요!! [1] 곰돌이2 9067 2014.12.27 08:02
542 [토스&오픽] 쑥쌤~ 동영상 쩐다~ [1] 지용이 10415 2014.12.27 08:09
541 [토스&오픽] 쑥쌤~ 레벨6 듣고 레벨7 나왔어요.. Hyo9002 10821 2014.12.27 17:37
540 [토스&오픽] 쑥쌤! 저 Level6 젤 꼭대기 점수 나왔어요. 근데 사진.. ㅎㅎ뭥?ㅋ [1] DW9110 9743 2014.12.27 17:49
539 [토스&오픽] 엘리쌤 수업듣고 오픽만점 받았어요 :) [1] 정다예 13191 2014.12.26 11:23
538 [토스&오픽] 엘리쌤 저 오픽 만점 나왔어요^^ [1] 명신 10399 2014.12.26 19:16
537 [토스&오픽] 당연히 IM2정도 나올거라 생각했는데 [1] 문인수 11179 2014.12.26 21:11
536 [토스&오픽] Clara 선생님 OPIC 기본반(10일과정) 후기 (IH등급) 사진 [1] 전소영 12281 2014.12.26 20:02
535 [토스&오픽] 전승기 쌤 중급 10일 완성반 듣고 첫 시험에 레벨7 감사감사! [1] 오진희 11341 2014.12.23 22:53
534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중급 2주반으로 토스 졸업합니다! Level 7(170) 사진 [1] 김영해 13930 2014.12.23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