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유학설명회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종로 해커스 정유선 샘이 진짜 최고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방금 레벨 8 (190점)확인ㅠㅠㅠㅠㅠ

이현아 | 조회 12299
  • 20130906

선생님 진짜 감사합니다.ㅠㅠ 저 샘 8월 중순부터 2주 과정 들은, 가운데 줄 맨 뒤에서 두번째에 앉던, 첫날에 파트 1 첨삭 두번째로 받았던, 스마트폰 아니어서 mp3로 녹음하던ㅋㅋㅋㅋ 수업 때마다 뿔테안경 끼던 3조 여학생이에요. 9층 복도에서도 샘이 다른 학생 질문 받아주고 계시는 것 지나가다가 뵙고 인사했었는데 기억하시려나요ㅠㅠㅠ

토스는 처음이라서 어느 정도 점수 나오려나 감이 안 잡혔었는데 방금 190점 레벨 8 확인하고 달려왔어요ㅠㅠㅠㅠㅠ

5년 전에 미국으로 교환학생을 다녀오긴 했는데 제가 최근에 고시 공부를 몇 년 해서 영어는 완전 놓고 있었거든요ㅠㅠ

고시 마치고 바로 본 토익에서 완전 망한 점수를 받아서, 영어실력 이제 형편 없어진건가 자신감 하락했었는데

토익스피킹은 샘 수업 듣고 수업시간 필기 외우고 만반의 준비를 해서 가니까 막힘없이 말이 나오더라구요.

선생님이 짜 주신 스터디조원들이랑 매일 긴장감있게 연습했던 것도 정말 많은 도움 됐어요. 아무래도 혼자는 잘 안 하게 되는데.

그리고 젓가락 연습도 최고최고!!! 제가 목소리가 원래 좀 작아서 첫날에도 이 점 지적해주셨는데 젓가락 연습 계속 하니까 배에 힘이 들어가고 목소리에도 힘이 생기더라구요.

전 파트5가 걱정이었는데 준비했던 주제들 중 하나가 나와서 샘이 틀 주신 것 그대로 외워서 말하고 (1. I'll advertise~, 2. why don't we arrange a special event such as~)

문제들이 진짜 샘이 수업시간에 다뤄주신 내용들이랑 비슷하게 다 나와서 막힘없이 팍팍 말하고 나오면서 토스는 무조건 정유선 쌤이다 하면서 나왔는데 결과도 이렇게 말해주네요.

진짜 샘 완전 사랑해요ㅠㅠㅠ 하........ㅠㅠㅠ

아 진짜 제가 받은 건 이렇게 큰데 보답할 길은 이렇게 주변에 광고하고 다니는 것밖에 없네요 ㅠㅠ

유형을 잘 익혀야 하는 토익스피킹은 이렇게 딱 수험 목적 적합한 강의를 듣고 한번에 끝내버리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수험료도 엄청 비싸잖아요.ㅠㅠ 여러번 보면 좋은 점수 한번은 나오겠지 하면서 운에 맡기지 마시고, 눈 딱 감고 몇 주만 고생하세요. 유선쌤 강의 충실히 듣고, 첨삭해주시는 것 귀담아 들어서 고치고, 샘이 최신 출제 경향에 맞는 문제들만 주시니까 이것들로 연습해보고, 유형별 틀 필기 올려주신 것 딱 외워가면 원하시는 점수 얻으실 겁니다!!

선생님 천사같으신 미소가 떠오르네요. 유선쌤 진짜 감사합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44 [토스&오픽] 종로해커스 OPIC(Ludia선생님) 중.고급반 후기 [1] 황정환 12284 2014.08.07 00:03
443 [토스&오픽] Stacey 쌤 감사합니다 lv7(170) 받았어요~ 사진 [1] 장석민 11317 2014.08.01 15:54
442 [토스&오픽] Say쌤! level 7 (160) 찍었습니다!! 사진 [1] 박상우 12461 2014.07.26 11:34
441 [토스&오픽] Say 쌤 감사드립니다~! [1] 오민규 10513 2014.07.26 01:50
440 [토스&오픽] Mario쌤 감사합니다 [1] 방도민 12008 2014.07.25 22:41
439 [토스&오픽] Mario쌤 감사합니당!!! 7나와써영!!ㅋ_ㅋ [2] 남달리 12697 2014.07.25 17:56
438 [토스&오픽] Mario 쌤, Say 쌤 감사합니다!!!!!!!!!!!! 사진 [3] 김윤근 13308 2014.07.25 15:21
437 [토스&오픽] [토스&오픽] 7월 20일 토스시험 후기 남겨요~처음보시는 분들 참조하세요 (SAY IM 수업수강생) [2] 송미림 13800 2014.07.20 12:12
436 [토스&오픽] 토스 2주만에 6급만드는게 정말 가능한거군요! 가영쌤 감사합니다. 차바울 10993 2014.07.17 18:28
435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1] 장인영 10582 2014.07.11 15:18
434 [토스&오픽] Mario 선생님 감사합니다. [1] 박정하 11984 2014.07.04 15:20
433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수업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한달 수강, 토스레벨7 170 찍었어요 ^^) [2] 현우석 63718 2013.03.14 17:47
432 [토스&오픽] Mario 쌤 10일완성 !! AL로 가는 길!! [1] 원종호 10970 2014.06.21 13:46
431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감사합니다! 토익580 - 토스6 [1] 김명한 12685 2014.06.21 10:03
430 [토스&오픽] 토스 2주완성 반가운 선생님 감사합니다! [1] 손대양 10619 2014.06.20 21:23
429 [토스&오픽] 반가운선생님~ㅎㅎ토스 10일완성반 들었던 학생입니다.ㅎㅎ [1] 윤아영 10383 2014.06.20 15:36
428 [토스&오픽] Mario 선생님 오픽!! [1] 이경화 10651 2014.06.18 20:20
427 [토스&오픽] Mario 선생님♥ [1] 배지은 12406 2014.06.14 01:49
426 [토스&오픽] [강남] 토익스피킹 수강 한달만에 level 6 140점 -> level 7 180점찍었습니다. 홍진형선생님 감사합니다. 사진 [1] 이상표 20872 2014.06.13 17:32
425 [토스&오픽] stacy선생님 저 점수 나왔어요!!ㅎㅎ [1] 이명진 11441 2014.06.07 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