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 만에 첫 오픽 AL달성!
장종훈 선생님 수강생 / 조윤정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세이임 선생님 기본반 듣고 Lv.7 달성

신현정 | 조회 211
  • 20200320

강남역캠퍼스 [Lv.6+][10일끝장] 토익스피킹 기본 (19시30분) (스터디권장) [iBT 실전모의테스트 2/27(목) 17시 진행]-2월 17일 개강, 2월 28일 종강-

수강 후 160점 달성!



코로나 때문에 수업 종강하고 보려던 시험이 취소될 것 같아서, 진도가 다 끝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중간에 무리해서 한번 봤었습니다~ 기대 안했는데 턱걸이지만 레벨6나와서 신기했어요! 수업 종강하고 본 시험은 레벨7 달성했고요ㅠㅠ 기본반인데도 레벨7이 나오네요ㅎㅎ
숙제도 안했고(너무나 생업이 바빴습니다 흑) 학원도 2번이나 빠졌는데 레벨7 받을 수 있었던건 전부 세이임 선생님의 꿀팁과 엄청난 자료들 덕분인것 같습니다! 영어 기본 실력이 있으신 분이면 선생님 수업 듣기만해도 목표 점수 이뤄내실 것 같아요~
*평소에는 안했지만 시험 하루전날에는 모든 파트 리뷰하고 템플릿 외우고 공부했습니다 템플릿이 너무 좋아서 벼락치기가 가능ㅠㅠ*
감사합니다 선생님! 그리고 수업이 너무 재밌어서 학원 다니는 동안 행복했어요~
  • 토스오픽 수강후기 글양식배너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391 [오픽] 오픽=Jenna 쌤! 첫 시험에 IH 달성했어요~! 사진 [1] 이다빈 67 2020.05.24 21:15
3390 [토익스피킹] Say Im 선생님 탄탄한 기본반 감사합니다 사진 성주현 172 2020.05.22 21:53
3389 [오픽] 오픽은 지혜쌤! 사진 [1] 장혜수 65 2020.05.22 17:25
3388 [오픽] Karen 쌤 수업 듣고 첫오픽 25분컷에 IH! 사진 [1] 석연주 77 2020.05.22 16:40
3387 [오픽] 클라라쌤 감사합니다 :) 사진 [1] 김지현 118 2020.05.22 13:29
3386 [토익스피킹] 토스 110에서 10일만에 140으로~ 사진 [1] 서윤 107 2020.05.22 13:26
3385 [오픽] 장종훈 선생님 감사합니다ㅠㅠ!! 첫 시험에 IH후기 사진 [1] 강수경 143 2020.05.21 20:12
3384 [오픽] 소피샘수업듣고 한번에 IH 달성했습니다! 사진 [1] 김예원 87 2020.05.21 15:44
3383 [오픽] 제나쌤 덕분에 AL 달성했습니다!! ㅎㅎ 사진 [1] 김찬민 80 2020.05.21 14:39
3382 [오픽] 쏘피쌤 수업듣고 AL받았습니다 사진 [1] 김민지 153 2020.05.16 19:55
3381 [토익스피킹] 전승기쌤 2주수업듣고 첫시험에 Lv6받았습니다! [1] 신서윤 88 2020.05.16 14:12
3380 [오픽] 2주만에 스무스하게 IH달성!! 사진 [1] 변지현 159 2020.05.16 13:17
3379 [오픽] 혼자서 IM2만 3번 받던 제가 쏘피샘 덕분에 한 달만에 IH를 받았습니다ㅠㅠ..감격 사진 [1] 이예닮 105 2020.05.16 01:37
3378 [오픽] 임지혜 쌤 오픽 수업 10일 듣고, 첫시험에 AL ! 사진 [1] 황주영 114 2020.05.13 17:37
3377 [오픽] 소피선생님의 오픽 찐 강추!! [1] 황지향 104 2020.05.11 16:07
3376 [오픽] 2주만에 IH! [1] 박순근 181 2020.05.11 13:42
3375 [오픽] Jenna 쌤 오픽 수업 후 IH 달성! 사진 [2] 변영수 121 2020.05.08 17:30
3374 [오픽] 수업만 안빠지면 첫시험에 바로 IH 사진 [1] 양인서 183 2020.05.08 11:39
3373 [오픽] 클라라쌤 수업 일주일 듣고 첫 시험 IH 나왔어요 히히 사진 [1] 이우주 197 2020.05.07 19:06
3372 [오픽] 오픽은 임지혜쌤...오픽 첫시험에 IH 달성 가능!!! 정말 감사드립니다ㅠㅜㅜ 사진 [1] 신다영 61 2020.05.07 18:21
메인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