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환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HSK 합격보장반 수강생의 단기합격 스토리!
해커스 수강생들의 생생 후기
기초에서 두 달만에 HSK5급 합격!
HSK5급 합격보장반 수강생 / 서지연
HSK5급 점수보장반 1달 수강 후 245점 합격!
해커스 수강생 / 이○셉님

짠잉선생님!!!♥진짜 최고!!강추합니다!!!♥♥♥♥♥

임현지 | 조회 3511
  • 20190526

강남역캠퍼스 TSC 4-6급 합격보장반 (10시) [원어민 집중관리반] [15명 정예반]


진짜 믿고 듣는 중국어♥
짠잉선생님 대박 강추합니다!!!!♥♥♥♥♥


1. 원어민 수업을 들으세요!!!

영어도 원어민이랑 이야기해야 실력이 팍팍 늘듯!! 중국어도 원어민에게서 배워야 실력이 팍팍 늘지 않을까요?!!!!???!
타 학원에서 원어민 강사와 1대1 강의 수강 시 거의 100만원 가량의 수강료를 내야하더군요ㅜㅜ
하지만 해커스는!!!!!10분의 1밖에 안되는 가격에!!그 이상의 퀄리티를 보장해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원어민 강사임에도 수강료가 저렴하다는 점이 매우매우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원어민 선생님의 좋은 점!!*
책에 적힌 표현들 중 어색한 표현은 원어민의 시선에서 직접!!! 바로 고쳐주셔서 굉장히 신뢰가 갔고, 본인만의 답변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맞춤형 지도를 해주셨습니다. (그 때 마저 더 높은 등급이 나오는 꿀팁, 중국인이 자주 쓰는 관용어 다 추가로 알려주신건 안비밀ㅎㅎㅎ♥)
뿐만 아니라, 수업 자체가 중국어로 진행되니 중국어 듣기능력도 금방 향상이 되었고, 수업 전 후 짠잉 선생님과 대화할 수 있어 실생활에서 자주 쓰는 단어나 하고싶은 표현을 마음껏 중국어로 배울 수 있었습니다. (아울러 상해 맛집, 맛있는 과자, 유명한 음식 등도 알려주십니다ㅎㅎ)


*특히 짠잉 선생님의 좋은 점♥*

사실 중국인도 발음이 천차만별인데, 짠잉 선생님은 발음 자체가 옥구슬 굴러가듯 예쁘시고 정확하셔서 좋았습니다! (얼굴도 예쁘셔요!!!사진보다 만배는 예쁘심ㅜ)
말도 빠르지 않고 딱 듣고 이해하기 적당한 속도로 말씀해주시고, 무엇보다 가끔 쑥쓰러워 하시거나 웃으실 때 정말 귀여우셔서 수업 내내 엄마 미소로 들었던 것 같습니다!ㅎㅎㅎ정말 사근사근, 나긋나긋이라는 단어가 잘 어울리시는 분입니다♥ㅎㅎ
P.S. 나중에 추천해주신 상해 맛집 꼭 가겠습니다!!ㅎㅎㅎㅎ


2. 월~금 1시간 소수정예 수업의 장점

*1시간 수업의 장점*
매일 같이 한 시간씩 중국어 수업을 듣다보니 정말 점차점차 중국어 실력이 느는 것이 눈에 보이고, 수업이 있다보니 좋든 싫든 중국어를 계속 들어야해서 공부가 될 수 밖에 없습니다ㅋㅋㅋ대신 짧은 시간만 집중적으로 하다보니 내용이 알차고, 그날그날 복습하기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수정예 장점*
사실 이게 제일 마음에 들었는데, 소수정예다보니 한 명씩 시켜보시고 발음, 성조, 문법 등을 교정해주셔서 실력이 들통날 수 밖에 없고, 그러다보니 자연히 꾀 부릴 수 없이 열심히 하게 됩니다. 나중에는 창피함을 피하기 위해 단어 예습이라도 해오게 됩니다ㅎㅎㅎㅎ또 다른 학생 답변 시에도 그 답변을 통해 또 새로운 표현이나 다양한 상황 및 대답 표현들을 익힐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3.TSC2급 수준인데 4,5,6급 보장반을 들어도 될까??

호옥시 수강신청 당시의 저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신 분이 있으시다면,
결론은 예, 됩니다!!! 꼭 들으세요! 두 번 들으세요!!


우선 저는 지금으로부터 약 10년전..ㅋㅋㅋㅋ고등학교에서(!!!) 배운 중국어가 전부였던 학생입니다.ㅠㅠ
취업 때문에 다시 급하게 중국어가 필요하게 되면서 TSC를 보았지만.....ㅎ중국어랑은 담을 쌓고 지낸지 오래라 2...급이 나오더군요ㅜㅠㅠㅠㅠ
독학으론 도저히 해결이 안될 것 같아 중국어 학원을 다니게 되었습니다.
원어민 선생님 수업이 듣고 싶어 짠잉 선생님 수업을 찾아보았는데, 3,4급 보장반과 4,5,6급 보장반이 있더군요ㅎㅎ
저는 무리란걸 알면서도 욕심내어 4,5,6급 보장반에 들어갔습니다.ㅋㅋㅋㅋ


결과는 대만족입니다!!!
다른 학생들과 수준 차이가 심해 민폐가 되진 않을까 걱정하며 들어갔지만 일단 선생님을 뵈면 그런 걱정이 싹 들어갑니다ㅎㅎ
작은 표현, 기초적 어순 실수도 항상 웃으며 즐겁게 알려주시고, 묻기 민망할만큼 기본적인 단어도 전혀 싫은 내색 없이 정말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ㅜㅜ
정말 선생님이 너무 좋아서 중국어 공부를 했다해도 과언이 아닙니다ㅠㅠ

또 사실 제 원래 목표는 4급이었지만, 4,5,6급 보장반에서는 답변 시간을 꽉꽉 풍성히 채울 수 있게 다양한 문장들을 알려주시기 때문에, 알려주신 내용을 완벽하게 외우거나 공부하지 못했더라도, 4급은 물론 더 높은 급수를 받는데 굉장히 큰 도움이 됩니다!!!(7, 8급 답변은 어떤 정도인지도 알려주십니다.)
혹시 시험장에서 말하다가 생각이 안나거나 말할 거리가 없어도, 예를 들어 5줄을 배우면 그중에 한두줄은 외워뒀다 써먹을 수 있습니다ㅋㅋㅋ
(아직 성적은 나오지 않았지만 수업 3주차에 TSC시험을 보면서 앞 전 시험보다 100배는 더 잘본거 같다 생각했습니다.ㅎㅎ)
P.S. 외워야 할 표현(여러 주제에서 잘 쓰이는 표현)은 다 알려주시니 걱정말고 들으세요!!


정말 혹시 중국어 수업을 뭘 들을 지 망설이고 계시다면, 혹은 어떤 강의가 좋은 지 찾아보고 계시다면!!!
진짜 꼭 짠잉 선생님 강의 들어보세요!!
(너무 좋은데 어떻게 설명할 방법이 없네~!)


중국어가 망설여진다면 짠잉 쌤께 오세요!!!!!!!!♥♥♥♥♥

  • 중국어 온라인클래스_수업후기 하단
  • 2021 해커스 장학생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Best 연승민 선생님 짠잉 선생님! 제 은인이세요!! 5주만에 6급 합격 ㅠㅠ 사진 [2] 이태영 2060 2020.11.23
Best 두달 만에 HSK4 254점과 HSK5 240점 따기 (오민경쌤&김동한쌤 수업) 사진 [1] 이용민 4192 2020.08.25
Best 오민경쌤 "덕분에"♥ 사진 [1] 최희원 2015 2020.08.12
Best 김동한 선생님 新HSK 5급 합격집중반 수강후기 사진 [1] 이승연 2195 2020.05.25
Best 문맹 탈출을 위해 3년 만에 다시 시작한 HSK 3급 시험 합격 후기! 사진 [1] 양윤선 1621 2020.02.17
Best 왕 초보에서 2달만에 4급 합격 후기! 사진 [1] 김다원 4140 2020.01.01
Best HSK5급 김동한선생님 수업듣고 합격한 후기! [1] 장서진 3161 2020.01.01
Best [HSK 6급후기] HSK6급도 재미있게 공부 할 수 있는!! 연승민 선생님 수강후기~ 사진 [1] 최빛나 1350 2019.12.26
Best HSK 4급 시험 성적 나왔어요! 사진 [1] 김혜진 1513 2019.10.15
Best HSK 4급 솔직 합격 후기! 믿고 듣는 정라영쌤! 사진 [1] 박효민 2015 2019.09.16
Best TSC 5급달성 수강후기 사진 [1] 신민형 2149 2019.07.05
>> 짠잉선생님!!!♥진짜 최고!!강추합니다!!!♥♥♥♥♥ [2] 임현지 3512 2019.05.26
720 [중국어] [HSK 3급후기] 중국어 입문자는 정라영선생님 수업으로 [1] 신승주 57 2021.04.06 15:58
719 [중국어] [HSK 4급후기] 4급 오민경쌤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합격했어용^^ 사진 [1] 허신나 148 2021.04.05 22:43
718 [중국어] 라영쌤과 함께 중국어 기초 한 달 뿌시기! [1] 김채원 75 2021.04.03 14:13
717 [중국어] [HSK 4급후기] 랑쌤의 9일간의수업으로 HSK4급 합격! 사진 [1] 김예솔 81 2021.04.03 00:00
716 [중국어] 김동한 선생님 HSK5급 수강 후기 이근영 84 2021.03.31 17:55
715 [중국어] [HSK 5급후기] 김동한선생님 월수금 수강후기 김진아 83 2021.03.31 16:29
714 [중국어] 김동한쌤 hsk 5급 저녁반 후기!! 사진 이윤희 82 2021.03.31 15:35
713 [중국어] HSK5급 김동한 선생님 월수금반 수업후기 신유선 66 2021.03.31 11:28
712 [중국어] [HSK 5급후기] 5급 김동한쌤 매일반 후기 김동률 98 2021.03.31 09:40
711 [중국어] HSK5급 수강후기! 박용성 81 2021.03.31 09:32
710 [중국어] HSK 5급 김동한 선생님 수강후기! 김다빈 71 2021.03.31 00:17
709 [중국어] [HSK 5급후기] 17년에 동한쌤 수업 듣고 5급 취득! 만료 후 다시 동한쌤 수업 들으러 왔어요. 사진 김규림 80 2021.03.30 23:28
708 [중국어] HSK5급 김동한선생님 수업 추천!! 김다미 101 2021.03.30 20:25
707 [중국어] 짠잉 선생님 TSC주말 집중반 후기 [1] 이홍식 112 2021.03.27 13:16
706 [중국어] [HSK 6급후기] 수업 덕분에 HSK 6급 249점 받았어요! 사진 [1] 신은정 662 2021.03.24 11:11
705 [중국어] 오민경 선생님 4급 한 달 듣고 265점 합격 사진 [1] 김나현 202 2021.03.22 20:30
704 [중국어] HSK 6급 초보면 필수로, 고수면 더더욱 들어야 하는 수업!! 사진 [1] 전수임 190 2021.03.22 19:18
703 [중국어] 짠잉 선생님 6급 수업 최고예요!! [1] 박정빈 173 2021.03.17 16:15
702 [중국어] 연승민 선생님 짠잉 선생님! 제 은인이세요!! 5주만에 6급 합격 ㅠㅠ 사진 [2] 이태영 2060 2020.11.23 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