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환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NJLPT 상위 1% 합격생의 공부 꿀팁!
해커스일본어 수강생 권성민님
JLPT N2 첫 시험에 합격한 리얼 후기!
해커스일본어 수강생 김소영님
초급 스파르타반 100% 내돈내산 후기!
해커스일본어 수강생 채O연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 1개월 완성반 수강후기! (고민하지마세용!)

황은지 | 조회 1303
  • 20191111

강남역캠퍼스 [JLPT필요한 왕초보 필수코스]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 1개월 완성반 (14시)


안녕하세요! 10월 한달간 스파르타 반을 수강한 학생입니다!

9월 말 쯤 일본어 수업을 알아보던 도중에 하은쌤의 강의를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일단 너무 예쁘셔서 강의에 눈이 갔고....

그래서 또 요리조리 알아보다가 수강후기를 보고 등록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한달을 열공한 결과 결론은! 후회하지 않고 정말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는 수업 둘쨋날부터 함께 하게 되었는데요! '스파르타' 반이기 때문에 정말 고요하고 .. 들어가는 그 순간부터 속세를 잊고 빠짝 해내자 하고..

책에만 눈을 둘 생각으로 수업에 들어갔는데 힘이 번쩍 번쩍 생길 것만 같은 선생님의 목소리로 인해 저도 내적댄스를 출 만큼 기분좋은 수업이였어요 하루하루 매일!!

꾸준한 좋은 에너지로 신나게 알려주셔서 덩달아 신이 나기도 했고, 중간중간 해주시는 재미있는 이야기도 너무너무 재미있게 들었어요!

제일 중요한 수업 내용도 잊어버릴 틈 없이 반복 반복 반복!! 해주셨을 뿐더러 어려운 내용이라도 자꾸만 들으면 선생님의 억양과 상황으로 기억나는..

그런거 뭔지 아실까요? 예를들어 "읏떼" "누무부" 뭐 이런거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심지어 테형 배우는 날 수업을 빠졌는데 그 다음 수업에서 마스터했어요.. 두시간 수업안에 전날 복습이 많이 들어있어서 빡 집중해서 들으니까

선생님의 목소리가 공부하는 내내 귀에 맴돌았어요.... 그렇게 외웠습니다.....ㅎ

그리구 지칠 때 쯤 챙겨주시는 간식 덕에... 지칠 틈이 없었습니다 ㅎ.ㅎ 한달간 정말 알차고 즐겁게 공부 한 것 같아요!

과제로 인해 과한 스트레스 받지도 않았고, 선생님께서 해주신 중요한 요점의 무한반복 덕분에 공부의 효율성은 날로날로 업!!!!!

작문과제도 매일 내주시는데 특히나 잘 한날에 적어주시는 메모 덕에도.. 하루하루 난 잘할거다! 하고 수업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아 그리구 질문도 너무너무 잘 받아주셔서 혼자 공부하면서 모르는 문제가 생겨도 혼자 끙끙 들어하지 않고 아주 자연스럽게 별표해서 접어두고 선생님께 물어봤어용.. 그러면 다음날 싹~ 고민해결!!!!!

매주 핸드아웃도 너무 잘 정리해서 챙겨주셔서 들고다니면서 그떄그때 바로 볼 수 있어요! 자료도 너무 잘 만드시는 하은쌤 입니당......

앗 그래서 지금은 일본예능 같은거 보면 스르륵 들리고 가끔 일본어로 일기(?) 같은거 쓸 수 있는 실력을 갖게 되었어요! 무려 한달만에!


효율적이고 재미있는 수업을 원하신다면!

특히 일본어 왕초보 이시라면 정말 강강강강강강력 추천 이에요!!!!!!!

선생님 한달동안 정말 감사 했습니다 ㅎ_ㅎ


여러분! 하은쌤 수업 들으세요!

일본어 수업 듣는거 고민중이셔서 이 후기 보신다면

얼른 신청 안하고 뭐하세요 ?!!?!?!?!?!?!!?!??!



저의 진심이.. 글로 잘 표현이 될지.. 마무리 하면서도 걱정이 되지만

스파르타 졸업반을 수강하고 또다시 후기 남기러 올게용~!!!!!!




  • 일본어_수업후기 하단배너
  • 스피킹캠프 글양식배너
  • 2021 해커스 장학생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4 [일본어] 리얼 수강후기 [1] 이설휘 1100 2020.02.01 19:55
93 [일본어] 김하은 선생님과 함께한 일본어 초급 스파르트반 후기! [1] 권용금 1095 2020.02.01 15:11
92 [일본어] 기초 일본어 [1] 이현수 895 2020.01.31 16:04
91 [일본어] 김하은 선생님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 쌩 리얼 후기 [1] 이주향 1079 2020.01.31 15:16
90 [일본어] [김하은 선생님] 왜 이 강의를 이제 들었을까요.. [1] 김나형 2208 2020.01.30 23:40
89 [일본어] 일본어 첫 시작은 하은 쌤이랑 [1] 박정은 872 2020.01.30 23:07
88 [일본어] 일본어 수강신청은 김하은 선생님의 수업으로~~ [1] 최지인 994 2020.01.30 20:54
87 [일본어] 김하은 선생님 추천드립니다~ [1] 신세영 756 2020.01.30 15:26
86 [일본어] 일본어는 킴하은先生 ㅎㅎ [1] 이계림 829 2020.01.30 13:11
85 [일본어] N3 고득점 합격 비결 수업ㅠㅠㅠㅠ 사진 [1] 김혜원 2097 2020.01.23 08:18
84 [일본어] 연지쌤이랑 공부해서 N3 합격한 따끈따끈한 후기 사진 [1] 박유진 3257 2020.01.22 10:33
83 [일본어] 열정적인 모습 감사합니다! [1] 양민정 1197 2019.12.18 16:22
82 [일본어] 실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본어를 배웠습니다 !! [1] 신경섭 1174 2019.12.07 21:16
81 [일본어] 하은쌤 JLPT N4 기초종합반 후기 !! [1] 오은주 1352 2019.12.03 17:09
80 [일본어] 일본어가 처음이라 망설여진다면 무조건 김하은 선생님과 함께! [1] 박이영 949 2019.11.28 20:08
79 [일본어] 일본어는 무조건 김하은 선생님 수업과 함께! [1] 박이영 1111 2019.11.28 19:54
78 [일본어] 친절한 하니쌤과 함께하는 니혼고 뿌시기 [1] 김수려 1035 2019.11.28 14:48
77 [일본어] ***김하은센세 일본어 스파르타 주말반 후기 *** @@강력추천!!@@ [1] 이현재 1095 2019.11.20 18:57
>> [일본어]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 1개월 완성반 수강후기! (고민하지마세용!) [1] 황은지 1304 2019.11.11 20:44
75 [일본어] 일본어 기초를 빠르고 체계적으로 다지고 싶다면 하은쌤 수업으로! [1] 황연주 1095 2019.11.08 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