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께 상담
- 2010.04.09
| 안녕하세요. 해커스어학원입니다. | ||
|
단과반 수강과정에 대하여 안내해 드립니다.
|
||
|
단과반 수강과정 안내 | ||
| 1. 단과반 레벨 순서 | ||
|
기초 ▷필수 ▷입문 ▷ 기본 ▷ 중급 ▷ 해커스 ▷ 실전 | ||
| 2. 단과반 수강 TIP | ||
| 1) 영어 초보자는 기초레벨의 문법을 탄탄히 다진 후 각 단계를 거쳐 수강합니다. | ||
| 2) 영역별로 본인의 레벨에 맞게 수강합니다. | ||
| 3) Speaking과 Writing이 취약하다면, 문법단과와 병행하여 수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
| 4) 토플을 공부하시는 전 기간에 걸쳐 꾸준히 어휘암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 ||
| 3. 실전반과 해커스반의 차이는? | ||
| 해커스 반은 철저한 pattern공략 방식을 취합니다. 반면에 실전반은 유형별 공략보다는 | ||
| 문제풀기 중심입니다. 실전반에서 문제풀기를 하기 전에 반드시 해커스반의 pattern공략을 | ||
| 익혀야 실전반이 효력이 있습니다. | ||
|
감사합니다. |
||
|
- 해커스어학원 - |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공지
|
[해커스 토익 Part7 표희정 선생님] 고득점을 위한 Part7 학습전략 |
해커스
|
16137 | 2019.03.21 |
|
공지
|
[해커스어학원] 사이트 게시판 관리 규정 안내 |
해커스
|
13507 | 2019.01.18 |
|
공지
|
[해커스 토익 LC1위 한승태 선생님] 고득점을 위한 '스키밍&쉐도잉' 가이드 |
해커스
|
21164 | 2016.05.31 |
|
공지
|
[해커스 토익 RC1위 김동영 선생님] 고득점을 위한 Part5&6 학습전략 |
해커스
|
19799 | 2016.05.31 |
|
공지
|
[해커스어학원] 해커스어학원 운영 및 자주묻는 질문 안내 |
해커스
|
26778 | 2015.02.10 |
|
공지
|
GRE Math & Writing 강의 안내 |
해커스
|
18554 | 2013.07.26 |
|
공지
|
IELTS General&Academic 강의 안내 |
해커스
|
16782 | 2013.03.31 |
| >> | 토플단과 수강 순서 안내 [3] |
해커스
|
102818 | 2010.04.09 |
|
공지
|
토플보다 GRE를 먼저 하려는 분들 필독! | 이훈종 | 52587 | 2008.10.31 |
|
공지
|
NEW GRE Verbal 해커스 수강안내--토플 점수로 알아본 버벌 적중반 수강안내 | 이훈종 | 34047 | 2008.07.19 |
| 32790 | [일본어] [김하은쌤] 기초일본어 수강 문의 [1] | 조은정 | 33 | 2026.05.17 |
| 32789 |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께 문의 드립니다 [2] | 최예한 | 74 | 2026.05.14 |
| 32788 | [토플] [토플] 윤반석 선생님 해커스 라이팅 토 강의 관련 (과제제출) [1] | 김선영 | 44 | 2026.05.10 |
| 32787 | [일본어] 강의 문의 [1] | 이진영 | 70 | 2026.05.09 |
| 32786 | [토익] 주말반 [1] | 세진 | 337 | 2026.05.02 |
| 32785 | [토익] 이상길선생님..^^ [2] | 이진수 | 523 | 2026.04.19 |
| 32784 | [토스&오픽] 클로이선생님께 문의드립니다 [2] | 김주리 | 636 | 2026.04.18 |
| 32783 | [토익] 한승태 선생님께 여쭤보겠습니다. [1] | 한가은 | 800 | 2026.04.16 |
| 32782 | [토익] 이상길선생님,^^ [1] | 이진수 | 586 | 2026.04.15 |
| 32781 | [토익] [보강영상 관련] 구자연 선생님께 질문드립니다. [1] | 이하영 | 795 | 2026.04.12 |
| 32780 | [토스&오픽] 세이임 선생님 강의 문의 [1] | 최헌규 | 694 | 2026.04.12 |
| 32779 | [영문법/독해/작문] JEN선생님 Academic Writing + Research Paper 강의 문의드립니다. [2] | 박소영 | 717 | 2026.04.11 |
| 32778 | [토익] 김진태 선생님께 질문드립니다. [1] | 정가은 | 791 | 2026.04.07 |
| 32777 | [영문법/독해/작문] 안녕하세요~ 안젤라선생님 [1] | 이정주 | 685 | 2026.04.03 |
| 32776 | [영문법/독해/작문] 이지현선생님께 [1] | 이진수 | 635 | 2026.04.02 |
| 32775 | [영문법/독해/작문] 이지현선생님께 [1] | 이진수 | 542 | 2026.04.01 |
| 32774 | [일본어] 최연지 선생님께 질문드립니다 [1] | 엄세민 | 479 | 2026.03.23 |
| 32773 | [토스&오픽] 더글라스 선생님께 문의드립니다. [1] | 유수경 | 563 | 2026.03.13 |
| 32772 | [토익] 김동영 선생님께 [1] | 이두용 | 764 | 2026.03.05 |
| 32771 | [토스&오픽] 클로이 선생님께 문의드립니다 [3] | 최문경 | 415 | 2026.02.25 |
해커스


사실 저는 파고다에서 실전반까지 다 들었는데.. 리딩 스피킹, 라이팅은 점수가 나오는데.. 리스닝이 정말 안나옵니다. 12점대 나올까 해요.. 그럼 중급LC 를 듣는 것이 좋은가요,, 아님 CG LC를 듣는 것이 좋은건가요?? 알려주세요..
1. 본원에서는 목표점수가 아닌 현재 실력에 맞는 레벨의 강의를 수강하시기를 권장해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의 정확한 실력파악을 위하여 본원에서 시행하고 있는 배치고사에 응시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월1회 응시가능,무료) 배치고사에 응시하시면 현재 고객님 실력에 맞는 정확한 반배정과 부족한 부분에 대한 comment를 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배치고사는 [어학원홈페이지]-[수강안내]-[무료 배치고사]-[토플 배치고사 접수하기]에서 직접 신청 가능하십니다.
2. 만약 배치고사 응시가 어려우시거나, 강의에 level 파악이 어려우시다면 각 레벨별 교재를 통해 난이도를 가늠해보시길 안내 드립니다. 강의에 사용되는 교재는 어학원홈페이지-[수강안내]-[강남역/종로 수강신청]-[토플] 원하시는 강의명 클릭 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커스어학원의 교재는 시중서점에서도 판매하고 있으니 교재의 난이도를 파악하시어 수강등록하시는데 참고하시면 됩니다. 또한 토익 교재의 경우 강남역캠퍼스 본관 1층 안내데스크 앞 샘플교재거치대/종로캠퍼스 본관 4층 안내데스크 옆 샘플교재거치대에서도 확인 가능하십니다. (학원 운영시간은 주중 06:30-22:00/주말 08:00-22:00이며, 종로캠퍼스에는 일요일 휴원입니다.)
3. 문의주신 CG중급종합반과 해커스교재를 사용하는 중급종합반 모두 [중급]레벨에 해당하는 강의입니다.말씀해주신대로 중급종합반과 CG중급종합반은 사용하는 교재가 상이합니다. 일반 중급종합반은 [해커스 Intermediate] 교재를 사용하며, CG중급종합반은 [The Complete Guide to the TOEFL Test] 교재를 사용하여 수업이 진행됩니다.
4. 일반적으로 Complete Guide to the TOEFL Test 교재보다 해커스중급교재를 더 어렵게 느끼시는 수강생들이 많다는 점 안내드립니다. 그러나 레벨 차이의 경우 주관적으로 다를 수 있으므로 교재 확인을 통해 레벨가늠해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월 16일 현장 배치고사를 응시하였고, 시험 결과 제게 맞는 수업으로 Advanced 해커스 종합반이 배정되었습니다. 물론 시험에서 LC 영역이 가장 취약하여 그 부분과 함께 어휘 암기를 더하면서 대비가 필요할 것 같다는 진단 또한 받았습니다. 가장 추천하는 강의로 뜬 것은 '(토플) [★수업 전★ 스터디 필수] 오전 Hackers 종합반 [배치고사 필수]☆iBT 모의테스트 2회 제공☆' 입니다.
제 생각에도 가장 이상적으로 토플을 공부하고 듣기, 독해뿐만 아니라 스피킹이나 라이팅까지 다같이 수업을 받고 공부할 수 있는 종합반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은 듭니다. 그러나 해커스 종합반의 경우 스터디가 필수라 하였습니다. 스터디가 수업 전후로 보통 몇 시간 정도 이루어지나요? 스터디 시간에 따라 평일에 시간이 안 맞을 경우 위의 종합반 수강이 어려울 수도 있을 것 같아 문의드렸습니다.
그리고 사실 제가 7월 초에 토플 공부를 시작하게 되어 8월 개강 수업을 목표로 하였고, 7월 남은 기간 동안 먼저 RC파트 인강을 현재 수강하고 있습니다. 정규 레벨의 양혜미 선생님 강의입니다. 위와 같이 시간이 안 맞을 것을 대비해, RC인강과 함께 LC도 인강으로 듣고 현장 수업으로 스피킹과 라이팅을 모두 하는 수업을 신청할까도 고민했는데 괜찮을 수 있는 선택인지 궁금합니다. 그러나 토플 스피킹과 라이팅 모두 사실 처음 접하기 때문에 아무리 Advanced 종합반에 배정이 되었다 해도 (온라인 배치고사로도 중급-정규 레벨의 강의를 수강하는 것을 권장하였습니다) 정규 레벨 이상의 강의를 수강해도 되는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