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께 상담
- 2026.01.29
선생님, part7 문제를 푸는데 근거를 잘 잡았는데 문제의 답을 틀리는 경우는 제 생각에는 패러프레이징 연습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패러프레이징 연습을 높이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공지
|
[해커스 토익 Part7 표희정 선생님] 고득점을 위한 Part7 학습전략 |
해커스
|
16137 | 2019.03.21 |
|
공지
|
[해커스어학원] 사이트 게시판 관리 규정 안내 |
해커스
|
13508 | 2019.01.18 |
|
공지
|
[해커스 토익 LC1위 한승태 선생님] 고득점을 위한 '스키밍&쉐도잉' 가이드 |
해커스
|
21166 | 2016.05.31 |
|
공지
|
[해커스 토익 RC1위 김동영 선생님] 고득점을 위한 Part5&6 학습전략 |
해커스
|
19800 | 2016.05.31 |
|
공지
|
[해커스어학원] 해커스어학원 운영 및 자주묻는 질문 안내 |
해커스
|
26780 | 2015.02.10 |
|
공지
|
GRE Math & Writing 강의 안내 |
해커스
|
18554 | 2013.07.26 |
|
공지
|
IELTS General&Academic 강의 안내 |
해커스
|
16783 | 2013.03.31 |
|
공지
|
토플단과 수강 순서 안내 [3] |
해커스
|
102821 | 2010.04.09 |
|
공지
|
토플보다 GRE를 먼저 하려는 분들 필독! | 이훈종 | 52588 | 2008.10.31 |
|
공지
|
NEW GRE Verbal 해커스 수강안내--토플 점수로 알아본 버벌 적중반 수강안내 | 이훈종 | 34048 | 2008.07.19 |
| 32790 | [일본어] [김하은쌤] 기초일본어 수강 문의 [1] | 조은정 | 33 | 2026.05.17 |
| 32789 |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께 문의 드립니다 [2] | 최예한 | 74 | 2026.05.14 |
| 32788 | [토플] [토플] 윤반석 선생님 해커스 라이팅 토 강의 관련 (과제제출) [1] | 김선영 | 44 | 2026.05.10 |
| 32787 | [일본어] 강의 문의 [1] | 이진영 | 70 | 2026.05.09 |
| 32786 | [토익] 주말반 [1] | 세진 | 337 | 2026.05.02 |
| 32785 | [토익] 이상길선생님..^^ [2] | 이진수 | 523 | 2026.04.19 |
| 32784 | [토스&오픽] 클로이선생님께 문의드립니다 [2] | 김주리 | 636 | 2026.04.18 |
| 32783 | [토익] 한승태 선생님께 여쭤보겠습니다. [1] | 한가은 | 800 | 2026.04.16 |
| 32782 | [토익] 이상길선생님,^^ [1] | 이진수 | 586 | 2026.04.15 |
| 32781 | [토익] [보강영상 관련] 구자연 선생님께 질문드립니다. [1] | 이하영 | 795 | 2026.04.12 |
| 32780 | [토스&오픽] 세이임 선생님 강의 문의 [1] | 최헌규 | 694 | 2026.04.12 |
| 32779 | [영문법/독해/작문] JEN선생님 Academic Writing + Research Paper 강의 문의드립니다. [2] | 박소영 | 717 | 2026.04.11 |
| 32778 | [토익] 김진태 선생님께 질문드립니다. [1] | 정가은 | 791 | 2026.04.07 |
| 32777 | [영문법/독해/작문] 안녕하세요~ 안젤라선생님 [1] | 이정주 | 685 | 2026.04.03 |
| 32776 | [영문법/독해/작문] 이지현선생님께 [1] | 이진수 | 635 | 2026.04.02 |
| 32775 | [영문법/독해/작문] 이지현선생님께 [1] | 이진수 | 542 | 2026.04.01 |
| 32774 | [일본어] 최연지 선생님께 질문드립니다 [1] | 엄세민 | 479 | 2026.03.23 |
| 32773 | [토스&오픽] 더글라스 선생님께 문의드립니다. [1] | 유수경 | 563 | 2026.03.13 |
| 32772 | [토익] 김동영 선생님께 [1] | 이두용 | 764 | 2026.03.05 |
| 32771 | [토스&오픽] 클로이 선생님께 문의드립니다 [3] | 최문경 | 415 | 2026.02.25 |
해커스


우선은 보기가 해석이 안돼서 틀리는지/ 어휘력 부족인지를 먼저 판단해 보시고요. 그에 맞게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셔야 합니다.
언급하신 내용에 기반하면 지문의 이해도는 좋은 편인것 같으니, 아마 과대 추론을 더 하실 가능성이 높아보이는데,
이는 사고의 전환이 필요한 부분으로
문제 풀때마다 왜 틀렸는지에 대한 이유를 분석한후 문제 옆에 왜 틀렸는지를 써 놓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 연습이 쌓이면 왜 자꾸 재표현에서 틀리는지를 알게 되고, 점차 비슷한 실수를 줄여나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