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께 상담
- 2024.10.29
목표점수는 IH입니다!
매주 목요일은 수업을 빠져야 하는 상황인데
어떤 수업이 적합할지 알려주세요ㅜㅜ
10일끝장 수업만으로 어느 정도까지 회화 실력을 늘릴 수 있을까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공지
|
[해커스 토익 Part7 표희정 선생님] 고득점을 위한 Part7 학습전략 |
해커스
|
16066 | 2019.03.21 |
|
공지
|
[해커스어학원] 사이트 게시판 관리 규정 안내 |
해커스
|
13449 | 2019.01.18 |
|
공지
|
[해커스 토익 LC1위 한승태 선생님] 고득점을 위한 '스키밍&쉐도잉' 가이드 |
해커스
|
21106 | 2016.05.31 |
|
공지
|
[해커스 토익 RC1위 김동영 선생님] 고득점을 위한 Part5&6 학습전략 |
해커스
|
19734 | 2016.05.31 |
|
공지
|
[해커스어학원] 해커스어학원 운영 및 자주묻는 질문 안내 |
해커스
|
26701 | 2015.02.10 |
|
공지
|
GRE Math & Writing 강의 안내 |
해커스
|
18487 | 2013.07.26 |
|
공지
|
IELTS General&Academic 강의 안내 |
해커스
|
16720 | 2013.03.31 |
|
공지
|
토플단과 수강 순서 안내 [3] |
해커스
|
102736 | 2010.04.09 |
|
공지
|
토플보다 GRE를 먼저 하려는 분들 필독! | 이훈종 | 52522 | 2008.10.31 |
|
공지
|
NEW GRE Verbal 해커스 수강안내--토플 점수로 알아본 버벌 적중반 수강안내 | 이훈종 | 33988 | 2008.07.19 |
| 32790 | [일본어] [김하은쌤] 기초일본어 수강 문의 [1] | 조은정 | 33 | 2026.05.17 |
| 32789 |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께 문의 드립니다 [2] | 최예한 | 74 | 2026.05.14 |
| 32788 | [토플] [토플] 윤반석 선생님 해커스 라이팅 토 강의 관련 (과제제출) [1] | 김선영 | 44 | 2026.05.10 |
| 32787 | [일본어] 강의 문의 [1] | 이진영 | 70 | 2026.05.09 |
| 32786 | [토익] 주말반 [1] | 세진 | 337 | 2026.05.02 |
| 32785 | [토익] 이상길선생님..^^ [2] | 이진수 | 523 | 2026.04.19 |
| 32784 | [토스&오픽] 클로이선생님께 문의드립니다 [2] | 김주리 | 636 | 2026.04.18 |
| 32783 | [토익] 한승태 선생님께 여쭤보겠습니다. [1] | 한가은 | 800 | 2026.04.16 |
| 32782 | [토익] 이상길선생님,^^ [1] | 이진수 | 586 | 2026.04.15 |
| 32781 | [토익] [보강영상 관련] 구자연 선생님께 질문드립니다. [1] | 이하영 | 795 | 2026.04.12 |
| 32780 | [토스&오픽] 세이임 선생님 강의 문의 [1] | 최헌규 | 694 | 2026.04.12 |
| 32779 | [영문법/독해/작문] JEN선생님 Academic Writing + Research Paper 강의 문의드립니다. [2] | 박소영 | 717 | 2026.04.11 |
| 32778 | [토익] 김진태 선생님께 질문드립니다. [1] | 정가은 | 791 | 2026.04.07 |
| 32777 | [영문법/독해/작문] 안녕하세요~ 안젤라선생님 [1] | 이정주 | 685 | 2026.04.03 |
| 32776 | [영문법/독해/작문] 이지현선생님께 [1] | 이진수 | 635 | 2026.04.02 |
| 32775 | [영문법/독해/작문] 이지현선생님께 [1] | 이진수 | 542 | 2026.04.01 |
| 32774 | [일본어] 최연지 선생님께 질문드립니다 [1] | 엄세민 | 479 | 2026.03.23 |
| 32773 | [토스&오픽] 더글라스 선생님께 문의드립니다. [1] | 유수경 | 563 | 2026.03.13 |
| 32772 | [토익] 김동영 선생님께 [1] | 이두용 | 764 | 2026.03.05 |
| 32771 | [토스&오픽] 클로이 선생님께 문의드립니다 [3] | 최문경 | 415 | 2026.02.25 |
해커스


IH가 목표이시군요! 매주 목요일 빠지시는 수업에 관해서는 대체 자료/강의를 연결해드릴 수 있어요.
입문반 기본반 모두에서 IH까지 달성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회화에 기본기가 없다고 느껴지시면, 입문*반에서 수강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수업 후 스터디 필수반과 과제를 충실히 임하시면 오픽 준비하는 것만으로도 회화 실력도 많이 향상될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