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께 상담
- 2024.10.21
현재 제 상황은 10월 한달간 오전정규반(매일반)을 첫달로 수강하고 있는 상황이고,
다음달인 11월에 WRT수업을 수강하고 싶어서 문의드립니다.
현재로서 11월 현장강의로 가능한 정규해커스반과 단과 월수금 저녁반(19시 시작반)으로 보이는데,
10월에도 정규 해커스반은 수강인원 미달로 인해 폐강되었고, 11월도 현재로 인원이 부족하다고 들어
사실상 월수금 단과반만 수강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월수금 단과반의 경우 토론형과 독립형을 모두 다루는 수업인지 궁금하고, (10월의 경우 토론형과 독립형을 모두 다루는 수업을 수강하였습니다.)
만약 토론형과 독립형중 하나만 다루는 수업이라면 11월이 2번째 달로 수강을 마무리 지어야 하는 상황이라
해커스 인강수강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현강과 인강의 수업 진행방식이나, 부교재, 수업내용, 반별게시판 등에 제공되는 자료에 차이가 있는지도 같이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공지
|
[해커스 토익 Part7 표희정 선생님] 고득점을 위한 Part7 학습전략 |
해커스
|
16060 | 2019.03.21 |
|
공지
|
[해커스어학원] 사이트 게시판 관리 규정 안내 |
해커스
|
13445 | 2019.01.18 |
|
공지
|
[해커스 토익 LC1위 한승태 선생님] 고득점을 위한 '스키밍&쉐도잉' 가이드 |
해커스
|
21103 | 2016.05.31 |
|
공지
|
[해커스 토익 RC1위 김동영 선생님] 고득점을 위한 Part5&6 학습전략 |
해커스
|
19728 | 2016.05.31 |
|
공지
|
[해커스어학원] 해커스어학원 운영 및 자주묻는 질문 안내 |
해커스
|
26696 | 2015.02.10 |
|
공지
|
GRE Math & Writing 강의 안내 |
해커스
|
18483 | 2013.07.26 |
|
공지
|
IELTS General&Academic 강의 안내 |
해커스
|
16717 | 2013.03.31 |
|
공지
|
토플단과 수강 순서 안내 [3] |
해커스
|
102734 | 2010.04.09 |
|
공지
|
토플보다 GRE를 먼저 하려는 분들 필독! | 이훈종 | 52517 | 2008.10.31 |
|
공지
|
NEW GRE Verbal 해커스 수강안내--토플 점수로 알아본 버벌 적중반 수강안내 | 이훈종 | 33981 | 2008.07.19 |
| 32790 | [일본어] [김하은쌤] 기초일본어 수강 문의 [1] | 조은정 | 33 | 2026.05.17 |
| 32789 |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께 문의 드립니다 [2] | 최예한 | 74 | 2026.05.14 |
| 32788 | [토플] [토플] 윤반석 선생님 해커스 라이팅 토 강의 관련 (과제제출) [1] | 김선영 | 44 | 2026.05.10 |
| 32787 | [일본어] 강의 문의 [1] | 이진영 | 70 | 2026.05.09 |
| 32786 | [토익] 주말반 [1] | 세진 | 337 | 2026.05.02 |
| 32785 | [토익] 이상길선생님..^^ [2] | 이진수 | 523 | 2026.04.19 |
| 32784 | [토스&오픽] 클로이선생님께 문의드립니다 [2] | 김주리 | 636 | 2026.04.18 |
| 32783 | [토익] 한승태 선생님께 여쭤보겠습니다. [1] | 한가은 | 800 | 2026.04.16 |
| 32782 | [토익] 이상길선생님,^^ [1] | 이진수 | 586 | 2026.04.15 |
| 32781 | [토익] [보강영상 관련] 구자연 선생님께 질문드립니다. [1] | 이하영 | 795 | 2026.04.12 |
| 32780 | [토스&오픽] 세이임 선생님 강의 문의 [1] | 최헌규 | 694 | 2026.04.12 |
| 32779 | [영문법/독해/작문] JEN선생님 Academic Writing + Research Paper 강의 문의드립니다. [2] | 박소영 | 717 | 2026.04.11 |
| 32778 | [토익] 김진태 선생님께 질문드립니다. [1] | 정가은 | 791 | 2026.04.07 |
| 32777 | [영문법/독해/작문] 안녕하세요~ 안젤라선생님 [1] | 이정주 | 685 | 2026.04.03 |
| 32776 | [영문법/독해/작문] 이지현선생님께 [1] | 이진수 | 635 | 2026.04.02 |
| 32775 | [영문법/독해/작문] 이지현선생님께 [1] | 이진수 | 542 | 2026.04.01 |
| 32774 | [일본어] 최연지 선생님께 질문드립니다 [1] | 엄세민 | 479 | 2026.03.23 |
| 32773 | [토스&오픽] 더글라스 선생님께 문의드립니다. [1] | 유수경 | 563 | 2026.03.13 |
| 32772 | [토익] 김동영 선생님께 [1] | 이두용 | 764 | 2026.03.05 |
| 32771 | [토스&오픽] 클로이 선생님께 문의드립니다 [3] | 최문경 | 415 | 2026.02.25 |
해커스


월수금반을 수강한다면 다음달에는 통합형만 다루게 됩니다.
두 유형을 모두 수강해야 한다면, 현 상황에서 최고의 옵션은 오전정규반 후반부 (매일반)을 듣거나, 올데이케어반 (매일반) 을 듣는 것이 좋습니다.
현강과 인강은 다루는 책은 같으나 제공 자료에는 아무래도 차이가 있습니다. 현강에서는 부교재, 추가 자료, 기출문제, 첨삭피드백 등이 따로 제공됩니다.
그래도 첫달 수강을 오전정규를 하셨기 때문에 라이팅은 모든 유형을 다 다루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어느 정도 background 가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인강도 무리 없이 소화 가능할 것 같습니다. :)
김다은 드림
오전 정규반 후반부(매일반)은 어떤 수업인지 잘 확인되지 않아서 강의명 풀네임으로 알려주실수 있는지 여쭤봅니다~!
강의명 및 강의소개링크 전달드립니다. 선생님이 달라져도 나가는 진도는 동일하기에 커리큘럼 완성하실 수 있는 점 참고 요청드립니다.
강의명 : [11월] 오전 정규종합반 (10시)
강의링크 : https://www.hackers.ac/site/?st=lecture&idx=201&mode=view&small=429159&jijum=1001&subject_no=1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