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께 상담
- 2024.06.15
안녕하세요
2년 전 봤던 토스 기간이 만료되어 이번에는 오픽으로 준비해보고자 합니다. (오픽에 관해서는 정말 아무 것도 몰라요...)
10일반으로 수업을 수강하고자 하는데, 클래스 선택과 관련해 문의드리고 싶은 내용이 있습니다.
[IM+] 레벨과 [IH+] 레벨 중 고민이 되는데요,
3년 전 토익은 885점을 받았고, 2년 전 토스는 IH를 받았었습니다.
물론 토익/토스와 오픽이 많이 다른 시험이긴 하지만,
토스에서 IH면 오픽은 IM 정도 된다고들 하던데 어떤 레벨을 선택하면 좋을지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공지
|
[해커스 토익 Part7 표희정 선생님] 고득점을 위한 Part7 학습전략 |
해커스
|
16103 | 2019.03.21 |
|
공지
|
[해커스어학원] 사이트 게시판 관리 규정 안내 |
해커스
|
13484 | 2019.01.18 |
|
공지
|
[해커스 토익 LC1위 한승태 선생님] 고득점을 위한 '스키밍&쉐도잉' 가이드 |
해커스
|
21143 | 2016.05.31 |
|
공지
|
[해커스 토익 RC1위 김동영 선생님] 고득점을 위한 Part5&6 학습전략 |
해커스
|
19772 | 2016.05.31 |
|
공지
|
[해커스어학원] 해커스어학원 운영 및 자주묻는 질문 안내 |
해커스
|
26746 | 2015.02.10 |
|
공지
|
GRE Math & Writing 강의 안내 |
해커스
|
18525 | 2013.07.26 |
|
공지
|
IELTS General&Academic 강의 안내 |
해커스
|
16758 | 2013.03.31 |
|
공지
|
토플단과 수강 순서 안내 [3] |
해커스
|
102782 | 2010.04.09 |
|
공지
|
토플보다 GRE를 먼저 하려는 분들 필독! | 이훈종 | 52558 | 2008.10.31 |
|
공지
|
NEW GRE Verbal 해커스 수강안내--토플 점수로 알아본 버벌 적중반 수강안내 | 이훈종 | 34019 | 2008.07.19 |
| 32790 | [일본어] [김하은쌤] 기초일본어 수강 문의 [1] | 조은정 | 33 | 2026.05.17 |
| 32789 |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께 문의 드립니다 [2] | 최예한 | 74 | 2026.05.14 |
| 32788 | [토플] [토플] 윤반석 선생님 해커스 라이팅 토 강의 관련 (과제제출) [1] | 김선영 | 44 | 2026.05.10 |
| 32787 | [일본어] 강의 문의 [1] | 이진영 | 70 | 2026.05.09 |
| 32786 | [토익] 주말반 [1] | 세진 | 337 | 2026.05.02 |
| 32785 | [토익] 이상길선생님..^^ [2] | 이진수 | 523 | 2026.04.19 |
| 32784 | [토스&오픽] 클로이선생님께 문의드립니다 [2] | 김주리 | 636 | 2026.04.18 |
| 32783 | [토익] 한승태 선생님께 여쭤보겠습니다. [1] | 한가은 | 800 | 2026.04.16 |
| 32782 | [토익] 이상길선생님,^^ [1] | 이진수 | 586 | 2026.04.15 |
| 32781 | [토익] [보강영상 관련] 구자연 선생님께 질문드립니다. [1] | 이하영 | 795 | 2026.04.12 |
| 32780 | [토스&오픽] 세이임 선생님 강의 문의 [1] | 최헌규 | 694 | 2026.04.12 |
| 32779 | [영문법/독해/작문] JEN선생님 Academic Writing + Research Paper 강의 문의드립니다. [2] | 박소영 | 717 | 2026.04.11 |
| 32778 | [토익] 김진태 선생님께 질문드립니다. [1] | 정가은 | 791 | 2026.04.07 |
| 32777 | [영문법/독해/작문] 안녕하세요~ 안젤라선생님 [1] | 이정주 | 685 | 2026.04.03 |
| 32776 | [영문법/독해/작문] 이지현선생님께 [1] | 이진수 | 635 | 2026.04.02 |
| 32775 | [영문법/독해/작문] 이지현선생님께 [1] | 이진수 | 542 | 2026.04.01 |
| 32774 | [일본어] 최연지 선생님께 질문드립니다 [1] | 엄세민 | 479 | 2026.03.23 |
| 32773 | [토스&오픽] 더글라스 선생님께 문의드립니다. [1] | 유수경 | 563 | 2026.03.13 |
| 32772 | [토익] 김동영 선생님께 [1] | 이두용 | 764 | 2026.03.05 |
| 32771 | [토스&오픽] 클로이 선생님께 문의드립니다 [3] | 최문경 | 415 | 2026.02.25 |
해커스


Jenna 선생님의 입문반강의 목표 등급을 IM~IH로, 기본반은 목표 등급을 IH-AL로 두고 준비하는 수업입니다.
다루는 주제와 문제들은 두 강의가 비슷하지만, 답변의 표현과 문장이 기본반에서는 좀 더 풍부해지며,
기본반 뿐만 아니라 입문반에서도 많은 학생분들이 IH를 달성하오니 참고하여 수강신청 부탁드립니다.
만약, 무조건 IH 달성해야한다! 빡세게 외우고 연습하겠다! 는 마음가짐 이시라면 기본반 수강도 추천드리며
기본반에서는 발화량이 좀 더 많아지고 표현이 다양해지지만, 따라오실 수 있을것같습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며시면 선생님이메일로 메일 보내주시면 좋습니다.
unjennajenna@gmail.com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