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743 |
[토익스피킹]
세이임 선생님 정말 다 감사합니다. lv6 받았습니다.
[1]
|
안관수 | 12595 | 2018.07.19 14:00 |
| 8742 |
[토익스피킹]
첫 시험 첫 스피킹공부 결과는 성공적. 외쳐 갓세이!
[1]
|
문만재 | 12989 | 2018.07.19 13:23 |
| 8741 | [토플] 6월중급종합반, 한달만에 74-->100점으로 토플 졸업합니다(7.7시험) [4] | 이민수 | 17030 | 2018.07.18 23:00 |
| 8740 | [TEPS] 늦은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3] | 임종인 | 14041 | 2018.07.18 14:21 |
| 8739 |
[토익스피킹]
level 7 후기
[1]
|
유민수 | 12872 | 2018.07.17 14:14 |
| 8738 |
[토익]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690->860점)
[3]
|
주영재 | 14349 | 2018.07.16 16:22 |
| 8737 |
[GRE]
GRE Quant는 Arena선생님강의 들으시면 됩니다.
[1]
|
서재현 | 16518 | 2018.07.16 15:04 |
| 8736 | [오픽] 제니쌤 덕분에 오픽 첫시험 IH 받았어요! [1] | 권한솔 | 12109 | 2018.07.16 14:46 |
| 8735 |
[오픽]
클라라선생님 강의 듣고 8일만에 IH 받았어요 !
[1]
|
유창 | 13707 | 2018.07.16 00:57 |
| 8734 |
[토익]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3]
|
허수연 | 16168 | 2018.07.16 00:30 |
| 8733 | [토플] 공대생 토플 95점 후기 입니다. [5] | 박준호 | 19470 | 2018.07.15 23:45 |
| 8732 |
[토플]
선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7]
|
권나연 | 19787 | 2018.07.15 17:13 |
| 8731 |
[토익]
임지선&지종섭선생님 주말반 세번수업 후 990받았어요!
[2]
|
배유빈 | 11615 | 2018.07.15 01:42 |
| 8730 | [IELTS] 스피킹 7.0 ! 윤성원쌤 ㅠㅠㅠㅠㅠㅠ넘나 감사드려요 (최고) [2] | 최은호 | 13265 | 2018.07.14 20:28 |
| 8729 |
[토익스피킹]
토스는 세이임이다!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
[1]
|
이주용 | 11852 | 2018.07.14 00:15 |
| 8728 |
[토익]
한승태, 김동영, Rachel김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3]
|
이주용 | 14379 | 2018.07.14 00:00 |
| 8727 |
[토익스피킹]
영어찐따가 제니쌤 덕분에 High6 받아가네요
[1]
|
우정기 | 11698 | 2018.07.13 21:12 |
| 8726 |
[토익]
어벤져스 진영쌤 상길쌤 감사했습니다! 최고예요
[2]
|
고우령 | 12384 | 2018.07.13 18:22 |
| 8725 | [토플] 111점으로 졸업합니다~!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6] | 지대형 | 21769 | 2018.07.13 14:43 |
| 8724 |
[IELTS]
IELTS 입문반 기본종합반 2달수강후[6.0] 목표달성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3]
|
김민준 | 17176 | 2018.07.13 11:4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