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123 | [오픽] 어버버하다가 나왔는데 al ...이래서 클라라클라라 하는구나+문제 [1] | 심승은 | 16094 | 2018.09.07 19:14 |
| 9122 |
[토익]
(종로캠퍼스 850+ 오전 정규종합반) 20일 중 17일 수강 845 -> 975
[2]
|
김기완 | 12462 | 2018.09.08 00:13 |
| 9121 |
[오픽]
첫 오픽 IH 후기입니다! with 클라라 쌤♥
[1]
|
임연정 | 16879 | 2018.09.07 22:06 |
| 9120 | [토익] /이상길 선생님 반 수강하고 985점 받았습니다!! [2] | 김혜린 | 11920 | 2018.09.07 21:56 |
| 9119 |
[오픽]
클라라오픽 맨~~~~~~IH받았맨~~~~
[1]
|
장지은 | 13755 | 2018.09.07 20:04 |
| 9118 | [오픽] 제니차 선생님 수업듣고 첫 오픽에 AL나왔습니당!!! [1] | 최영선 | 11386 | 2018.09.07 19:44 |
| 9117 | [오픽] 시험 보고 나와서 정말 기대 안 했는데 IH 받았어요! [1] | 한은진 | 12520 | 2018.09.07 19:32 |
| 9116 |
[토익]
석원쌤 550+ 한달 수강후기 입니다.
[1]
|
이진형 | 12269 | 2018.09.07 19:09 |
| 9115 | [중국어] HSK6급 연승민쌤 수업듣고 합격했습니다! [1] | 이선주 | 8996 | 2018.09.07 19:02 |
| 9114 |
[토익]
첫토익은 무조건 최석원쌤 550+ !!
[1]
|
최혜미 | 9634 | 2018.09.07 18:06 |
| 9113 | [오픽] 클라라샘 오픽 후기입니다~~~ IT PAID OFF ! [1] | 안창석 | 13662 | 2018.09.07 17:38 |
| 9112 |
[토익스피킹]
공부기간이 좀 길었지만 목표달성했어요
[1]
|
장준규 | 11041 | 2018.09.07 16:47 |
| 9111 | [오픽] IM2의 늪에서 구해주신 클쌤 감사합니다. IH나왔어용!!! (워킹맘) [1] | 김현희 | 14178 | 2018.09.07 16:44 |
| 9110 | [토익] 8월 수강 후기입니당 [2] | 김재인 | 12248 | 2018.09.07 15:02 |
| 9109 | [IELTS] 첫 ielts overall 7.5!! [4] | 최예진 | 18561 | 2018.09.07 14:23 |
| 9108 |
[토익]
임지선 지종섭 쌤이 하라는 것 반 만 했는데 첫토익 920!!
[2]
|
유민재 | 10501 | 2018.09.07 14:14 |
| 9107 |
[오픽]
10일만에 오픽 끝내버리기 ~!~!
[1]
|
김근아 | 12540 | 2018.09.07 14:08 |
| 9106 | [오픽] 아무말 대잔치 하고 IH [1] | 김유진 | 17435 | 2018.09.07 13:28 |
| 9105 |
[오픽]
10일 완성 중급반 첫시험 IH나왔습니다!
[1]
|
한경완 | 12069 | 2018.09.07 13:13 |
| 9104 |
[토익스피킹]
한달간의 대장정 그 끝은 렙7
[1]
|
최형섭 | 13341 | 2018.09.07 13:0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