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133 | [기초영어] 천천히, 하지만 확실하게 배우는 영어 [1] | 김지혜 | 2681 | 2025.06.01 01:06 |
| 18132 | [토플] 귀에 쏙쏙들어오는 리스닝 수업 [1] | 박준호 | 3137 | 2025.05.31 19:19 |
| 18131 | [오픽] [오픽후기] 리암쌤 수업 한달후기 [1] | 성준규 | 3333 | 2025.05.31 18:00 |
| 18130 | [기초영어] 후기를 찾아보던 제가 드디어 스피킹캠프 후기를 써봅니다-! [1] | 전혜지 | 2792 | 2025.05.31 17:33 |
| 18129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초 영문법(시제, 품사 등)점검부터 토론 및 5분 자유 스피치까지
[1]
|
최지원 | 3048 | 2025.05.31 15:46 |
| 18128 |
[IELTS]
6.5+ 오전정규반 쌤들 짱xD
[4]
|
고예은 | 3155 | 2025.05.31 08:05 |
| 18127 | [토플|토익|기초영어] 어색함에 가려진 변화의 씨앗 [2] | 주예리 | 2880 | 2025.05.30 19:33 |
| 18126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리암쌤 스피킹캠프 수강 후기 [1] | 김수민 | 2838 | 2025.05.30 16:13 |
| 18125 | [오픽] 리암쌤과 한달 동안 오픽 부수기! [1] | 김서원 | 3262 | 2025.05.30 14:50 |
| 18124 | [기초영어] 리암쌤과 스터디 + 수업 모든것이 좋았던 수업! [1] | 유지현 | 2782 | 2025.05.30 13:02 |
| 18123 |
[기초영어]
[영어 왕초보 필수 코스] 리암쌤 스피킹 캠프 1단계
[1]
|
이우주 | 3137 | 2025.05.30 12:42 |
| 18122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기본반 9일로 첫 토익스피킹 AL까지!
|
김동휘 | 2361 | 2025.05.30 12:18 |
| 18121 | [기초영어] 리암 잘생김에 속지마세요! 진짜 잘가르쳐요!!! [1] | 박석경 | 3034 | 2025.05.30 10:21 |
| 18120 | [IELTS] [IELTS후기] Jen 선생님을 추천합니다. [1] | 박미혜 | 2587 | 2025.05.30 00:05 |
| 18119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Liam쌤]배운 건 바로 써먹기! 영어 회화에 자신감 업 [1] | 정수진 | 1923 | 2025.05.29 21:07 |
| 18118 | [오픽] [오픽후기] [오픽] 리암 선생님 후기입니다 [1] | 유건혁 | 3374 | 2025.05.29 13:29 |
| 1811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쌤 수업듣고 IH -> AL 받았습니다!
|
이채린 | 3518 | 2025.05.29 12:30 |
| 18116 | [오픽] [오픽후기] [오픽 리암 선생님후기] [1] | 구윤정 | 3286 | 2025.05.29 00:26 |
| 18115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ChatGPT가 떠먹여주는 영어 공부하고 싶으신 분들. 연태흠선생님께 오세요! [1] | 김다솜 | 2930 | 2025.05.27 16:40 |
| 18114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 저녁반 수강 후기
[1]
|
최재혁 | 2848 | 2025.05.27 14:0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