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169 | [토익] [토익후기] 규민쌤 감사했습니다! [1] | 최민준 | 2922 | 2025.06.12 14:54 |
| 18168 |
[오픽]
[오픽후기] 10일만에 오픽 IH 받은 리얼 후기
[1]
|
조민수 | 3055 | 2025.06.11 17:06 |
| 18167 |
[토익]
625 -> 790 후기
[3]
|
이예슬 | 3878 | 2025.06.11 15:02 |
| 18166 |
[토익후기] [기본반] 한 달 수강 후 토익 945
[2]
|
이정윤 | 5579 | 2025.06.10 22:52 |
| 18165 | [중국어] TSC 수업후기 | 박성하 | 2644 | 2025.06.10 21:56 |
| 18164 |
[IELTS]
[IELTS후기] 한달 수강 후 overall 7.5 받았어요!
[4]
|
김진아 | 2597 | 2025.06.10 20:56 |
| 18163 |
[토익]
[토익후기] 한달만에 855로 토익 졸업
[1]
|
이승민 | 3367 | 2025.06.10 19:03 |
| 18162 |
[토익]
[토익후기] 985점 달성했습니다!
[1]
|
유성현 | 4436 | 2025.06.10 17:10 |
| 18161 |
[토익]
한 달 수강 후, 630-> 785 / 교재 복습으로 855 달성
[2]
|
이세인 | 3975 | 2025.06.10 16:34 |
| 18160 |
[토익]
[토익후기] 주대명 정규민 선생님 750+ 듣고 830점 받았습니다!
[2]
|
박서정 | 4100 | 2025.06.10 14:44 |
| 18159 |
[토익]
LC + 75 / RC +100 (노베이스 585였던 나.. 한 달 불태우기)
[3]
|
정한길 | 3986 | 2025.06.10 13:45 |
| 18158 | [토익] [토익후기] 수능 4등급의 첫토익, 9일 단기완성반 통해 815점 달성! [2] | 이동하 | 3740 | 2025.06.10 13:00 |
| 18157 | [토익후기] 라이브 550+ / 첫토익 610점!! [2] | 김지민 | 4944 | 2025.06.10 12:41 |
| 18156 |
[중국어]
Hsk5급수강후기
[1]
|
이선민 | 2492 | 2025.06.10 00:05 |
| 18155 | [오픽] 제나쌤 수업 듣고 IH받은 후기 | 서정민 | 3080 | 2025.06.09 18:11 |
| 18154 |
[IELTS]
한달 수강 후 overall 6.5 받았어요!
[4]
|
임채정 | 2875 | 2025.06.09 16:37 |
| 18153 |
[오픽]
수강 후 IM2 -> IH 달성
[1]
|
김민석 | 3292 | 2025.06.08 21:39 |
| 18152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수업만 들었는데 한달만에 IH 달성!
[1]
|
권노경 | 3387 | 2025.06.08 13:22 |
| 18151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8일 수업으로 첫오픽 IH 달성!
|
임정빈 | 3121 | 2025.06.07 15:51 |
| 18150 | [일본어] [JLPT N3후기] 한자 노베이스가 수강 후 문법,독해 파트가 가장 자신있어진 이유: 하은 쌤 | 차유빈 | 2351 | 2025.06.06 11:2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