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38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셀린 선생님 수업 듣고 IH
|
정슬기 | 2322 | 2025.08.29 18:38 |
| 18384 | [기초영어] 리암쌤 왕초보 스피킹캠프 2개월 수강후기 [1] | 심세영 | 1528 | 2025.08.29 10:13 |
| 18383 |
[토익]
[토익후기] 7월 정규민, 주대명 선생님 수업 듣고 첫 토익 945점 받았어요!! (750반인데 900점 넘긴 사연...)
[2]
|
신서연 | 2661 | 2025.08.29 08:12 |
| 18382 | [토익] [토익후기] 750+ 주대명쌤 수강 후기 [1] | 배윤서 | 2217 | 2025.08.29 07:09 |
| 18381 | [기초영어] 리암쌤 왕초보 영어회화 1개월 수강후기 [1] | 이아현 | 1795 | 2025.08.28 21:16 |
| 18380 | [오픽] [오픽후기] 제나쌤 오픽 IH 2주만에 달성!! | 유동균 | 2328 | 2025.08.28 21:02 |
| 18379 | [기초영어] [왕초보 스피킹캠프] 리암선생님 수강후기 [1] | 김혜빈 | 1558 | 2025.08.28 20:42 |
| 18378 |
[일본어]
[JLPT N3후기] 2달 합격 후기!!
|
조은아 | 1872 | 2025.08.28 19:44 |
| 18377 | [토플] 토플 리딩 빅건종 선생님 수강후기 [1] | 권동환 | 1926 | 2025.08.28 17:21 |
| 18376 |
[일본어]
[JLPT N3후기] [JLPT N2후기] N2합격!(점수인증) [일본어_김하 은]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 1+2] JLPT N3 합격보장반 (응시료환급) 수강후기
|
박어진 | 1914 | 2025.08.28 15:49 |
| 1837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쌤 기본반 수강 후 IH 달성!
|
연보현 | 2528 | 2025.08.28 13:16 |
| 18374 | [오픽] [오픽] 리암 선생님 기본반 수강후기 [1] | 김도희 | 2286 | 2025.08.28 08:43 |
| 18373 | [기초영어] 스피킹 캠프 2달 후기!(리암쌤) [1] | 박은우 | 1785 | 2025.08.27 19:45 |
| 18372 |
[일본어]
[JLPT N3후기]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 1+2 + JLPT N3 스파르타 정복반 수강 후기
|
김영재 | 1861 | 2025.08.27 17:44 |
| 18371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 2단계 한 달 수업 후기 [1] | 김채영 | 1735 | 2025.08.27 16:52 |
| 18370 | [토플] 리딩 박건종 선생님 수강 후기 [1] | 김소은 | 2227 | 2025.08.27 10:57 |
| 18369 |
[토익]
7월 주대명/정규민 선생님 강의 듣고 715->865 달성했어요
[1]
|
이하은 | 2547 | 2025.08.26 14:44 |
| 18368 | [토플] [토플후기] 컴퓨터 실전반 116점! [4] | 김지오 | 2711 | 2025.08.26 14:27 |
| 18367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8일 완성으로 오픽 IH 달성 후기 | 신지연 | 2652 | 2025.08.26 12:19 |
| 1836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 선생님 수업(10일 끝장반) 듣고 첫 시험 AL 170 받았습니다
|
송지호 | 2620 | 2025.08.26 04:3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