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78 | [TEPS] 진윤정, 한만준, 정미애 선생님~ [3] | 이동영 | 20564 | 2011.03.31 22:32 |
| 77 | [TEPS] 영은쌤 마크쌤 최고에요!!^ㅡ^ [2] | 김연경 | 17330 | 2011.03.30 23:04 |
| 76 |
[TEPS]
mark kim 선생님~
[2]
|
김훈의 | 3210 | 2011.03.11 13:48 |
| 75 |
[TEPS]
채형샘. 영은샘, mark kim샘 감사드립니다.
[3]
|
김가영 | 2975 | 2011.02.26 21:29 |
| 74 |
[TEPS]
채형쌤, Mark kim쌤,만준쌤 ,영은쌤 그리고 스터디원들 꼭 보세요 ^^
[7]
|
김민수 | 3861 | 2011.02.24 00:25 |
| 73 | [TEPS] 박가은선생님, 감사하다는 말밖에... [1] | 정승현 | 19546 | 2011.02.08 02:11 |
| 72 |
[TEPS]
텝스 기본반에서 수업하고있는 학생입니다
[1]
|
주현희 | 4102 | 2011.01.28 21:46 |
| 71 |
[TEPS]
Mark Kim, 김채형, 진윤정선생님~
[3]
|
이동영 | 3652 | 2011.01.26 23:43 |
| 70 | [TEPS] 주말 정규반 샘들께..급질문 [3] | 김미연 | 18861 | 2011.01.24 20:30 |
| 69 | [TEPS] 박가은 선생님 감사합니다 ㅠㅠ 큰절 드리고 싶어요 ㅋ [2] | 진호경 | 20860 | 2011.01.18 17:40 |
| 68 |
[TEPS]
10월 텝스 오전기본반 후기~^^(김채형샘, 마크샘, 이영은샘)
[3]
|
이재희 | 4540 | 2011.01.01 15:16 |
| 67 | [TEPS] 주중 RC단과 진윤정선생님 후기~!! [1] | 김미희 | 18569 | 2010.12.31 13:21 |
| 66 | [TEPS] 박가은, 설미연 ,정현주 샘 열강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3] | 고성호 | 18325 | 2010.12.26 16:20 |
| 65 | [TEPS] 11월 1200제 실전문풀반 쌤들 감사해요~ [2] | 김화평 | 18460 | 2010.12.15 15:52 |
| 64 | [TEPS] 한만준, 섦미연, 박가은선생님께.. [3] | 김정한 | 19835 | 2010.12.14 18:25 |
| 63 | [TEPS] 주중RC매일반-진윤정선생님 후기 [1] | 정성백 | 19557 | 2010.12.14 15:39 |
| 62 | [TEPS] 해커스와 함께한 두 달간의 TEPS 수험기 [5] | 유지은 | 25477 | 2010.11.27 17:54 |
| 61 | [TEPS] Hackers RC 단과 진윤정쌤 수업을 듣고.. [1] | 양성원 | 19553 | 2010.11.01 04:18 |
| 60 | [TEPS] * 정현주, 설미연, 박가은쌤 감사합니당 :) [3] | 최인혜 | 21228 | 2010.10.29 17:51 |
| 59 | [TEPS] 15:00 독해단과텝스 진윤정 선생님반 후기.. [1] | 정성백 | 18750 | 2010.10.26 20:4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