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18 | [TEPS] 오전정규 김철용 정현주 설미연샘 감사합니다ㅎ [3] | 김준희 | 21634 | 2012.05.30 17:04 |
| 117 | [TEPS] 텝스 실전반 최윤경샘 샘 ! 감사합니다. 2주만에 총점 130점 향상되었어요 [1] | 김현정 | 19970 | 2012.05.07 15:23 |
| 116 | [TEPS] 텝스 정규반 김철용, 박가은, 정현주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최서원 | 21390 | 2012.04.28 21:30 |
| 115 | [TEPS] 박가은. 정현주. 설미현 선생님~ 정규반강의 듣고 점수 훌쩍!^^ [6] | 민규량 | 22342 | 2012.04.25 11:19 |
| 114 | [TEPS] 주말 마지막 실전 반 김준우 4월 텝스 후기 [3] | 김준우 | 18552 | 2012.04.24 17:07 |
| 113 | [TEPS] 최윤경 선생님, 설미연 선생님, 김철용 선생님, 박가은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4] | 박현준 | 18445 | 2012.03.22 18:36 |
| 112 | [TEPS] 탭스. 100점 솟구치다 [3] | 송상현 | 19246 | 2012.03.21 22:14 |
| 111 | [TEPS] 저녁실전종합반(월수금10회) 최윤경 선생님, 설미연 선생님,김철용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이종원 | 20166 | 2012.03.03 13:15 |
| 110 | [TEPS] 진윤정선생님, 정미애선생님, 정현주선생님+ 설미연 선생님, 박가은선생님:) [5] | 조혜진 | 20405 | 2012.02.28 22:24 |
| 109 | [TEPS] 주말오전 실전반-박가은 쌤 [1] | 백성현 | 18209 | 2012.01.14 23:15 |
| 108 | [TEPS] 진윤정선생님,정미애선생님,정현주선생님 11월 1달완성 [3] | 이해준 | 19997 | 2011.12.19 13:44 |
| 107 | [TEPS] 정미애 쌤 ~~!!^^ [1] | 이지윤 | 17341 | 2011.12.14 20:22 |
| 106 | [TEPS] 설미연선생님~! [1] | 기승주 | 18829 | 2011.10.18 23:41 |
| 105 | [TEPS] 박가은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1] | 김민정 | 19488 | 2011.10.16 01:18 |
| 104 | [TEPS] 박가은, 설미연, 한만준 선생님 감사합니다 [6] | 서지명 | 17811 | 2011.10.12 01:16 |
| 103 | [TEPS] 9월저녁정규B반 정현주쌤, 설미연쌤, 박가은쌤 감사합니다:) 오늘 성적 떴어요! [3] | 최아영 | 21084 | 2011.10.12 00:09 |
| 102 | [TEPS] 오전 실전문제풀이반 선생님들 감사해요! [3] | 나기현 | 17511 | 2011.10.11 20:31 |
| 101 | [TEPS] 실전 문제 풀이반 솔직한 후기 ^^ (박가은/정현주/설미연 샘) [4] | 이승렬 | 19243 | 2011.10.07 21:15 |
| 100 | [TEPS] 정현주쌤 설미연쌤 박가은 쌤 감사드립니다~ [4] | 최시영 | 19695 | 2011.08.30 18:31 |
| 99 | [TEPS] 정현주, 설미연, 박가은 쌤 감사드립니다!^^ [3] | 최헌우 | 18094 | 2011.08.30 17:4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