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78 |
[TEPS]
[텝스후기] MD필수 설미연&진 킹생님! (44X -> 539)
[2]
|
윤경욱 | 13343 | 2021.12.17 19:06 |
| 177 |
[TEPS]
[텝스후기] 서울대학교 합격!! 150점대 -> 340점까지 두 달
[3]
|
추지연 | 15312 | 2021.11.27 18:29 |
| 176 |
[TEPS]
[텝스후기] 텝스 결국 졸업 합니다
[3]
|
이재훈 | 12431 | 2021.08.01 12:29 |
| 175 |
[TEPS]
[텝스후기] 7월 기본매일반 한 달만에 238>326으로 졸업합니다!
[3]
|
임주연 | 9841 | 2021.08.18 19:44 |
| 174 |
[TEPS]
강남캠퍼스 7월 텝스 기본반 수강한 문예원입니다~!
[3]
|
문예원 | 10204 | 2021.08.17 20:49 |
| 173 |
[TEPS]
[텝스후기] 수능 영어 4등급도 한방에 327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
|
윤별이 | 13643 | 2021.08.31 18:11 |
| 172 | [TEPS] [텝스후기] 정규, 실전 수강 후 목표점수 달성!!(서울대 대학원 목표 227>336) [3] | 이민주 | 14134 | 2021.04.03 22:06 |
| 171 |
[TEPS]
[텝스후기] 544점 1월 2주 수강 후기입니다
[1]
|
이유정 | 9273 | 2020.02.26 00:19 |
| 170 | [TEPS] 중급, 정규 텝스후기 [1] | 이현수 | 12002 | 2019.10.31 11:33 |
| 169 | [TEPS] 고생하셨습니다 한달동안 [1] | 민구홍 | 11416 | 2019.04.30 18:17 |
| 168 | [TEPS] 너무 빛나서 보이지 않습니다... [1] | 민구홍 | 11900 | 2019.04.26 20:53 |
| 167 | [TEPS] 빛우택 선생님! 최고! [1] | 박재경 | 12847 | 2019.03.31 15:47 |
| 166 |
[TEPS]
TEPS 실전반 후기
[3]
|
황인기 | 15040 | 2018.10.30 17:12 |
| 165 | [TEPS] 늦은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3] | 임종인 | 14071 | 2018.07.18 14:21 |
| 164 | [TEPS] 오전 기본반 김선생님,심선생님,한나선생님께 [3] | 공석임 | 13355 | 2018.03.16 16:05 |
| 163 | [TEPS] 설미연선생님 거의 5년이 지나서 감사 인사 드려요ㅎㅎ [1] | 김광현 | 11031 | 2018.02.11 19:41 |
| 162 | [TEPS] 텝스 설미연쌤~~~~~감사해요~ [1] | 조윤주 | 17813 | 2017.02.01 12:36 |
| 161 | [TEPS] ※ 이현서님의 글이 [등록문의]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
해커스
|
15861 | 2016.12.14 15:02 |
| 160 | [TEPS] 설미연쌤 감사합니다~~~!! [1] | 김동현 | 15143 | 2016.12.02 09:02 |
| 159 | [TEPS] 문법 설미연 선생님 수업 후기 남깁니다 [1] | 홍세진 | 17146 | 2015.06.12 18:30 |
해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