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38 | [TEPS] 해커스 텝스 입문 기본 종합 | 채송아 | 19890 | 2009.12.10 14:26 |
| 37 | [TEPS] 박가은샘 감사합니다 [1] | 이승열 | 19763 | 2009.11.18 18:28 |
| 36 |
[TEPS]
정미애, 박가은, 이영은 쌤 아침 실전종합반 후기입니다.
[3]
|
유현주 | 6603 | 2009.10.21 15:13 |
| 35 | [TEPS] 해커스 아침 정규 종합반! [1] | 변채영 | 25610 | 2009.09.20 21:40 |
| 34 | [TEPS] 3개월 간의 해커스... 정규부터 실전까지... [3] | 김지환 | 23640 | 2009.09.18 19:39 |
| 33 | [TEPS] 주중아침기본반(7월) & 주말오전정규반(7,8월) [4] | 정승원 | 24235 | 2009.09.18 16:20 |
| 32 |
[TEPS]
텝스 실전반 수강 후기입니다.
[3]
|
온도현 | 6057 | 2009.09.18 01:05 |
| 31 |
[TEPS]
TEPS 오후 입문종합반 선생님들 감사드려요
[3]
|
권성민 | 5952 | 2009.08.25 19:46 |
| 30 | [TEPS] 박가은쌤감사헤여~ [1] | 최수임 | 20804 | 2009.08.21 16:05 |
| 29 | [TEPS] 와우~ 오전 정규반 선생님들 보셔용~ [3] | 강병훈 | 22782 | 2009.07.30 10:34 |
| 28 |
[TEPS]
텝스 아침실전반 쌤들 감사합니다^^
[3]
|
최영우 | 5891 | 2009.07.30 00:39 |
| 27 | [TEPS] 오현진 선생님의 문법 강의 후기^^ (기본, 정규2달) [1] | 김현수 | 23520 | 2009.05.29 17:15 |
| 26 | [TEPS] 레이첼,오현진,최기둥선생님^^*저이제졸업할수있어요! [3] | 신정인 | 23575 | 2009.05.27 15:04 |
| 25 | [TEPS] 오현진,박가은,최기둥선생님, Teps점수가나왔습니다. [3] | 장지영 | 23964 | 2009.05.24 15:15 |
| 24 |
[TEPS]
텝스 주말실전오후 이영은, 오현진, 박가은선생님 감사드려요
[3]
|
이샛별 | 6050 | 2009.05.21 23:19 |
| 23 |
[TEPS]
텝스 실전 수강후기
[3]
|
정원규 | 6261 | 2009.04.28 22:01 |
| 22 |
[TEPS]
텝스 아침정규반 실전반 후기♡
[3]
|
황혜진 | 7139 | 2009.04.26 18:38 |
| 21 |
[TEPS]
Rachel샘 감사합니다 >_
[1]
|
서승범 | 5258 | 2009.04.11 01:45 |
| 20 | [TEPS] 한달사이에 TEPS 219점 올랐어요;;; [3] | 유진아 | 28701 | 2009.03.13 16:52 |
| 19 |
[TEPS]
1월 2월 초 아침실전반 샘들 감사해요!
[3]
|
한장규 | 5340 | 2009.02.24 23:5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