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04 | [IELTS] [IELTS후기] 단기간 점수 확보를 위한 Jen쌤 라이팅 후기 [1] | 김성삼 | 8503 | 2021.07.04 18:44 |
| 103 | [IELTS] [IELTS후기] 온라인 수업 후기 [2] | 박세영 | 10654 | 2021.06.02 23:34 |
| 102 |
[IELTS]
[IELTS후기] 오버럴 7.0 한달 클리어 후기
[4]
|
이화진 | 11089 | 2021.05.31 13:05 |
| 101 | [IELTS] [IELTS후기] JEN선생님 무제한첨삭반 후기 [1] | 김민지 | 8827 | 2021.05.29 01:27 |
| 100 |
[IELTS]
[IELTS후기] 첫시험 writing 한달만에 6.0
[1]
|
노예솔 | 8709 | 2021.04.21 22:38 |
| 99 |
[IELTS]
[IELTS후기] JEN 선생님강의로 만년 6-> 6.5달성 후기
[1]
|
정성은 | 9848 | 2021.04.07 18:11 |
| 98 |
[IELTS]
[IELTS후기] 7.0+ 오전 실전종합반 직장인 overall 7.0 달성 후기! (LC/RC 8.0)
[4]
|
김수경 | 19153 | 2020.08.02 23:20 |
| 97 | [IELTS] [IELTS후기] 5번째 시험만에 overall 7로 아이엘츠 졸업합니다 :) [2] | 조소희 | 11684 | 2021.03.10 23:21 |
| 96 | [IELTS] [IELTS후기] Jen 선생님 6.5 단과반 후기 [1] | 서혜린 | 9393 | 2021.02.19 17:57 |
| 95 | [IELTS] Jen 선생님의 writing 수업을 통해 6.5점 성취했습니다. [1] | 권기남 | 10964 | 2020.10.05 11:57 |
| 94 |
[IELTS]
[IELTS후기] Jen 선생님덕에 라이팅 7, 대학원 SOP수월하게 작성 후 합격
[1]
|
성효연 | 13504 | 2021.03.29 00:10 |
| 93 |
[IELTS]
[IELTS후기] [6.0] 3달 다니고 컬리지에 제출할 영어성적 만들었습니다!
[5]
|
김희진 | 16662 | 2020.07.01 21:58 |
| 92 |
[IELTS]
[IELTS후기] Jen 선생님 6.5+ 정규종합반 overall 6.5후기
[4]
|
현동호 | 8641 | 2022.10.06 22:09 |
| 91 | [IELTS] [IELTS] 6.5정규반 수강후기 [4] | 방성현 | 14243 | 2020.05.30 07:55 |
| 90 | [IELTS] jen 선생님 덕분에 첫시험에서 원하는 점수 얻었습니다 [1] | 지수 | 10686 | 2020.05.04 14:54 |
| 89 |
[IELTS]
두달 오후정규종합반 후기입니다
[4]
|
심수아 | 14964 | 2020.04.09 22:22 |
| 88 |
[IELTS]
Academic Writing + IELTS WRT 실전반 듣고 WRT 7.0 달성!!
[1]
|
강민재 | 9027 | 2020.01.04 17:18 |
| 87 | [IELTS] 가장 문제였던 라이팅 7 받고 드디어 아이엘츠 졸업해요 ㅠㅠ (Overall 7.5) [1] | 진헌 | 9970 | 2019.12.27 00:00 |
| 86 |
[IELTS]
쌤들 덕분에 overall 8.0으로 졸업합니다!
[4]
|
이명원 | 14385 | 2019.12.26 01:58 |
| 85 |
[IELTS]
Overall 7.0 으로 드디어 졸업합니다!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
[4]
|
이다연 | 11727 | 2019.11.29 16:4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