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667 | [토스&오픽] Ashley 선생님 감사합니다! 오픽 AL이라는 결과물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1] | 이태동 | 18086 | 2013.01.04 12:09 |
| 2666 | [토익] [토익 주말 실전_한달 과정] 홍정윤 선생님, 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두번째..! [2] | 신해나라 | 21611 | 2013.01.04 11:21 |
| 2665 | [토익] 전미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서석기 | 20814 | 2013.01.01 21:36 |
| 2664 | [토익] 토익rc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서유태 | 23302 | 2012.12.29 16:16 |
| 2663 |
[토익]
[필수영어종합반] 전현아,김송희 선생님 수강후기입니다 ~
[2]
|
박후건 | 3750 | 2012.12.29 10:38 |
| 2662 | [기초영어] 연태흠 선생님 수업은 청취뿐만이 아니라 스피킹,라이팅 연습이 되어 좋았습니다. [1] | 이정은 | 17147 | 2012.12.29 10:26 |
| 2661 | [토익] 오전 기본종합반 B (10시, 2시간) 에리카선생님 [1] | 손영성 | 19329 | 2012.12.29 02:14 |
| 2660 | [토익] 김동영쌤 감사합니다~~^^ [1] | 정진영 | 21075 | 2012.12.28 18:11 |
| 2659 | [토플] 송종옥 선생님!~감사합니다!~^^ [1] | 조슬기 | 16270 | 2012.12.28 05:51 |
| 2658 |
[토익]
그동안 수업들었던.. 해커스 정규반 실전반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__)
[10]
|
강성호 | 2516 | 2012.12.27 19:40 |
| 2657 | [토익] 전미정쌤 후기(★★★★★) [1] | 이유진 | 18345 | 2012.12.27 18:42 |
| 2656 | [토플 라이팅 중급] 박지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유승운 | 13935 | 2012.12.26 17:24 |
| 2655 | [토익] 김동영쌤 후기올려요^^ [1] | 김규진 | 18294 | 2012.12.23 23:12 |
| 2654 | [토익] 한승태,김동영 선생님께 :) [2] | 심교희 | 22154 | 2012.12.23 22:23 |
| 2653 | [토익] 홍정윤, 조성재 쌤 감사합니다. ㅠㅠ 인사가 늦었네요 후기 겸 감사글 [2] | 정재영 | 22638 | 2012.12.23 11:32 |
| 2652 | [토플] 송종옥쌤 voca 후기~ [1] | 고은 | 16947 | 2012.12.20 11:02 |
| 2651 | [토익] 표희정,케일리설,한승태쌤 늦은 후기요 [3] | 김나래 | 19990 | 2012.12.19 15:14 |
| 2650 | [토익] 3달만에 980. 이윤정선생님 감사합니다. 혐짤인증 ㅇㅇ [3] | 김형우 | 27375 | 2012.12.18 12:00 |
| 2649 |
[토익]
김동영, 유정연, 박영선 선생님 감사합니다.2
[3]
|
최상협 | 2471 | 2012.12.17 01:13 |
| 2648 |
[토익]
이주은, 이명진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민은비 | 1706 | 2012.12.16 16:4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