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693 | [토익] 양지혜 선생님, kelly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유은경 | 27144 | 2013.02.04 20:48 |
| 2692 |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김수연 | 19022 | 2013.02.02 20:13 |
| 2691 |
[토플]
토플 한세일려 전미진 최지욱 선생님~ 감사합니다 졸업졸업 :)
[3]
|
양윤영 | 4443 | 2013.02.02 15:27 |
| 2690 |
[토익]
종로 강소영, Erica 설 선생님 후기
[2]
|
한승국 | 2626 | 2013.02.02 13:57 |
| 2689 | [토익] 이상길샘 !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1] | 진승현 | 20676 | 2013.02.01 22:36 |
| 2688 |
[토익]
1월 김동영 선생님 수업 늦은 후기(955→?)
[4]
|
한지민 | 3754 | 2013.01.31 01:10 |
| 2687 | [토익] 한나쌤,경해쌤,화경쌤 감사드립니다!!^^ 입문반듣고 300점올랐어요ㅎㅎ [3] | 손태호 | 27697 | 2013.01.29 19:34 |
| 2686 |
[TEPS]
teps 강의(중급 주말반)
[2]
|
유재호 | 2750 | 2013.01.29 10:12 |
| 2685 | [토익] 전미정 선생님..PART 5, 6 넘 감사합니다. [1] | 서석기 | 23253 | 2013.01.23 19:21 |
| 2684 | [토익] 전역하고 한달만에 930점!! 11월 정규C반(표희정선생님,Kayley설 선생님, 한승태 선생님) 수강생의 늦은 후기입니다!! [3] | 정원석 | 28143 | 2013.01.23 00:27 |
| 2683 |
[토익]
LC 황제니 샘 감사해요~ (LC:420 -> 495)
[1]
|
김학진 | 4278 | 2013.01.21 14:47 |
| 2682 | [토스&오픽] 반가운 선생님. [1] | 김지훈 | 19504 | 2013.01.16 15:06 |
| 2681 |
[토익]
조해나쌤 감사합니다~~~!!
[2]
|
김지현 | 2523 | 2013.01.12 22:33 |
| 2680 |
[토익]
유수진 선생님 감사합니다!! (2012년 11월 아침실전반 수강)
[2]
|
이연서 | 2659 | 2013.01.12 15:58 |
| 2679 |
[토익]
유수진선생님 감사합니다. ^^
[2]
|
김혜지 | 2267 | 2013.01.12 14:20 |
| 2678 |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해요 ㅋㅋㅋㅋ [1] | 박준경 | 18816 | 2013.01.12 00:47 |
| 2677 | [토익] 표희정샘 케일리설샘 한승태샘 감사드립니다!! [5] | 서혜원 | 21825 | 2013.01.11 23:41 |
| 2676 |
[토익]
11,12월 토익오전정규A반 선생님들(유정연, 김동영, 박영선 선생님)~ 감사합니당♥
[3]
|
박은혜 | 2436 | 2013.01.11 22:50 |
| 2675 | [토익] 이윤정 선생님!! 김경연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이승은 | 22400 | 2013.01.11 21:29 |
| 2674 |
[토익]
유정연, 김동영, 박영선 선생님 감사합니다~와우 715->940
[3]
|
이승민 | 3327 | 2013.01.11 21: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