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703 |
[토익]
김동영쌤, 유정연쌤, 박영선쌤........900점 넘겼습니다........!!!!!
[2]
|
오지응 | 2658 | 2013.02.08 15:38 |
| 2702 | [토플] 염태흠 선생님,계정석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김인영 | 16865 | 2013.02.08 01:43 |
| 2701 | [토스&오픽] ASHLEY 선생님!!! 실전반 수업 IH 후기 [1] | 김지연 | 22205 | 2013.02.07 18:40 |
| 2700 | [토익] 토익 LC단과 홍정윤 선생님 추천합니다. [1] | 장재준 | 19414 | 2013.02.07 14:20 |
| 2699 | [토익] 조성재 선생님 안녕하세요~!! [1] | 안승찬 | 18383 | 2013.02.06 19:30 |
| 2698 | [토스&오픽] Say쌤 1월 토스중급반 후기^^* [2] | 박진원 | 20409 | 2013.02.06 18:12 |
| 2697 | [토스&오픽] stacey lee 쌤! +_+ level7 감사합니다♡ [2] | 김보미 | 18737 | 2013.02.06 15:53 |
| 2696 | [토스&오픽] 윤웅지 쌤, opic 후기 (감사합니다~~~><) [1] | 오지수 | 18287 | 2013.02.06 15:41 |
| 2695 |
[토플]
토플 중급아침종합반 강주훈, 전미진, Yuri 정, 김민지쌤~!
[2]
|
이아름 | 4108 | 2013.02.05 23:32 |
| 2694 | [토플] 송원 선생님 정말 감사드려요 3주에 20->27점! [1] | 김은영 | 16695 | 2013.02.05 12:19 |
| 2693 | [토익] 양지혜 선생님, kelly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유은경 | 27113 | 2013.02.04 20:48 |
| 2692 |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김수연 | 18994 | 2013.02.02 20:13 |
| 2691 |
[토플]
토플 한세일려 전미진 최지욱 선생님~ 감사합니다 졸업졸업 :)
[3]
|
양윤영 | 4443 | 2013.02.02 15:27 |
| 2690 |
[토익]
종로 강소영, Erica 설 선생님 후기
[2]
|
한승국 | 2626 | 2013.02.02 13:57 |
| 2689 | [토익] 이상길샘 !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1] | 진승현 | 20642 | 2013.02.01 22:36 |
| 2688 |
[토익]
1월 김동영 선생님 수업 늦은 후기(955→?)
[4]
|
한지민 | 3754 | 2013.01.31 01:10 |
| 2687 | [토익] 한나쌤,경해쌤,화경쌤 감사드립니다!!^^ 입문반듣고 300점올랐어요ㅎㅎ [3] | 손태호 | 27660 | 2013.01.29 19:34 |
| 2686 |
[TEPS]
teps 강의(중급 주말반)
[2]
|
유재호 | 2750 | 2013.01.29 10:12 |
| 2685 | [토익] 전미정 선생님..PART 5, 6 넘 감사합니다. [1] | 서석기 | 23221 | 2013.01.23 19:21 |
| 2684 | [토익] 전역하고 한달만에 930점!! 11월 정규C반(표희정선생님,Kayley설 선생님, 한승태 선생님) 수강생의 늦은 후기입니다!! [3] | 정원석 | 28104 | 2013.01.23 00:2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