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773 |
[토익]
정규오전A반-이미나♥차성희♥김동영 선생님!
[3]
|
이선미 | 2330 | 2013.03.16 01:13 |
| 2772 | [토익] 홍정윤쌤, 케일리쌤 감사해요!!! 900점 돌파했어요!!! [2] | 윤하정 | 24243 | 2013.03.16 00:04 |
| 2771 | [토익] 중급오전A반 강소영,이소연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함새롬 | 23240 | 2013.03.15 23:37 |
| 2770 | [토익] 조성재 선생님 [1] | 김수정 | 17930 | 2013.03.15 20:44 |
| 2769 | [토익] 홍정윤조성재쌤 실전반♥후기요 [2] | 김효진 | 21540 | 2013.03.15 18:37 |
| 2768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강의 추천합니다^^ | 정은선 | 21449 | 2013.03.15 15:16 |
| 2767 | [토플] 변효진선생님 감사합니다(writing 중급단과) | 김경석 | 14926 | 2013.03.14 01:28 |
| 2766 | [토플] <필독>토플 119를 실현하게 해준 세계최강 토플학원 해커스(이지연 선생님, Eileen 선생님, 송원 선생님 감사힙니다) [3] | 주소현 | 23581 | 2013.03.13 22:51 |
| 2765 |
[토플]
박상란,Cloud Kim,강성헌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박효승 | 4125 | 2013.03.13 22:01 |
| 2764 | [TEPS] 최윤경 선생님께 인사드립니다. [1] | 오종성 | 17872 | 2013.03.12 21:57 |
| 2763 | [토스&오픽] [2월 오픽 2주집중반] 오픽계의 떠오르는 샛별 Mario쌤 강추추추! [1] | 박미경 | 20325 | 2013.03.12 18:34 |
| 2762 | [토익]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정현주 | 19500 | 2013.03.09 18:17 |
| 2761 | [토스&오픽] 토익스피킹 say 임 선생님 완전추천해요~ [1] | 김지영 | 21453 | 2013.03.09 10:03 |
| 2760 | [토스&오픽] 토익기본Speaking 반가운 선생님께 [1] | 김도경 | 19821 | 2013.03.08 15:22 |
| 2759 | [토스&오픽] Mario 선생님 오픽 강의 [1] | 이재용 | 19931 | 2013.03.07 16:33 |
| 2758 | [토스&오픽] [웅지쌤] OPIC 1개월중고급반 - AL 후기 | 노송이 | 19103 | 2013.03.07 14:08 |
| 2757 | [토플] 한달 공부, 그리고 토플 첫 시험에 84점!! 1월[중급종합반](James kang, Yuri 정, 강주훈, 강윤정 쌤) [3] | 윤형호 | 16782 | 2013.03.06 21:38 |
| 2756 | [토스&오픽] [Mario쌤 opic중고급반]진짜 강의 최고에요!! [1] | 김민정 | 19829 | 2013.03.06 14:26 |
| 2755 | [토익] 토익 첫시험 스타트를 잘 끊어준 해커스! 강소영쌤,이소연쌤,이은수쌤 추천 [5] | 박소영 | 23330 | 2013.03.06 12:58 |
| 2754 | [토익] 한승태 샘 표희정샘 김동영샘 감사합니다 ♡ [3] | 임은지 | 23131 | 2013.03.06 11:4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