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873 | [기초영어] 연태흠선생님 종합청취 강력추천해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 수강할 Must have class [1] | 이현경 | 18887 | 2013.06.19 19:59 |
| 2872 | [토스&오픽] 종로 토익스피킹 중급 반가운 선생님~~ㅋㅋ [1] | 이혜수 | 21239 | 2013.06.19 17:34 |
| 2871 | [토플] 최지욱선생님!!!ㅋㅋㅋ [1] | 김건웅 | 15582 | 2013.06.18 23:58 |
| 2870 | [토익]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정혜정 | 20208 | 2013.06.16 21:30 |
| 2869 | [토익] 우윳빛깔 이미나 샘~~~~~~~♥ LC만점이에요!!495! ㅎ [1] | 정근영 | 21170 | 2013.06.15 13:16 |
| 2868 | [토익] 김동영,한승태,박영선샘~이건 레전드 진리인듯^^선생님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3] | 이인규 | 25606 | 2013.06.15 11:32 |
| 2867 | [토익] 김동영, 한승태, 박영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유새별 | 22753 | 2013.06.14 21:42 |
| 2866 | [토익] 이자연선생님,박현아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조아름 | 19076 | 2013.06.14 20:43 |
| 2865 | [토익] 홍정윤, 조성재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2] | 박수정 | 21835 | 2013.06.14 17:01 |
| 2864 | [토익] 홍정윤 조성재 썜 감사합니다. ^^ [2] | 김진욱 | 21719 | 2013.06.14 15:41 |
| 2863 | [토스&오픽] Say Im 쌤 토스 실전반 수업 강추! (토스190점, 레벨8 후기) :) [1] | 김현주 | 25056 | 2013.06.13 22:23 |
| 2862 | [토스&오픽] Mario 선생님 감사합니다!!!! 강추 [1] | 우상민 | 20170 | 2013.06.07 21:29 |
| 2861 | [토플] 최지욱선생님!!! [1] | 이혜준 | 16873 | 2013.06.07 20:51 |
| 2860 | [토플] LC28점. 최지욱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김건웅 | 15477 | 2013.06.04 01:53 |
| 2859 | [토익] LC 조해나 선생님 감사합니다! (335-> 490) [1] | 안해솜 | 22863 | 2013.05.30 17:25 |
| 2858 | [토익] 유수진선생님, Kayley 설 선생님, Rachel 김 선생님, 감사합니다. 총점 730점에서, LC 480 RC 365 Total 845 목표달성했습니다! [3] | 김연지 | 19919 | 2013.05.30 15:46 |
| 2857 | [토플] 토플 보카 '송종옥'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이상효 | 15838 | 2013.05.29 20:29 |
| 2856 | [토스&오픽] Say Im 쌤!! 쌤 덕분에 첫 시험에 레벨7 받았어요^*^ [1] | 김진선 | 21807 | 2013.05.22 19:20 |
| 2855 | [토익] 이은수 표희정 한승태 kayley설 선생님 감사합니다 ^^ [5] | 김민정 | 24457 | 2013.05.20 17:51 |
| 2854 | [토익] 전미정 쌤 감사드려요! 점수가 무지막지하게 올랐어요~ [1] | 이은지 | 19586 | 2013.05.20 17:1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