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7863 |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 선생님 강의 듣고 한달만에 875점!!
[1]
|
김진 | 3385 | 2025.03.04 19:25 |
| 17862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첫 오픽 IH 성공했습니다!
|
최윤하 | 4155 | 2025.03.04 17:32 |
| 17861 |
[토익]
토익 750+ 두달 수강 후기
[1]
|
류다현 | 3845 | 2025.03.04 16:48 |
| 17860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선생님 강의 듣고 첫 시험에서 목표등급인 IH 받았습니다!!
|
김지애 | 3805 | 2025.03.04 16:37 |
| 17859 |
[오픽]
[오픽후기] OPIc 첫 시험 AL 후기!
|
복세훈 | 3915 | 2025.03.04 15:50 |
| 17858 | [토익] 최석원쌤 후기입니다. [1] | 김동현 | 3652 | 2025.03.04 15:27 |
| 17857 | [일본어] [JLPT N3후기]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1+2/JLPT N3 기초종합반] 수강후기 | 최서영 | 3355 | 2025.03.04 15:00 |
| 17856 |
[토익]
[토익후기] 선생님 수업듣고 한달만에 800점 찍었습니다!!!
[1]
|
홍성현 | 3315 | 2025.03.04 15:00 |
| 17855 | [일본어] 하은센세 를 수강하셔야합니다 | 박정원 | 4390 | 2025.03.04 13:33 |
| 17854 |
[토익]
자연쌤과 단15일로 끝낸 토익졸업!!
[1]
|
이요한 | 4169 | 2025.03.04 12:34 |
| 17853 |
[토익]
토익 중급종합반 오전 정규민/주대명T, 첫토익 860 받았어요!
[2]
|
김하빈 | 3991 | 2025.03.04 12:30 |
| 17852 | [일본어] [JLPT N4후기] 스파르타 1+2 수강후기 | 안재휘 | 2777 | 2025.03.03 22:14 |
| 17851 | [일본어] 스파르타 1+2반 솔직 후기 | 소재희 | 2633 | 2025.03.03 20:24 |
| 17850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알파벳 배운 이후로 한번도 영어로 말 해본적 없어도 IH 가능!
|
유성현 | 3798 | 2025.03.03 16:26 |
| 1784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익스피킹 후기
|
손수일 | 3839 | 2025.03.03 16:04 |
| 17848 | [토플] [토플후기] 85+수강 후기 [2] | 이재윤 | 4189 | 2025.03.03 15:56 |
| 17847 | [오픽] [오픽후기] 오픽은 임지혜선생님!! 5일만에 IM2에서 IH받은 후기 | 이나윤 | 3706 | 2025.03.03 14:01 |
| 17846 |
[오픽]
[오픽후기]클로이 선생님만 있으면 영어울렁증도 IH 가능!
|
권아연 | 3313 | 2025.03.03 13:53 |
| 17845 | [일본어] 스파르타 1+2 후기 | 김봉규 | 2764 | 2025.03.03 13:28 |
| 17844 | [토플] +85 중급반 수업후기 [1] | 우재민 | 4101 | 2025.03.03 03:2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