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789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만에 AL으로 어학 졸업 끝!
[1]
|
김채현 | 4064 | 2025.03.11 00:57 |
| 17892 |
[오픽]
[오픽후기] 지혜쌤 수업으로 취업고민 해결했어요 IM2 -> IH
[1]
|
정환민 | 4425 | 2025.03.10 21:46 |
| 17891 | [오픽] [오픽후기] 오픽 IH 달성 [1] | 배현영 | 5168 | 2025.03.10 19:59 |
| 17890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선생님 수업으로 첫 영어 시험에서 IH 취득했어요! [1] | 윤자현 | 3974 | 2025.03.10 16:42 |
| 1788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익스피킹] Im Say 선생님과 함께 영어 첫시험 IH달성
[1]
|
류한욱 | 3985 | 2025.03.10 09:47 |
| 17888 |
[토플]
정규 1달+컴실 1달 107점 후기
[2]
|
김나희 | 3989 | 2025.03.09 00:46 |
| 17887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IH달성 후기!
|
이찬현 | 4092 | 2025.03.08 15:11 |
| 17886 |
[토플후기] 종로 95+ 빡토반 수강 후 첫 토플 116점 졸업 후기
[4]
|
서휘륜 | 6985 | 2025.03.07 22:57 |
| 17885 |
[토플후기] 종로 토플 기본반 1달 + 컴실반 1달듣고 85점 달성한 후기
[7]
|
박광휘 | 7678 | 2025.03.07 23:38 |
| 17884 |
[오픽]
클로이 선생님 덕분에 첫 OPIC IH 받았습니다 :)
|
김예훈 | 4078 | 2025.03.07 21:30 |
| 17883 | [토익] [토익후기] 2달 동안 임세훈, 김혜미 선생님 수강후기 [2] | 이정호 | 4342 | 2025.03.07 21:15 |
| 17882 |
[토플]
[토플후기] 한달완성반 총점 90점 리딩 28점 달성! (포기X, 축적O)
[3]
|
조선빈 | 4103 | 2025.03.07 17:02 |
| 1788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2주 만에 토스 AL 달성 후기
[1]
|
임준환 | 3674 | 2025.03.07 16:53 |
| 1788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기본반 AL 달성 후기
[1]
|
이진석 | 3954 | 2025.03.07 13:29 |
| 1787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윤태준 | 3690 | 2025.03.07 13:28 |
| 1787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입문 10일 수강후기 _ 더글라스쌤과 템플릿 함께라면 두렵지 않아,,, [1] | 윤현정 | 3857 | 2025.03.07 13:12 |
| 17877 |
[토익스피킹]
[IH/AL ] 인간승리 ㅎㅎ
[1]
|
김수아 | 3766 | 2025.03.07 12:49 |
| 17876 |
[토익스피킹]
“모의고사 IM1 ” 10회 수업만에 IH 150점 달성
[1]
|
강나현 | 3829 | 2025.03.07 12:20 |
| 17875 |
[토익]
토익 첫시험 도전에 860점 ~~^^
[2]
|
김세현 | 4577 | 2025.03.07 07:03 |
| 17874 |
[토익]
[토익후기] 최정은 선생님 850반 수업 듣고 980점 나왔어요!!
|
권도연 | 3787 | 2025.03.06 22:0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