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7923 | [토익] [토익후기] 수능 후 첫 토익, 박지현 선생님과 한달만에 LC 420점 ! [1] | 원준희 | 4475 | 2025.03.19 20:31 |
| 17922 |
[토익]
최석원쌤 550+,750+반 수강후기
[1]
|
이원아 | 3735 | 2025.03.19 01:52 |
| 17921 |
[토익]
[토익후기] [종로 점수보장관리반] 김혜미, 임세훈 선생님 700+기본반 후기(첫토익—>890)
[2]
|
이정연 | 4926 | 2025.03.19 00:23 |
| 17920 |
[토익]
[토익후기] 850+보장반
[2]
|
손세은 | 4900 | 2025.03.18 22:18 |
| 17919 |
[토익]
다떠먹여주는 지종섭쌤 수강후기 (875점)
|
장지원 | 3123 | 2025.03.18 17:03 |
| 17918 | [토익] [토익후기] [홍지인T/이상길T] 수강후기_혼자 공부가 힘드신 분들께 [2] | 이상민 | 4354 | 2025.03.18 15:36 |
| 17917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반 수강후기!
[1]
|
나원영 | 2978 | 2025.03.18 15:17 |
| 17916 |
[토익]
주시는 숙제만 했는데 830점 받았어요!
|
소성은 | 3374 | 2025.03.18 14:32 |
| 17915 |
[오픽]
[오픽 후기] 임지혜 선생님 강의 듣고 오픽 첫시험에서 IH 받았습니다!
|
한은서 | 3768 | 2025.03.18 13:04 |
| 17914 |
[오픽]
[오픽후기] 시험 7번 im2 -> IH 후기
|
조상진 | 4151 | 2025.03.17 18:35 |
| 17913 |
[토익]
[토익후기] 석원쌤 550반 수강후기!
[1]
|
손민영 | 3576 | 2025.03.16 18:44 |
| 17912 | [토플] [토플후기][강남 아침정규, 컴실전][+Express Scoring] 87점 -> "105점"으로 졸업합니다 :) [5] | 정지원 | 6483 | 2025.03.16 15:27 |
| 1791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전승기 선생님 10일 수업 듣고 1트에 AL 달성했어요!!
|
유승인 | 4592 | 2025.03.16 15:09 |
| 17910 | [토플] [토플후기] 컴실반 첫토플 107점 후기 [4] | 최해주 | 4330 | 2025.03.16 01:43 |
| 1790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선생님 중급반 AM 후기입니다!
[1]
|
강진구 | 4386 | 2025.03.15 23:09 |
| 1790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오전10시 기본반 IH달성
[1]
|
최선이 | 4220 | 2025.03.14 23:22 |
| 1790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익스피킹] 세이임 선생님 [10일 끝장반] AL 달성 후기!!
[1]
|
김재영 | 3699 | 2025.03.14 20:09 |
| 17906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첫 단추 제대로 꿰려거든 다정쌤과 함께.. [1] | 박혜빈 | 3478 | 2025.03.14 14:10 |
| 17905 |
[토익]
[토익후기]늦은 나이에 다시 시작한 토익 공부, 모든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6]
|
정민웅 | 6840 | 2025.03.14 03:00 |
| 17904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IL에서 IH 달성!
|
권예진 | 4328 | 2025.03.13 21:2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