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033 | [일본어] 일본어초급스파르타 1반 ,2반 토요집중 후기 ! | 최영은 | 2332 | 2025.04.22 23:14 |
| 18032 |
[토익]
[토익후기] 종로 850+ 정규반(정규민T, 주대명T) 수강후기
[2]
|
이서진 | 3844 | 2025.04.22 20:56 |
| 18031 | [일본어] [JLPT N3후기] 3-4월 김하은 선생님 일본어 강의 후기 | 김선용 | 2727 | 2025.04.22 19:29 |
| 1803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세이임 선생님 중급반으로 한번에 AL!
|
안혜린 | 2735 | 2025.04.22 18:47 |
| 18029 | [일본어] 김하은 강사님과 함께한 2개월 일본어 수업 후기! | 이정민 | 2297 | 2025.04.22 16:56 |
| 18028 |
[토익후기] 자연쌤과 학기 중 목표 점수 달성
[1]
|
김온유 | 4747 | 2025.04.22 16:51 |
| 18027 | [오픽] 10일만에 IM1에서 IH로!! [1] | 이수빈 | 3902 | 2025.04.21 19:09 |
| 18026 | [일본어] [기초일본어후기] [기초일본어]スタ講師 하은쌤의 명강 초급 스파르타~ | 이상윤 | 2470 | 2025.04.21 13:15 |
| 18025 | [일본어] [기초 일본어]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반 1 + 2 수강 후기 | 박형진 | 2464 | 2025.04.20 21:00 |
| 18024 |
[토익]
[토익후기] 자연쌤 덕분에 원하는 성적 얻었어요.
[1]
|
하태훈 | 2244 | 2025.04.20 15:13 |
| 18023 | [일본어] 일본어 기본기 탄탄하게 할 수 있습니다 | 김연중 | 2558 | 2025.04.20 14:22 |
| 18022 | [일본어] 토요 스파르타 1&2반 후기 | 최민지 | 2500 | 2025.04.20 12:08 |
| 18021 | [일본어] 스파르타 강의 후기 | 손혜영 | 2600 | 2025.04.20 09:57 |
| 18020 | [일본어] 일본어 입문을 고려한다면 강츄 | 이혜련 | 2545 | 2025.04.20 09:47 |
| 18019 | [일본어] 토요 스파르타 1&2반 수업 후기 | 은지수 | 2558 | 2025.04.19 23:13 |
| 18018 | [토플] 토플 중급 80+ 화목금 10회 후기 [4] | 장인아 | 5753 | 2025.04.19 13:59 |
| 18017 |
[토플]
[토플후기] 최아람 선생님 덕분에 목표 점수 그 이상 25점 받았어요!
[1]
|
조민서 | 3470 | 2025.04.18 14:47 |
| 18016 |
[토익]
LC퀸 지현쌤!!
[1]
|
박수연 | 3986 | 2025.04.18 13:21 |
| 18015 |
[GRE]
gre 버벌은 성연쌤이 좋은거 같습니다
[1]
|
박준민 | 2777 | 2025.04.17 21:34 |
| 18014 |
[토플]
[토플후기] 종로캠퍼스 매일 오전 정규반 수강후기_103점
[3]
|
최승우 | 8091 | 2025.04.16 23:5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