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633 |
[토익]
[최석원쌤 550반] 1개월 수강후 첫 토익 가볍게 700 돌파!
[1]
|
조다빈 | 11042 | 2018.06.19 00:37 |
| 8632 | [토플] 토플 졸업하고 GRE가즈아 [7] | 한윤정 | 19996 | 2018.06.18 18:12 |
| 8631 | [IELTS] Overall 7.0 / [Speaking 5.5->7.0] [4] | 권오연 | 16670 | 2018.06.17 21:58 |
| 8630 | [IELTS] 최고의 선생님들 덕분에 한번에 목표점수 받아갑니다!! [4] | 이태규 | 14685 | 2018.06.17 21:46 |
| 8629 |
[토익]
2주만에 895점이 930으로
[1]
|
박영재 | 9811 | 2018.06.17 14:45 |
| 8628 | [중국어] hsk 4급 쓰기 100점 합격후기 [1] | 송정은 | 10382 | 2018.06.17 01:45 |
| 8627 |
[토익스피킹]
세이임 선생님 기본반 수업듣고 레벨7 180점 받았어요~~
[1]
|
김나은 | 11643 | 2018.06.15 22:35 |
| 8626 | [토익스피킹] 토스는 홍진형쌤! 두려워말고 지금 시작하세요! [1] | 강우미 | 11070 | 2018.06.15 18:37 |
| 8625 |
[토익]
[임지선 & 지종섭 쌤 750+] 토익의 신앙심을 갖게 됐습니다 (한달만에 600 ㅡ> 800)
[2]
|
이지인 | 12944 | 2018.06.15 16:16 |
| 8624 | [토익스피킹] 6레벨 150점 받았습니다 [1] | 박지은 | 13039 | 2018.06.15 12:57 |
| 8623 |
[오픽]
Clara쌤 OPIc 2주 기본반 -> IH의 후기 ~
[1]
|
김진욱 | 12633 | 2018.06.15 09:42 |
| 8622 |
[토익]
[임지선&지종섭쌤850반] 950점 후기입니당
[2]
|
박현서 | 9483 | 2018.06.15 00:20 |
| 8621 |
[토익]
토익은 지종섭, 임지선과 함께라면, 더도말고 단 2주면 충분했다.
[2]
|
박형진 | 11123 | 2018.06.14 22:56 |
| 8620 | [토익] 지종섭 임지선 선생님 수업 후기입니다 [2] | 김현진 | 15536 | 2018.06.14 19:29 |
| 8619 | [토플] 진짜 한달만에 13점 올리게 해주시는분 이분 밖에 없데이! 후~~겁나 조아부러~~ [1] | 신선호 | 13379 | 2018.06.14 18:51 |
| 8618 |
[오픽]
Clara쌤 주말1달반 듣고 AL 나왔어요!!! 쏘~감동
[1]
|
임경미 | 15396 | 2018.06.14 17:45 |
| 8617 | [토익] 토익RC의 지존(섭)지종섭쌤!!LC강자 임지선쌤 [2] | 신예지 | 11545 | 2018.06.14 17:10 |
| 8616 | [토플] 라이팅 15점에서 28점??!!!!!!!!! 궁금하면 후기 눌러라 [1] | 신선호 | 14122 | 2018.06.14 14:49 |
| 8615 | [토익]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김대영 | 13976 | 2018.06.13 18:51 |
| 8614 |
[토익]
최정은 선생님과 함께한 소중했던 한달, 3주만에 870! ^_^v
[1]
|
최서진 | 12070 | 2018.06.13 17:5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