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733 | [토플] 공대생 토플 95점 후기 입니다. [5] | 박준호 | 19483 | 2018.07.15 23:45 |
| 8732 |
[토플]
선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7]
|
권나연 | 19806 | 2018.07.15 17:13 |
| 8731 |
[토익]
임지선&지종섭선생님 주말반 세번수업 후 990받았어요!
[2]
|
배유빈 | 11636 | 2018.07.15 01:42 |
| 8730 | [IELTS] 스피킹 7.0 ! 윤성원쌤 ㅠㅠㅠㅠㅠㅠ넘나 감사드려요 (최고) [2] | 최은호 | 13281 | 2018.07.14 20:28 |
| 8729 |
[토익스피킹]
토스는 세이임이다!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
[1]
|
이주용 | 11867 | 2018.07.14 00:15 |
| 8728 |
[토익]
한승태, 김동영, Rachel김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3]
|
이주용 | 14394 | 2018.07.14 00:00 |
| 8727 |
[토익스피킹]
영어찐따가 제니쌤 덕분에 High6 받아가네요
[1]
|
우정기 | 11720 | 2018.07.13 21:12 |
| 8726 |
[토익]
어벤져스 진영쌤 상길쌤 감사했습니다! 최고예요
[2]
|
고우령 | 12398 | 2018.07.13 18:22 |
| 8725 | [토플] 111점으로 졸업합니다~!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6] | 지대형 | 21782 | 2018.07.13 14:43 |
| 8724 |
[IELTS]
IELTS 입문반 기본종합반 2달수강후[6.0] 목표달성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3]
|
김민준 | 17193 | 2018.07.13 11:41 |
| 8723 | [토익] (RC300+ 라이징 토익 기본반 박수정쌤 후기)박수정쌤 감사합니다!!ㅜㅜ [1] | 차인규 | 12083 | 2018.07.13 07:56 |
| 8722 |
[토익스피킹]
더글라스쌤 입문반 수업 듣고 레벨6 나왔어요 ㅎㅎ
[1]
|
이수민 | 13076 | 2018.07.13 03:15 |
| 8721 |
[토익]
임지선 지종섭쌤 750반 후기 - 첫 토익은 신발사이즈라더니 850점이요?
[2]
|
채지영 | 10961 | 2018.07.12 20:01 |
| 8720 |
[토익]
[임지선 선생님&지종섭 선생님 850+] 두 달 동안 870점 얻기 성공!!!
[2]
|
민가희 | 10628 | 2018.07.12 18:38 |
| 8719 |
[토익]
첫토익 970점!! LC만점 헤헿 저녁중급반 강추
[2]
|
유수아 | 13780 | 2018.07.12 15:19 |
| 8718 |
[토익]
린생점수 980
[2]
|
손형락 | 12413 | 2018.07.12 13:15 |
| 8717 | [토익] 한나샘 Lc단과반 저에겐 남다른 395점 [1] | 김태희 | 9505 | 2018.07.12 12:50 |
| 8716 |
[토익]
6월 오전정규종합(한승태,김동영,표희정), 775 → 870 후기~
[3]
|
박찬준 | 12508 | 2018.07.12 11:54 |
| 8715 | [토익] 200점 상승! [3] | 현지은 | 14949 | 2018.07.12 09:14 |
| 8714 |
[토익]
800->950으로 토익 졸업합니다!
[5]
|
박옥희 | 19427 | 2018.07.12 07:4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