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805 | [토익스피킹] 첫 토스 2주만에 lv6찍었습니다! [1] | 안석현 | 10155 | 2018.08.03 12:40 |
| 8804 | [토익스피킹] 토스 7 받았습니다~! [1] | 김주엽 | 9253 | 2018.08.03 08:07 |
| 8803 |
[오픽]
Clara쌤 강의듣고 바로 IH나왔습니다 ㅠㅠㅠㅠ
[1]
|
박지빈 | 10779 | 2018.08.03 00:40 |
| 8802 | [토익] 기본반 수강후기입니다 [3] | 정다운 | 15115 | 2018.08.02 23:35 |
| 8801 |
[오픽]
첫 오픽 AL!! 클라라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
한준호 | 13687 | 2018.08.02 22:11 |
| 8800 |
[오픽]
훈남 장종훈쌤과 응~강속으로 IH따기
[1]
|
이원우 | 12012 | 2018.08.02 20:17 |
| 8799 | [오픽] 클라라쌤,,, 꼭 봐주세요 ㅠㅠ 저는 쓰레기에요ㅠㅠㅠㅠ [1] | 김미리 | 13767 | 2018.08.02 18:36 |
| 8798 |
[오픽]
첫 OPIC 깔끔하게 AL 받고 마무리합니다!!
[1]
|
홍찬기 | 14077 | 2018.08.02 15:21 |
| 8797 | [토익스피킹] 로사쌤 덕분에 원하는 레벨6 받았어요! [1] | 안은지 | 9829 | 2018.08.02 14:11 |
| 8796 |
[오픽]
clara 선생님 OPIc 입문+기본반 첫 OPIc IH 땄습니다. ㅎㅎ
[1]
|
김태현 | 12575 | 2018.08.02 13:46 |
| 8795 | [토익] 윤인아선생님 ㅎㅎㅎㅎ [1] | 추지혜 | 13358 | 2018.08.01 23:22 |
| 8794 |
[오픽]
AL 받은 후기!!!!!!클라라쌤 강추 ㅠㅠㅠㅠ
[1]
|
이채윤 | 12229 | 2018.08.01 19:48 |
| 8793 |
[토익스피킹]
제니차 선생님의 토스수업 10일만에 레벨7 나왔어요!
[1]
|
조경미 | 9888 | 2018.08.01 18:01 |
| 8792 | [토익] 감사합니다 | 고민찬 | 11611 | 2018.08.01 02:08 |
| 8791 | [토익] 감사합니다 [2] | 고민찬 | 11896 | 2018.08.01 02:08 |
| 8790 |
[오픽]
퀸라라와 함께라면 공대남도 IH 받을 수 있어요!
[1]
|
최주환 | 11912 | 2018.08.01 01:13 |
| 8789 | [IELTS] 아이엘츠 입문 종합반 후기 [3] | 박승기 | 15302 | 2018.08.01 00:35 |
| 878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 전승기선생님 중급 강의 듣고 level. 7 받았습니다!
[1]
|
한지흔 | 10110 | 2018.07.31 16:05 |
| 8787 |
[중국어]
중잘남 쌤 덕분에 20일만에 7월14일 ibt 5급 합격했습니다
[1]
|
임재원 | 8241 | 2018.07.30 14:28 |
| 8786 | [토익스피킹] 더글라스 쌤 10일 완성 수업 덕분에 단번에 레벨7 찍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1] | 이재경 | 11053 | 2018.07.30 09:39 |



